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예전에 한동안 애니메이션에 빠져서 몇달간 애니메이션만 보던 시기가 있었는데요

 

요즘도 간간히 보고 있고요 제가 재밌게 봤거나 보고있는 애니메이션을 앞으로 추천드릴 예정 입니다.

 

주관적인 감상평이나 개인적인 성향이 많이 반영되겠지만 기본적으로 재밌게 봤던것들로만 추천드리겠습니다!

 

순위가 아니니니 숫자에는 별로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당.. 개인적으로 핵강추 하는 작품은 붉은색 제목 강추 하는 작품은 파란색 제목으로 표현할 테니 참고하시고 보시면 될거같네요.

 

제목 줄거리 간단한 감상평으로 나눌 예정이며 본지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한 것도 있으니 감안하고 봐주세요,

 

 

TOP1 

 

제목: 이 아름다운 세계에 축복을

 

 

제작사:스튜디오  딘

 

장르: 이세계,코믹,코미디,능력,하렘,소환사,여신,어드벤

 

방영일:2016 01 14

 

등급:15세

 

총화수:10화

 

줄거리 :게임을 각별히 사랑하는 히키코모리 소년 사토(우) 카즈마. 교통사고(!?)로 싱겁게 막을 닫을……려고 하였지만 눈을 뜨니 눈앞에는 여신이라고 말하는 미소녀가 "이봐, 마침 좋은 이야기가있는데. 이 세계에 가지않을래? 한가지만 너가 좋아하는걸 가져가도 돼"  "……그러면 너로" 여기서부터 이세계에 전생한 카즈마의 마왕토벌대모험이 시작되다라고 생각했지만 의식주를 얻기위해 노동을 시작한다! 평온하게 생활하고싶은 카즈마였지만 여신이 차례차례 문제를 이르켜 결국 마왕군에게 걸려게 되는데?!

 

간단한감상평: 개그+이세계물이라니 완벽합 조합이자나? 이세계물들은 먼가 모험, 용사, 먼치킨 이런류의 애니들이 대부분인데 이세계+개그 라는 보기 드문 조합입니다. 다른 애니에서 주인공이 이세계로 가게되면 모험을 하며 성장 나가던지 히로인들과 썸? 하렘이 정석루트인데 이 애니는 주인공이 이세계로 환생하면서 환생시켜주는 여신을 같이 이세계로 데려가버리는 막나가는 남자입니다.ㅋㅋㅋ 첫 장면만 봐도 아 이거 진짜다! 라는 생각을 했네요 주인공 못지 않은 히로인들의 각자의 캐릭터도 뚜렷합니다 여신같지 않은 여신 마법 한방 날리 쓰지는 마법사 M성향의 여기사 등 캐릭터 설정부터 대사까지 ㅋㅋ 남주도 남여차별 없이 여자 히로인들에게 막 대하고 섹드립을 아무렇지 않게 날리는 완벽한? 주인공입니다. 개인적으로 보는 내내 웃으면서 재밌게 봤었네요.

 

 

TOP2

 

제목: 그랑블루

 

 

제작사:Zero-G

 

장르:드라마,코믹,코미디

 

방영일:2018 07 14

 

등급:15세

 

총화수:12화

 

줄거리:대학에 합격해 다이버 샵을 운영하는 삼촌이 사는 곳으로 이사 오게 된 주인공이 스쿠버다이빙 동아리에 얼떨결 가입하게 된 후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

 

간단한감상평:처음에 줄거리랑 작화를 보고 볼까말까 망설이다가 보게된 작품인데 보고나서 원작 만화까지 전부 봤습니다. 개그애니에 공통점이라면 공통점인 주인공들이 똘끼가 있는건데 역시나 이 작품 주인공과 등장인물들 역시 심상치 않은 캐릭터들입니다.설정 자체는 평범 그자체인데 캐릭터들이 그냥 미쳤습니다.ㅋㅋ 잘생긴 얼굴에 오타쿠나 술에 환장한 노출광 동아리 선배들 그에 휩쓸려서 같이 똘끼를 발산하는 주인공 기대를 안하고 봐서 그런지 몰라도 엄청 재밌게 봤습니다. 요소요소 개그가 들어간게 아니라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미친 텐션의 주인공과 주변인물들의 행동과 드립때문에 지루하지 않고 재밌게봤었네요.

