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1. 이종족 리뷰어스

 

장르 : 판타지, 이세계, 코미디

방영일 : 2020년 1월 11일

등급 : 19세

총화수 : 12

 

므흐흣한 서비스를 해주는 서큐버스의 가게에 뻔질나게 드나드는 인간 모험가 스턴크는 어느 날 이종족간 (성적인 의미의) 감성 차이로 악우인 에로 엘프 젤과 충돌한다. 결판을 내는 방법은 다른 종족을 대상으로 한 여자 리뷰하는 것이다

 

 

2. 유라기장의 유우나 씨

 

장르 : 판타지, 하렘, 로맨스, 요괴, 퇴마, 코미디

방영일 : 2018년 7월 14일

등급 : 19세

총화수 : 12

 

육체파 영능력자 후유조라 코가라시. 악령에 쉽게 씌는 체질 때문에 큰 빚을 지게 된 그는 집세가 싼 방을 구하다 사연있는 온천여관 ‘유라기장’에서 하숙을 하게 된다. 하지만 그곳에 나타난 것은 성불하지 못한 여고생 지박령 유우나씨를 비롯해 상식적으로 말이 안되는 미녀, 미소녀들. 온통 여성(?)뿐인 유라기장 주민들의 입주 반대에도 불구하고 코가라시는 마침내 그곳에서 살기 시작한다.

 

 

3. 감옥학원

 

장르 : 학원, 코미디

방영일 : 2015년 7월 11일

등급 : 19세

총화수 : 12

 

성비를 맞추기 위해 남학생을 모집하기 시작한 여고. 그러나, 남자 신입생은 겨우 5명뿐이다. 여고생 속에 파묻힌 아름다운 학창생활을 꿈꾸지만 현실은 참혹 그 자체. 아무도 이들과 대화를 하려고 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호색한 아버지(이사장) 때문에 남자 혐오증을 가지고 있는 학생회장이 철저하게 감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던 중, 여학생 목욕탕을 훔쳐보다 들킨 5인방. 마침내 학생회장은 전원 퇴학시키기 위해 교내에 있는 감옥에 투옥하여 온갖 작전을 실행시키기 시작한다. 비밀 학생회의 엄격한 지도와 감시를 받으며 징벌동에서 징역을 살던 중에 키요시는 좋아하는 여학생 치요와 데이트를 가기 위해 탈옥을 결의한다. 기발하면서도 과감한 탈옥 계획이 필요하다.

 

4. 최근 여동생의 상태가 조금 이상한 것 같다만

 

장르 :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방영일 : 2014년 1월 4일

등급 : 19세

총화수 : 12

 

유우야와 미츠키는 갑작스럽게 의붓남매가 되어버린다. 이 둘은 당혹감과 어색함만 넘치기만 한다. 어떻게 대해야 할지 고민하던 찰나 미츠키에게 '코토부키 히요리'라는 유령이 달라붙는다. 생전 유우야를 짝사랑했던 히요리는 미츠키가 자신을 대신해서 유우야의 사랑을 받아주지 않으면 미츠키에게 강제 장착된 TST에 의해 둘이 같이 나락에 떨어져 죽을 것이라는 충격적 사실을 전한다. 결국 의붓오빠 유우야와 애정행각을 벌이지않으면 죽는 운명에 처한 미츠키. 과연 이 남매의 운명은?

 

 

5. 하이스쿨 D×D

 

장르 : 학원, 하렘, 악마, 판타지

등급 : 19세

 

효도 잇세이, 통칭 잇세는 여고생이 극도로 많은 사립 쿠오우 고등학교 2학년인 그는 학교에 다니는 목적은 단 한가지, 이 학교에서 하렘을 만드는것이지만, 하렘이랄까, 변태라고 불려지며, 첫 목표는 이제 망상이 되어버린 상태이다. 하지만 잇세에게도 첫 여자친구가 생기고, 첫 데이트를 하게 되었다. 저녁 노을이 진 공원, 살며시 다가오는 그녀에게 야한 망상을 하게 된다. 하지만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죽어달라고 말한다. 잇세를 빈사상태로 만든 그녀는 사실 인간이 아닌 타천사 레이나레. 사실 잇세에게는 특별한 능력이 잠재되었으며 이 때문에 빈사상태가 된 것인데, 그런 그를 부활시키는 이가 있었으니 그것은 상급 악마 리아스 그레모리 였다. 그녀의 손에 의하여 악마로 다시 전생하여 부활하여 그녀의 하인이 된 잇세는 이제 그는 더 이상 인간이 아닌 존재가 되어 버린 것이다.

