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제가 이 장르를 워낙 좋아해서 다른 영화에 비해서 개인평점이 꽤 후할수도 있습니다!!


주관적인 감상평이나 개인적인 성향이 많이 반영되겠지만 기본적으로 제가 봤던것들로만 추천드리겠습니다!


번호는 순위가 아니니 별로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제가 직접 본 영화만 추천드리겠습니다.


평점은 포털사이트 평점과 저의 주관적인 평점을 적어드립니다.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1.
제목:반 헬싱
:7.62
개인평점:9.0

 



감독:스티븐 소머즈

출연:휴잭맨,케이트 베킨세일

장르:액션,판타지

개봉일:2004 07 30

등급:15세 관람가

줄거리:악의 기운이 느껴지는 곳이면 어디든 나타나 신의 이름으로 처단을 내리는 신의 사제(師弟) '반 헬싱'. 지상의 모든 악을 소탕하는 것이 그의 소명. 늘 살인자라 비난 받으며 숨어 지내야 하는 것은 그에게 내린 저주이다. 그러나 왜 그런 운명을 타고 났는지, 자신이 누구인지 그에게 7년 이전의 기억은 없다. 그저 로마 교황청의 부름을 받아 움직일 뿐.



2.
제목:젠틀맨 리그
:7.30
개인평점:8.5



감독:스티븐 노링턴

출연:숀 코네리

장르:액션,판타지

개봉일:2003 08 14

등급:12세 관람가

줄거리:영국이 세계의 패권을 잡고 있는 빅토리아 시대. 세계 각국의 정상들이 평화 유지를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전쟁무기 판매로 엄청난 부와 권력을 장악한 '팬텀'은 이에 반하는 계략을 꾸미게 된다. 정상회담을 위해 유럽 각국의 정상들이 모이는 베니스 전체를 함락시켜 세계를 아비규환으로 만들려 하는 것. 이에 영국 정보국 첩보원인 'M'은 마스터 헌터 '알란'을 중심으로 전세계에 흩어져 있는 7명의 슈퍼 히어로들을 규합한다마스터 헌터 알란을 리더로 하여 한자리에 모인 이들은 뱀파이어 '미나', 스파이 '', 불사신 '도리안', 투명인간 '로드니', 캡틴 '네모', 야수 '지킬앤하이드'. 전세계를 무대로 종횡무진 활약했던 7명의 슈퍼히어로들은 이제 '젠틀맨리그'라는 이름으로 하나가 되어 팬텀과의 한판 대결을 위해 베니스로 향한다.


3.
제목: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8.02
개인평점:8.8



감독:게리 쇼어

출연:루크 에반스,도미닉 쿠퍼,찰스 댄스

장르:액션,판타지

개봉일:2014 10 08

등급:15세 관람가

줄거리:강인한 군주이자 아버지 그리고 위대한 영웅, 드라큘라 백작은 백성들을 평화로 다스리며 절대적인 신임을 받는다하지만 막강한 군대를 앞세운 투르크 제국의 술탄이 세상을 정복하기 위한 야욕을 드러내며 복종의 대가로 

사내아이 1천 명을 요구하자, 분노한 드라큘라는 그들과의 전쟁을 선포한다압도적인 전력의 투르크 대군을 물리치기 위한 유일한 방법으로 그는 전설 속 악마를 찾아가 절대적인 힘을 얻고 자신을 담보로 한 위험한 계약을 하고 만다

스스로 어둠의 존재가 되는 것을 선택한 그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3피할 수 없는 악마의 저주로부터 벗어나 그는 세상을 구원할 영웅이 될 수 있을 것인가



