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주관적인 감상평이나 개인적인 성향이 많이 반영되겠지만 기본적으로 제가 봤던것들로만 추천드리겠습니다!


번호는 순위가 아니니 별로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제가 직접 본 영화만 추천드리겠습니다.


평점은 포털사이트 평점과 저의 주관적인 평점을 적어드립니다.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1.
제목:원티드
평점:8.25
개인평점:8.5


감독:티무르 베크맘베토브

출연:제임스 맥어보이,모건 프리먼,안젤리나 졸리

장르:액션,범죄,스릴러

개봉일:2008 06 26

등급:청소년 관람불가

줄거리: 평범한 청년 웨슬리는 어느 날 섹시한 매력의 폭스를 만나고, 아버지가 암살 조직에서 일했던 최고의 킬러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 또한 암살 조직의 리더 폭스와 슬론의 도움으로 아버지의 뒤를 이어 최고의 킬러로 훈련 받는다. 임무 실행에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지 제공되지만 목숨만은 안전할 수 없는 위험한 미션 속에, 웨슬리는 자신의 숨겨진 능력을 발견하고 실력있는 킬러로 인정받게 된다. 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조직의 수상한 움직임을 감지하게 되고 폭스와 함께 조직을 조사하게 되는데...


2.
제목:아드레날린24
평점:7.38
개인평점:8.3


감독:마크네빌딘,브라이언 테일러

출연:제이슨 스타뎀,에이미 스마트

장르:액션,범죄,스릴러

개봉일:2007 10 03

등급:청소년 관람불가

줄거리: 내 이름은 체브 첼리오스, 서부 갱단을 위해 일하는 프리랜서 킬러다. 둔탁한 통증에 깨어나보니 fuck you 라고 쓰인 CD한 장이 TV앞에 놓여있었다. CD속에는 기절해 잠든 나에게 망할 베로나가 이상한 약물을 주사하고 있다. 게다가 이제 1시간 후면 심장이 멎는다는 헛소리를 지껄인다!! 그런데. 눈앞이 어질 거리고 걸을 수가 없다. 정말로 심장이 멎어가고 있다! 이제 청부 살인 일도 그만두고 귀여운 이브와의 행복한 날들만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런 거지 같은 게임, 내가 끝내주지. 이렇게 죽을 순 없어. 나는 살아 있다. 그리고 해야 할 일은 베로나의 심장에 총알을 박는 것뿐.


3.
제목:테이큰
평점:9.20
개인평점:9.5


감독:피에르 모렐

출연:리암 리슨,매기 그레이스

장르:액션,범죄,스릴러,드라마

개봉일:2008 04 09

등급:청소년 관람불가

줄거리: 파리로 여행을 떠난 딸 킴이 아버지 브라이언과 통화를 하던 중 납치 당한다. 아무런 이유도 단서도 없다. 킴의 부서진 휴대전화에서 피터의 사진을 발견한 브라이언은 그를 미행하지만 결정적인 단서를 얻으려던 순간 피터는 죽고 만다. 유력한 조직원의 옷에 몰래 도청장치를 숨겨 넣는데 성공한 브라이언은 조직의 또 다른 근거지에 납치당한 여성들이 갇혀 있음을 알게 된다. 킴이 입고 있던 재킷을 가진 여자를 차에 태우고 거침없이 달리는 브라이언의 뒤를 수십 대의 차들이 뒤쫓고, 목숨을 건 사상 초유의 추격전이 벌어진다. 킴이 납치당하던 순간 휴대전화를 향해 소리쳤던 외모를 그대로 지닌 ‘놈’. 브라이언은 특수 요원 시절 익힌 잔혹한 기술을 동원해 결정적 단서를 얻고, 일생일대의 사투를 시작하는데...






4.
제목:매드맥스:분노의 도로
평점:8.85
개인평점:9.2


감독:조지 밀러

출연:톰하디,샤를리즈 테론,니콜라스 홀트

장르:액션,모험,스릴러

개봉일:2015 05 14

등급:15세 관람가

줄거리: 핵전쟁으로 멸망한 22세기. 얼마 남지 않은 물과 기름을 차지한 독재자 임모탄 조가 살아남은 인류를 지배한다. 한편, 아내와 딸을 잃고 살아남기 위해 사막을 떠돌던 맥스는 임모탄의 부하들에게 납치되어 노예로 끌려가고, 폭정에 반발한 사령관 퓨리오사는 인류 생존의 열쇠를 쥔 임모탄의 여인들을 탈취해 분노의 도로로 폭주한다. 이에 임모탄의 전사들과 신인류 눅스 는 맥스를 이끌고 퓨리오사의 뒤를 쫓는데... 끝내주는 날, 끝내주는 액션이 폭렬한다!


5.
제목:트리플 엑스
평점:7.99
개인평점:8.5


감독:롭 코헨


출연:빈 디젤,아시아 아르젠토,마튼 초카스

장르:액션,모
험,스릴러

개봉일:2002 10 03

등급:12세 관람가

줄거리: 싸이렌이 온 거리를 울려 퍼지며 요란한 추격씬이 벌어지는 도중 한 녀석이 자동차를 몰고 다리를 돌진, 200미터 높이에서 자동차 번지를 시도한다. 짜릿한 곡예를 선보인 후 낙하산을 펴고 유유히 사라지는 녀석의 이름은 젠더 케이지. 인터넷에 생방송된 이 장면은 전세계 네티즌들에게 열렬한 환호를 받는다. 또 한 번의 멋진 프로젝트로 영웅 대접을 받는 젠더 케이지. 그러나 파티가 무르익을 무렵, 갑자기 들이닥친 특수부대는 그에게 신경 안정제를 쏜 후 잠들게 한다.그에게 비밀요원이 되어줄 것을 부탁한다. 단 그렇지 않을 경우는 감옥행뿐이라는 단서를 둔다. 젠더 케이지의 코드명은 트리플 X. 첫번째 임무지는 비밀요원의 무덤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도시 프라하. 이제 얼떨결에 비밀요원이 되어버린 트리플 X의 위험한 여정이 시작되는데.