 



6. 사모님은 학생회장

 

장르 : 학원, 하렘, 코미디

방영일 : 2015년 7월 2일

등급 : 19세

총화수 : 12

 

맹세의 키스는 왼쪽 가슴!? 카리스마 학생 회장은 무방비 전개로 밀어닥친 신부였다. 억지로 시작된 동거 생활에 남자의 정조가 붕괴 직전 조금 야한 "한 지붕 아래의 러브 코미디" 신설 고등학교의 초대 학생회장과 학생회장을 보살피는데 이골이 난 부회장 사이의 남모를 비밀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다.

 

7. 새여동생 마왕의 계약자

 

장르 : 판타지, 로맨스, 액션, 먼치킨, 하렘

방영일 : 2015년 1월 8일

등급 : 19세

총화수 : 12

 

고교생 토죠 바라라는 여동생이 갖고 싶냐는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질문에 당황한다. 아버지는 담담하게 자신의 재혼을 선언하고 의붓동생이 된 두 명의 미소녀를 데려온다. 그러나 여동생의 정체는 마왕 후보자와 서큐버스였다.

 

 

8. 성흔의 퀘이사

 

장르 : 능력, 학원, 액션

방영일 : 2010년 1월 10일

등급 : 19세

총화수 : 24화

 

여성으로부터 성유<소마>로 불리는 생체 에너지를 얻는 것으로, 특정 원소를 자재로 조종하는 특수 능력자의 퀘이서라는 것이 있다. 성미하이로후 학원에 다니는 오리베겨울과 산언저리등불은, 클래스에서 집단 괴롭힘을 당하고 있었다. 당황스러움이나 슬픔을 가슴에 품어 그런데도 웃는 얼굴을 없애지 않는 등불에, 겨울은 자신이 등불을 지키지 않으면이라고 하는 생각을 강하게 한다. 그런 그녀들의 앞에, 어느날, 사샤라고 하는 수수께끼의 소년이 나타난다. 그 만남이 모든 시작이 된다.

 

 

9. 오빠지만 사랑만 있으면 상관없자나?

 

장르 : 학원, 하렘, 로맨스, 코미디

방영일 : 2012년 10월 5일

등급 : 15세

총화수 : 12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따로 떨어져 살게 된 히메노코지 남매는 언젠가 다시 같이 살자고 약속한 지 6년 만에 이들은 재회하게 된다. 시 만난 여동생 히메노코지 아키코는 아키토에게 다짜고짜 오빠를 사랑합니다! 라고 고백한다. 이런 여동생과 함께, 섹시한 학생회장 니카이도 아라시, 쿨한 미녀 부회장 나스하라 아나스타샤, 회계인 하루오미의 사랑을 한 몸에 받게 된 아키토의 운명은?!

 

 

10. 그래서 나는 H를 할 수 없다

 

장르 : 마법, 코미디, 하렘, SF

방영일 : 2012년 7월 6일

등급 : 19세

총화수 : 12

 

"에로에는 누구보다도 충실한 남자 고교생" 에로스케, 즉 카가 료스케 그는 어느날 빗속에서 쫄딱 젖어 서있는 한 소녀 리사라 레스톨을 만난다. 그녀는 사신계의 엘리트 소녀로, "특이자"라 불리는 인간을 찾으러 왔다고 한다. 어쩌다 보니 그녀와 계약을 하게된 료스케는, 리사라가 인간계에서 필요한 에너지를 사사건건 빨리게 된다. 게다가 그 근원은 그에게는 무엇보다도 중요한 "H한 영혼(에로 스피리츠)" 덕분에 중요할 때에도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게 된 료스케지만, 온갖 에로 수단을 동원하여 H한 영혼의 반작임을 되찾기 위해, 리사라의 "특이자" 찾기에 협력 하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