4.
제목:언더월드1,2,3,4
:평균7
개인평점:8.8



감독:렌 와이즈먼

출연:케이트 베킨세일,스코트 스피드먼

장르:액션,판타지

개봉일:2003 09 06~2016 11 30

등급:15세 관람가

줄거리:줄거리:우리가 모르는 수 백년동안 인간 사회의 저편에서는 두 종족간에 세력다툼이 한창이다귀족적이고 세련된 뱀파이어와 거칠고 야생적인 라이칸이들은 하나의 종족이 살아남을 때까지 끊임없는 암흑의 전쟁을 치르고 있다늑대인간을 사냥해 온 아름다운 뱀파이어 여전사 '셀린느'는 어느날 '마이클'이란 인간이 라이칸에게 쫓기고 있음을 알고 지하철에서 총격전을 벌이게 된다싸움도중 마이클은 라이칸의 지배자인 루시안에게 어깨를 물리게 되고 그 뒤로부터 이상한 환상에 시달리게 된다.늑대인간의 바이러스를 지닌 마이클의 피를 라이칸이 수혈하면 막강한 힘을 가지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셀린느는 뱀파이어의 권력자 크라벤에게 말하지만 오히려 그녀의 말을 일축하고 만다불길한 예감을 떨치지 못한 셀린느는 어둠의 지배자 '빅터'를 불러내고사건은 더욱 커져 오히려 두 종족으로부터 쫓기게 되는데.. 그녀는 과연 어느 편에 설 것인가?


5.
제목:블레이드1,2,3
:평균8
개인평점:9.0

 



감독:스티븐 노링턴

출연:웨슬리 스나입스,스티븐 도프

장르:액션,판타지

개봉일:1988 11 07~2004 12 15

등급:청소년 관람불가

줄거리:출산 직전의 산모가 병원 응급실로 실려와 뱃 속의 아이라도 살리기 위한 응급진의 수술이 시작된다. 그러나 누구도 산모가 뱀파이어에게 물렸던 사실을 모른다. 끝내 산모는 사망하고 그녀 몸속에 스며든 뱀파이어의 피는 뱃속 아기의 혈관 속으로 흘러들어 아이의 운명을 뒤바꾼다. 반은 인간, 반은 흡혈귀로 태어난 블레이드는 자신의 운명을 저주한 뱀프에 대해 피의 복수를 맹세한다. 이제 4천년 동안 진행된 뱀프 제국 건설을 막고 인류를 지킬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은 오직 초인간적인 힘을 지닌 블레이드 뿐.


6.
제목:프리스트
:6.15
개인평점:7.5



감독:스콧 찰스 스튜어트

출연:폴 베타니,매기 큐

장르:액션,판타지

개봉일:2011 06 09

등급:15세 관람가

줄거리:신의 규율에 의해 통제되는 거대한 미래도시. 전사가 된 신부 프리스트는 인류를 위협하는 존재들과 수 세기에 걸친 전쟁을 승리로 이끌고 돌아온다. 하지만 그의 능력을 두려워한 신의 조직에게 버림받아 비참한 삶을 살아 간다. 어느 날 다시 부활한 뱀파이어의 습격으로 가족을 잃게 된 프리스트는 신과의 서약을 깨고 자신의 모든 걸 걸고 복수에 나서게 되는데


7.
제목:라스트 위치 헌터
:6.72
개인평점:7.2

 



감독:브렉 에이즈너

출연:반 디젤,로즈 레슬리,일라이저 우드

장르:액션,판타지

개봉일:2015 12 30

등급:15세 관람가

줄거리:800년 전, 유럽 전역에 흑사병을 일으킨 마녀 '위치 퀸'과의 전쟁 중 영생불사의 저주를 받은 코울더
그는 현재, 언젠가 다시 만날 '위치 퀸'을 기다리며 사람들 틈 속에서 숨어 최고의 마녀 사냥꾼으로 살아간다
어느 날, 수상해진 마녀들의 움직임 속에 위치 퀸의 부활을 감지한 코울더멸망으로부터 인류를 보호하기 위한 유일한 방법은 위치 퀸의 심장을 손에 넣는 것과연, 최고의 마녀 사냥꾼 코울더'위치 퀸'을 제거할 단 한번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인가?!


