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1. 안기고 싶은 남자 1위에게 협박당하고 있습니다

추천도:★★★★★

 

 

제작사:Clover Works
 
장르:드라마, 코미디, 코믹, BL, 러브, 천사, 연애
 
방영일:2018 10 06
 
등급:19
 
총화수:13
 
줄거리:아역 시절부터 활동해온 인기 배우 사이죠 타카토. 5년간 1위를 차지해온 '안기고 싶은 남자' 앙케트에서 신진 배우인 아즈마야 쥰타에게 1위 자리를 내주게 되고. 심지어 아즈마야가 주연을 맡은 영화에 조연으로 출연하는 굴욕적 상황에 처한다. 이 영화의 첫 미팅 뒤의 술자리에서 사이죠는 과음을 하여 필름이 끊기게 되는데. 아즈마야는 이때 사이죠의 실언과 추태를 녹화한 영상을 가지고 그에게 육체적 관계를 강요해온다.
 
2. 세계 제일의 첫사랑
추천도:★★★★
 

제작사:스튜디오 딘

장르:로맨스, BL

방영일:2011 04 09

등급:19

총화수:12

줄거리:오노데라 리츠라는 출판사 사장 아들이 아버지 회사를 박차고 나와 다른 출판사에 들어가 순정만화잡지 에메랄드 편집부에 배속되었는데, 알고보니 그 편집장이 자신의 옛 첫사랑이었다는 이야기로, 10년만에 재회하게 된 둘의 알콩달콩  사랑싸움과 그 주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3. 독점 마이 히어로
추천도:★★★
 

 

제작사:엔카렛지 필림즈
 
장르:히어로, 코미디, 코믹, BL
 
방영일:2017 07 08
 
등급:19
 
총화수:12
 
줄거리:잃어가면서, 찾아간다. 있을 곳과 인연을 무엇보다도.영웅은 싫어했다. 자신의 앞에는 나타나지 않았기에. 그러한 마사히로는 "곰 킬러"라는 별명을 가진 코스케와 만난다. 솔직한 감정으로 알아간 반짝이는 감정.

4. 동급생
추천도:★★★★★
 

 

제작사:A-1 Pictures
 
장르:학원, BL
 
방영일:2016 02 20
 
등급:19
 
총화수:1
 
줄거리:밴드 활동을 하며 여자에게도 인기가 많은 쿠사카베 히카루. 고교 입시에서 만점을 받은 인재 사죠 리히토. 도무지 접점이 없어 보이는 두 남학생은 합창 대회 연습을 계기로 친해진다. 음을 느끼고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화음을 만들어가며둘의 마음은 공명하기 시작하는데… 
 
5. 슈퍼 러버즈
추천도:★★★
 

 

제작사: 스튜디오 딘
 
장르: 드라마, 일상, 코미디, 코믹
 
방영일: 2016 04 06
 
등급: 15
 
총화수: 10
 
줄거리:「어머니 위독」이라는 말에 속아 해외로 가게 된 고등학생 카이도 하루. 거기서 갑자기 「네 동생이다!」이라며 렌이라는 남자아이를 떠맡게 된다. 야생아처럼 누구의 말도 듣지 않는 렌을 열심히 돌본 하루. 아무래도 렌에게는 출생에 관한 비밀이 있는 모양이다. 렌이 겨우 자신을 따르기 시작할 직후 어떤 비극이 하루를 덮친다. 그리고 5년후, 도쿄에서 성장한 렌과 재회하게 되는데.
 
6. 순정 로맨티카
추천도:★★★★
 

 

제작사:스튜디오 딘
 
장르:코미디, BL
 
방영일:2008 04 11
 
등급:19
 
총화수:12
 
줄거리: 대학생 타카하시 미사키와 유명 소설가 우사키 아키히코 커플의 〈순정 로맨티카〉시리즈와 M대 문학부 조교수인 카미죠 히로키와 의대생인 쿠사마 노와키 커플의 〈순정 에고이스트〉시리즈 그리고 M대 문학부 대학 교수인 미야기 요우와 고등학생인 타카츠키 시노부가 주인공인 〈테러리스트〉시리즈 세 시리즈가 서로 주인공은 다르지만 연관성을 이루면저 이야기가 전개된다.
 
