연우아

반응형
@ 묵향 다크레이드


장르 : 판타지, 액션, 시대극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무협소설과 판타지문학을 접목시킨 기념비적인 장르소설인 [묵향]이 드디어 웹툰화!! 탈마의 경지에 오른 '묵향'을 죽일 수 없었던 장인걸과 혈교의 합작 부대는 결국 술법을 부려 그를 판타지 세계로 보내 버리고 만다. 그렇게 옷도 검도 잃고 맨몸으로 낯선 곳에 떨어지게 된 묵향의 이야기가 웹툰 [묵향 다크레이디]의 시작이다.


@ 이게 무슨 황비


장르 : 판타지, 로맨스, 시대극
연재처 ; 네이버

콜센터 상담원 예롬은 진상 고객을 찾아가던 중에 이세계 초국에 도축하게 되고, 얼떨결에 그곳의 황제 비위 전담 대신이 된다.

@ 금혼령-조선혼인금지령


장르 : 로맨스, 시대극
연재처 : 네이버

7년째 이어진 조선혼인금지령!? 세자빈을 잃은 뒤 폐인이 되어 폭정을 일삼는 왕은 죽은 사랑의 아픔에 7년간 금혼령을 내린다. 사기꾼 궁합쟁이 에소랑은 세자빈의 원귀를 씻어내야 왕이 새로 왕비를 들이고 금혼령을 철할 수 있다며 궐을 상대로 통큰 사기를 치는데. 왕을 상대로 한 인생 사기극!


@ 여혜


장르 : 시대극, 로맨스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등불 하나 켜지 않는 방에서 왕과 중전은 술잔을 기울인다. 조용하고 어두운 그 밤, 어떠한 전조도 없이 중전은 그 자리에서 왕을 살해하고 당당히 걸어 나온다. 그 어느 누구 하나 나서서 임금을 시해한 중전에게 책임을 묻지 못한다. 그 어느 누구 하나 중전이 군왕의 자리에 앉는 것을 막지 못한다. 중전과 왕 사이엔 무슨 일이 있었는가? 중전은 어떻게 말 많은 대신들의 입을 잠재울 힘을 얻었는가? 중전이 왕을 시해하면서까지 왕이 되고자 한 이유는 무엇인가?

@ 향장


장르 : 드라마, 시대극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성종 재위 궁중의 향료를 별도로 관리하는 향실이란 직제를 두었고 전향별감이란느 벼슬을 두어 식물을 재배 관리, 감독하도록 하였다. 향실은 각 궁마다 있었으며 여기에는 두명의 향장이 있었다. 조선조 최초의 여성 조향사이자 아로마 테라피스트인 이리솔의 일과 사랑에서의 성공담

@ 혼돈검신


장르 : 판타지, 시대극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검신(劍神)이라 불리던 주인공은 천하제일의 고수를 가리는 결투에서 목숨을 잃게 된다. 그리고 눈을 떠보니 장양부의 넷째 도련님으로 환생한 자신을 발견하게 되고... 아이가 된 그레게 남은 건 '악골'이라는 조롱과 전생에 쓰던 공법뿐, 과연 그는 자신을 무시하는 세력을 이기고 다시 천하를 호령하는 자리네 앉을 수 있을까?

@ 정년이


장르 : 드라마, 시대극
연재처 : 네이버

가진 것 없고 배운 것 없지만, 소리 하나만큼은 타고난 목포 소녀 정년! 정년의 꿈은 여성 국극단에 들어가 부자가 되는 것인데… 배워야 할 것은 많고, 주연 배우 자리는 멀기만 하다. 과연 정년은 대 스타가, 부자가 될 수 있을까?


'추천·리뷰 > 웹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웹툰 엘피스 전기 읽는 순서 알아보기  (0) 2019.09.14
개그 웹툰 추천 7선  (0) 2019.09.13
로맨스판타지 웹툰 추천 7선  (0) 2019.09.11
로맨스 웹툰 추천 7선  (0) 2019.09.10
액션 웹툰 추천 7선  (0) 2019.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