 

8.
제목:맨 인 블랙
:8.72
개인평점:8.0



감독:베리 소넨필드

출연:토미 리 존스,윌 스미스

장르:액션,판타지

개봉일:1997 07 12

등급:12관람가

줄거리:미국은 멕시코와 국경지대. 언제나 국경을 몰래 넘나드는 멕시코 난민들 덕에 국경지대 경찰은 늘 골치를 썩는다. 늦은 밤, 역시 멕시코 난민을 실은 차량이 넘어오고 경찰이 수색을 시작하려 할 때, 한 대의 검은색 차량이 급히 다가선다. 검은 차에서 내린 검은 선글라스, 검은 양복, 검은 넥타이, 검은 구두로 치장한 그들은 일급 국가 비밀 조직인 MIB  그들은 온 몸을 블랙으로 치장한 채 지구에 장착한 외계인을 감시하고 방어하는 미연방 일급 기밀 조직으로 그들의 임무는 지구인으로 위장한 불법 이민 외계인을 가려내는 것이다.


 

9.
제목:헬보이
:7.02
개인평점:7.8

 



감독:길예르모 델 토로

출연:론 펄먼,존 허트,셀마 블레어

장르:액션,판타지

개봉일:2004 08 20

등급:15세 관람가

줄거리:1944, 2차세계대전에서 수세에 몰린 나치는 러시아의 흑마술사 라스푸틴을 고용, 지옥의 악마를 불러와 전세를 역전시킬 음모를 꾸민다. 라스푸틴의 염력으로 혼돈의 지옥신 자하드가 깨어나고 지옥의 문이 열리려 할 때, 미리 정보를 입수한 연합군의 공격으로 간신히 저지한다. 간발의 차이로 지옥에서 지구로 불려온 헬보이는 B.P.R.D 를 설립한 브룸교수에게 인도되어 텔레파시 예지력을 지닌 양서인간 아베 사피엔, 불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파이로-키네시스' 리즈와 함께 악에 맞서는 전사로 성장한다.



10.
제목:스폰
:7.67
개인평점:8.8




감독:마크 A.Z. 디페

출연:존 레귀자모,마이클 제이 화이트

장르:액션,판타지

개봉일:1988 07 17

등급:12세관람가

줄거리:그는 완벽한 임무수행 능력으로 촉망받는 정부요원이다. 평소와 마찬가지로, 정보부장인 윈의 지시에 따라 알은 암살 임무를 마치고 돌아온다. 하지만, 그가 수행한 임무로 인해 무고한 민간인이 죽었다는 사실을 알고 크게 놀란다.알이 요원직을 그만두겠다고 하자, 윈은 그에게 마지막 임무를 지시하고, 죽음의 계략임을 모른 체 제안을 수락한다. 인류를 위협하는 생화학무기 제조공장을 폭파시키기 위해 도착한 알은 그때서야 함정이었음을 알게 되지만, 공장과 함께 폭발해 죽임을 당한다. 스폰의 복수심은 극에 달하고 악마 클라운은 스폰의 복수에 대한 집념을 이용해 그에게 악의 영혼을 계속해서 불어넣으며 윈을 암살하라는 명령을 내린다. 클라운은 완다를 인질로 계속해서 스폰의 복수심을 자극하지만, 완다는 '스폰'이 알이었음을 알아보지 못한다. 그녀는 이미 테리의 아내인 것이다. 계획대로 일이 풀리지 않자, 악마 클라운은 지옥의 군대를 직접 이끌기 위해, 갈등하는 스폰과 마지막 결투를 벌인다.


'추천·리뷰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SF 영화 추천 10선 2탄  (0) 2019.06.23
SF 영화 추천 10선 1탄  (2) 2019.06.23
한국 범죄/느와르 영화 추천 15선  (0) 2019.06.22
액션 영화 추천 10선!!  (0) 2019.06.19
재난 영화 추천 10선!!  (0) 2019.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