7. 러브리스
추천도:★★★
 

 

제작사:TV 아사히
 
장르:드라마, BL, 미스테리
 
방영일:2005 04 07
 
등급:15
 
총화수:12
 
줄거리:6학년 3반으로 전학온 아오야기 리츠카. 성격이 너무 착하고, 바보스러울 정도로 맹한 것 때문에 다른 아이들에게 이용당하기 일쑤인 하와타리 유이코는 유난스레 리츠카에게 말을 걸어보지만 리츠카는 그런 유이코의 호들갑이 귀찮기만 하다. 리츠카는 유일하게 자신을 이해해주던 형 세이메이가 2년전 끔찍한 모습으로 살해당한 이래 마음을 닫은 채 지내왔다. 형이 자신의 진짜 이름은 BELOVED (사랑받는 존재)라고 밝힌지 일주일만에 산채로 불에 타 숨지는 사건이 벌어진 것이다. 
 
8. 러브 스테이지
추천도:★★★
 

 

제작사:J.C.Staff
 
장르:드라마, 로맨스, BL
 
방영일:2014 07 10
 
등급:19
 
총화수:10
 
줄거리:아버지는 가수 엄마는 배우 형 쇼고는 인기절정 밴드 'CRUSHERZ'의 보컬. 그런 완전 유명 연예인 집안에서 태어난 유일한 평범남 세나 이즈미는 완전 오타쿠인 대학생. '마법소녀 라라루루'를 사랑하고 만화가를 목표로 분투하는 이즈미는 어느 날 도저히 거절하지 못하고 TV CF에 출연하게 된다. 그 곳에서 10년 전에 딱 한 번 같이 연기했던 인기 최고의 꽃미남 배우 이치죠 료마와 재회한 이즈미는…?!
 
 
9. 하이브리드 차일드
추천도:★★★★
 

 

제작사:스튜디오 딘
 
장르:드라마, 로맨스, BL
 
방영일:2014 10 29
 
등급:19
 
총화수:4
 
줄거리:일생에 한번의 사랑. 당신을 사랑한 기억만이 이 가슴에 단 하나…. 그것은 어느 의미, 거울. 기계로도 인형도 아니고 주인의 애정을 반영하고 성장하는 사람 모양, 그것이.. 하이브리드 차일드
 
10. 부남자 고교생활
추천도:★★★
 

 

제작사:드림 크리에이션
 
장르:드라마, 코미디, 코믹, BL
 
방영일:2016 07 05
 
등급:19
 
총화수:12
 
줄거리:남자 고등학생이 만들어내는 유쾌한 일상을 그린 애니메이션. BL을 좋아하는 남자 고교생이 주인공의 일상을 그린 코믹물이다
 

BL 애니 추천 2탄

2021/01/09 - [추천·리뷰/웹툰] - 웹툰 덕후가 추천하는 BL 웹툰 추천 10선 2탄 웹툰 덕후가 추천하는 BL 웹툰 추천 10선 2탄 1. 개같이 살자 장르: BL, 연애, 로맨스, 드라마 작가: 사금 플랫폼: 레진코믹

yeonwooah1004.tistory.com

 

웹툰 덕후가 추천하는 BL 웹툰 추천 10선 2탄

1. 개같이 살자 장르: BL, 연애, 로맨스, 드라마 작가: 사금 플랫폼: 레진코믹스 있는 건 몸 뿐인 배성준. 대학에 붙자마자 보증금 300, 월세 25의 허름한 자취방을 구한 날, 화재로 인해 하루바닥에

yeonwooah1004.tistory.com

 

웹툰 덕후가 추천하는 BL 웹툰 추천 10선

애정보이스 같은 반 친구 순수한에게 반한 지호는 어릴적 커밍아웃 당했던 트라우마 때문에 고백도 못하고 괴로운 짝사랑 중이다. 하짐나 예상치 못한 순수한의 고백으로 결국 사귀게 되는 두

yeonwooah100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