6.
제목:존 윅
평점:7.58
개인평점:8.0


감독:채드 스타헬스키

출연:키아누 리브스,미카엘 니크비스트

장르:액션,스릴러

개봉일:2015 01 21

등급:청소년 관람불가

줄거리: 전설이라 불리던 킬러 ‘존 윅’은 사랑하는 여인을 만나 결혼을 하면서 범죄의 세계에서 은퇴한다. 행복도 잠시, 투병 끝에 부인이 세상을 떠나고 그의 앞으로 부인이 죽기 전에 보낸 강아지 한 마리가 선물로 배달된다. 그러던 어느 날, 그의 집에 괴한들이 들이닥치는데… 더 이상 잃을 것이 없다. 오직 너희만 죽인다. 건드리지 말아야 할 그의 분노를 잘못 깨웠다. 받은 것보다 더 돌려주는 통쾌한 복수, 존 윅의 거침없는 복수가 마침내 폭발한다!






7.
제목:분노의 질주:더 세븐
평점:9.21
개인평점:9.5


감독:제임스 완

출연:빈 디젤,폴 워커,드웨인 존슨,제이슨 스타뎀,미셸 로드리게즈

장르:액션,범죄,스릴러

개봉일:2015 04 01

등급:15세 관람가

줄거리: 거대 범죄 조직을 소탕한 뒤 전과를 사면 받고, 평범한 일상을 되찾은 도미닉과 멤버들. 하지만 평화도 잠시, 한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이어, 도미닉의 집이 순식간에 폭파당한다. 그들을 차례대로 제거하려는 최악의 상대 데카드 쇼 의 등장으로 도미닉은 다시 한 번 역대 최강의 멤버들을 불러모아 숨막히는 반격을 결심하는데...


8.
제목:A-특공대
평점:8.93
개인평점:7.5


감독:조 카나한

출연:리암리슨,브래들리 쿠퍼,제시카 비엘,퀸튼 잭슨,샬토 코플리,패트릭 윌슨

장르:액션,모험,스릴러

개봉일:2010 06 10

등급:15세 관람가

줄거리: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던 특공대가 돌연 자취를 감춘 지 1년. 누구도 해결할 수 없고, 아무도 도울 수 없는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최고의 해결사 A-특공대가 되어 다시 돌아왔다. 비상한 두뇌 회전의 소유자 한니발의 기상천외한 작전 지휘 아래, 작업의 달인 멋쟁이의 수려한 외모와 화려한 언변으로 실마리를 풀면 두려움을 모르는 짐승 파이터 B.A가 선방을 날리고 똘끼 충만한 천재 돌아이 파일럿, 머독의 화려한 공중전이 펼쳐진다.


9.
제목: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
평점:8.82
개인평점:8.5


감독:매튜 본

출연:콜린 퍼스,태런 에저튼,사무엘 잭슨,

장르:액션,스릴러

개봉일:2015 02 11

등급:청소년 관람불가

줄거리: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면접이 시작된다. 높은 아이큐 주니어 체조대회 2년 연속 우승. 그러나 학교 중퇴, 해병대 중도 하차. 동네 패싸움에 직장은 가져본 적도 없이 별볼일 없는 루저로 낙인 찍혔던 그 가 젠틀맨 스파이 로 전격 스카우트 됐다. 전설적 베테랑 요원 해리 하트는 경찰서에 구치된 에그시를 구제한다. 탁월한 잠재력을 알아본 그는 에그시를 전설적 국제 비밀정보기구 ‘킹스맨’ 면접에 참여시킨다. 아버지 또한 ‘킹스맨’의 촉망 받는 요원이었으나 해리 하트를 살리기 위해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에그시. 목숨을 앗아갈 만큼 위험천만한 훈련을 통과해야 하는 킹스맨 후보들. 최종 멤버 발탁을 눈 앞에 둔 에그시는 최고의 악당 발렌타인 을 마주하게 되는데...


10.
제목:13구역
평점:8.71
개인평점:7.8


감독:피에르 모렐

출연:시릴 라파엘리,데이빗 벨,비비 나세리

장르:액션,모험,SF

개봉일:2006 08 24

등급:15세 관람가

줄거리: 정부도 손을 쓸 수 없는 부패의 도시 13구역. 그 곳의 독재자 타하와 그로부터 도시를 구하려는 레이토는 서로를 제거하기 위해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고 있다. 타하가 거래하던 엄청난 양의 마약을 훔쳐 달아난 레이토를 생포하기 위해 타하 일당은 레이토의 여동생인 로라를 납치하지만, 이를 눈치챈 레이토는 본거지에 먼저 잠입해 타하를 인질로 잡고 동생 로라를 구출, 구사일생으로 탈출한다. 레이토는 악명 높은 타하를 13구역 경계 부근에 위치한 경찰서에 넘기려 하지만 안정된 은퇴를 꿈꾸는 경찰 서장은 도리어 레이토를 감옥에 가두고 마약과 로라를 타하에게 넘겨준다.






'추천·리뷰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SF 영화 추천 10선 2탄  (0) 2019.06.23
SF 영화 추천 10선 1탄  (2) 2019.06.23
액션 판타지 영화 추천 10선  (0) 2019.06.22
한국 범죄/느와르 영화 추천 15선  (0) 2019.06.22
재난 영화 추천 10선!!  (0) 2019.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