 

 

TOP3

 

제목: 히나마츠리

             

 

제작사:FEEL

 

장르:드라마,코믹,코미디

 

방영일:2018 04 06

 

등급:15세

 

총화수:12화

 

줄거리:출세가도를 달리던 야쿠자 닛타의 집에 어느 날 커다란 달걀 모양의 물체가 이공간으로부터 나타나게 된다. 그 속에서 히나라는 이름의 초능력자 소녀가 나오고. 처음엔 히나의 강력한 초능력 탓에 그녀를 쫓아낼 수 없어 전전긍긍하던 닛타였지만 이후 야쿠자 세계의 위기에서 구해진 걸 계기로 그는 히나와의 공동 생활을 받아들이게 되는데...

 

간단한감상평:처음에 포스터 보고 볼까말까 하다가 안보고 미루다 완결나고 나서 봤습니다. 주인공인 히나의 무심한듯 툭툭 던지는 대사나 야쿠자인 닛타와 히나에 캐미가 좋았습니다. 스타일이 약빤 병맛 개그인데 주인공이 외계인? 초능력자 컨셉이고 주변 인물도 특이합니다.중학생이 바에서 일하고 어린여자 아이가 노숙자 생활을 하고 막 와 재밌다 정도는 아니지만 나름 병맛 개그가 쏠쏠한 재미를 주었던 작품이네요. 초반부에는 완전 취향저격이였는데 중반 후반부로 갈수록 개인적으로 살짝 지루한감이 있었지만 정주행 완료했습니다.

 

 

TOP4

 

제목: 남자 고교생의 일상

 

 

제작사:선라이즈

 

장르:학원,드라마,코미디

 

방여일:2010 01 10

 

등급:12세

 

총화수:12화

 

거리:야마우치 야스노부 (山内泰延) 의 만화를 원작으로,  평범하면서도 평범하지 않은 세 남고생의 학교 생활을 그려낸 작품. 

 

간단한감상평:제가 5~6번 정도 본 작품입니다. 잊을만 하면 생각나서 한번씩 다시 찾아 볼 정도로 재밌게 봤습니다.제가 나이가 좀 있다보니 처음 고교생 일상 애니라는데서 몰입감이 좀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전혀요 그냥 재밌어요 ㅋㅋ 딱히 학교에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 일상물이 아니라 그냥 제목 그대로 남자 고등학생들의 개그물입니다. 평범듯한 일상에서 소소하고 잔잔하게 애니가 끝나기 전까지 아무생각없이  미소를 지으면서 가볍게 볼수있는 작품입니다.


TOP5

 

제목: 부르잖아요,아자젤 씨

 

 

제작사:프로덕션 I.G

 

장르:코미디

 

방영일:2011 04 08

 

등급:19세

 

총화수:12화

 

줄거리:겉보기에는 멀쩡한 탐인아쿠타베. 그러나 그 정체는 악마를 소환하여 어떠한 의뢰라도 해결해버리는 악마 탐정이었다! 악마보다 더 악마같은 탐정 아쿠타베(男)와 불쌍한 알바생 사쿠마(女), 그리고 지저분하고 덜떨어지고 못생긴 악마들이 만들어내는 곱게 미쳐버린 이야기.

 

간단한감상평:이 애니메이션은 본지 꽤 오래됬음에도 아직까지 기억에 남는 작품이네요. 이 애니는 다른 코미디 개그 애니와 다르게 약간 하드? 합니다 ㅋㅋ 성드립 부터 얼굴이 터진다던가 몸이 잘린다던가 심하게 얻어맞고 변을 먹기도 하는..ㅋㅋㅋ악마가 코미디랑 이렇게 잘 어울릴줄이야,.악마 보다 더 악마 같은 인간 탐정인 아쿠타베 상에게 소환돼 탐정사무소에서 여러가지 일처리를 하며 거기서 일어나는 사건사고들을 해결해 나가지만 악마답게 악마스러운 방법으로 일을 해결하려 합니다. 거기에 개그 요소가 잘 버무려지고 캐릭들도 악마답지 않게 귀엽게 생겼지만 속은 더러운?ㅋ 컨셉 자체가 악마이다 보니 사고나 말썽을 저지르고 특히 메인 캐릭터인 아자젤씨는 성희롱이 특기며 사건도 성기확대를 한다던가 고자를 만든가던가 하고 틈만나면 배신할려고 하지만 번번히 실패해 매번 고통받는.. 비운의 주인공 입니다 ㅠㅠ 러닝 타임이 13분인가 밖에 되지 않아 한회 끝날때마다 어찌나 아쉽던지 이작품도 정주행 10번이상 한거 같네요. 2기까지 나왔지만 저는 재밌었는데 생각보다 주변에 아는사람이 없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강추하는 작품입니다.

 

 

TOP6

 

제목: 즐겁게 놀아보세

 

 

제작사:라르케

 

장르:코미디,코믹,드라마,일상

 

방영일:2018 07 08

 

등급:12세

 

화수:12화

 

줄거리:놀이를 좋아하는 여학생들의 일상을 담은 코미디 애니메이션.

 

간단한감상평:줄거리 설명과 애니 메인 사진만 보고 잔잔한 일상물일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제목도 먼가 건전해 보이고.. 흔히 있는 여중고생들의 일상 부활동물 같은 느낌으로 생각하고 아무생각 없이 봤는데 첫화부터 뭐지..?이 흐름은 여자 중학생들로 이런 병맛 코미디를? 멀쩡하게 애들이 엉뚱하고 이상한 행동을 하니까 남자 고교생의 일상과는 다른 재미가 있더군요. 약간 약빤 개그들 도 많고 남자고교생의 일상은 남고생들의 일상 개그였다면 즐겁게 놀아보세는 여중생들의 병맛 일상 개그 애니메이션입니다. 

 

 

TOP7

 

제목: 사카모토입니다만?

 

 

제작사:스튜디오 딘

 

장르:코미디,학원,드라마

 

방영일:2016 04 08

 

등급:12세

 

총화수:12화

 

줄거리:스타일리시한 등교. 화려한 지각 회피. 스마트한 런치 타임. 사카모토, 그의 엣지 넘치는 행동거지 하나하나가 여학생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이런 사카모토가 꼴 보기 싫은 학교 일진들은 그를 골탕먹이려 하지만. 어느새 그의 쿨-함에 교화되고 동성애의 눈마저 뜨고 마는데. 

 

간단한감상평 : 주인공 사카모토는 성으로 이름은 미공개. 어떤 상황에서도 포커페이스를 잃지 않는 냉정침착한 성격, 잘생긴 외형과 큰 키, 우수한 성적을 가진 그야말로 완벽 초인에 가까운 인물, 그러나 그의 완벽함에는 범인의 경지로 상상하기 어려운 기행 등의 매력이 있어 남녀노소는 물론 동물까지 가리지 않는 인기를 자랑합니다. 주인공은 진지한데 그 상황이나 주변반응이 이 애니에 재미요소 라고 할까요. 어떤 작은 일도 진지하게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하는 주인공 그 주인공을 질투하고 시샘하지만 동경하는 양아치 패거리,잘생긴 외모와 완벽한 일처리로 여자들에게 인기만점인 주인공 뭐가 재밌는거지?라고 생각 하시겠지만 보시면 뭐가 재밌는거지 알게 되실겁니다.

 

 

 

 

 

간단하게 생각하고 시작했는데 엄청 오래 걸리네요.. 재밌게 보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