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1. 어째서 여기에 선생님이!?

 

장르: 학원, 코미디

방영일: 2019년 4월 8일

등급:19세

총화수: 12화

 

성적, 운동능력, 외모 등 모든 면이 평균적인 고교 3학년 사토 이치로. 어느 날 사람이 잘 안 오는 수영장 옆 화장실에 볼일을 보러 갔다가 호랑이 선생님으로 유명한 국어교사 코지마 카나와의 트러블에 휘말린다. 이후 두 사람은 수학여행의 온천여관, 학교의 양호실과 도서실 등 맞딱드리는 장소에서마다 각종 해프닝을 겪어가며 조금씩 가까워지기 시작하는데...

 

 

2. 세키레이

 

장르:액션, 능력, 하렘

방영일:2008년 7월 2일

등급: 19세

총화수: 12화

 

2020년, 세계 굴지의 거대 기업 M.B.I의 사장인 미나카 히로토는 극비 프로젝트를 개시한다. 세키레이 계획. 이는 108명의 세키레이를 도시 이곳저곳으로 방출하여, 각각의 세키레이들에게 선택받은 아시카비와 더불어 최후의 한 팀이 남을 때까지 전투를 벌이는 것이었다. 인간인 듯 보이지만 인간이 아닌 존재 세키레이는 저마다 독자적인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카비를 만나 각성함으로써 자신의 능력을 만개할 수 있게 된다.

 

 

3. 키스X시스

 

장르: 학원, 드라마, 코미디, 하렘

방영일: 2010년 3월 25일

등급: 19세

총화수: 12화

 

스미노에 케이타는 고교 수험을 앞둔 중학 3 학년의 남자. 어릴 적에 부모가 재혼한 것으로, 귀여운 쌍둥이의 자매·아 와&일누이와 동생이 되었다. 피의 연결되어 야말로 없지만 사이 좋게 성장한 3명이지만, 어느새인가 아작은새 고화 케이타에 사랑하게 되어 있었다!성실하게 보여 실은 뭇트리스케베아일, 쿨한 어조와는 정반대로 적극적이든지 와에 재촉당하고, 케이타는 수험 공부어디 가 아닌 날들을 보내는 하메가 된다.


 

4. 첫 갸루

 

장르:드라마, 코미디, 하렘

방영일: 2017년 7 월 12일

등급: 15세

총화수: 10화

 

고교 입학과 동시에 여자친구를 사귈 수 있을 거라는 기대에 부풀어 있던 하시바 쥰이치. 하지만 사방에 늘어선 연인들과 달리 자신과 친구들은 2학년이 되도록 외로운 솔로를 면치 못하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친구들과 제비 뽑기를 하여 걸린 사람이 같은 반의 갸루 걸, ‘야메 유카나’에게 고백을 해보기로 하는 것이 되었고 결국 쥰이치는 면식조차 애매한 여학생에게 고백을 해야 하는 처지가 된다. 이판사판 고백을 실행하고 망연자실하는 쥰이치였지만 그에게 갑작스러운 고백을 받은 야메 유카나는 뜻밖의 흔쾌한 수락을 돌려준다.

 

 

5. 몬스터 아가씨가 있는 일상

 

장르: 판타지, 하렘, 액션, 일상, 로맨스, 코미디

방영일: 2015년 7월 8일

등급: 19세

총화수: 12화

 

「타종족간 교류법」 시행에 의해, 인간 이외의 종족과의 교류가 인정된 일본. 쿠루스 키미히토는 교류 코디네이터의 실수로 인해 타종족의 여자아이와 집에서 공동생활을 하게 되는데…?!

 

 

6. 요스가노소라

 

장르: 로맨스, 학원, 연애, 드라마

방영일: 2010년 10월 4일

등급: 19세

총화수: 12화

 

교통사고로 양친을 잃은 카스가노 하루카, 카스가노 소라 남매는 경제적 어려움 등을 이유로 인연이 있는 시골 마을에 이주하게 된다. 여기에는 어릴 적 놀러 왔을 때 알게 된 나오, 같이 논 적이 있던 아키라 등 그립고 새로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었다.


 

7. 레이디 X 버틀러

 

장르: 코미디, 학원, 하렘

방영일: 2010년 10월 29일

등급: 19세

총화수: 12화

 

초등학생이던 무렵 돌아가신 부모님을 대신해 작은아버지의 집에서 머무르던 히노 아키하루는, 어느 날 텔레비전을 통해 봤던 초 명문 여학교인 하쿠레이료 학원에 신설된 시종육성과 과정에 편입하기로 결의하고, 입학 시험에 합격한다. 그러나 험악한 외모로 의도하지 않게 학생들이 그를 무서워하게 만들어버린 무렵, 초등학생 시절 같은 반 친구로 그에게 수많은 트라우마를 양산한 사이쿄 토모미와 재회한다.

 

 

8. 카노콘

 

장르: 학원, 하렘

방영일: 2008년 4월 5일

등급: 19세

총화수: 12화

 

시골에서 살던 고등학교 1학년 학생인 오야마다 코타는 훈풍 고등학교에 전학 온 첫날에 처음 만나는 선배에게 부름을 받고 음악실에서 둘만이서 만났다. 그녀는 미나모토 치즈루로 코타보다 한 학년높은 2학년의 선배로 그녀의 직설적인 고백과 함께 날아든 첫 키스로 그녀가 여우요괴임을 알게 되어 버렸다.

 

 

9. 투 러브 트러블

 

장르: 코미디, 학원, 하렘

방영일: 2008년 4월 4일

등급: 15세

총화수: 26화

 

고교생이 된 우유부단 소년 유우키 리토는 어느 날 외계에서 왔다는 소녀인 라라를 만나 소동에 휘말리게 된다. 그 소동이 있은 다음날 리토는 오랜 시간 좋아해 왔던 소녀인 사이렌지 하루나를 만나게 된다. 결심하고 그녀에게 고백하려 했지만 그 마음은 전해지지 않았고, 애꿎게도 외계인이자 데빌룩 성의 왕녀인 라라 사타린 데빌룩에게 고백한 꼴이 되어버린다. 그리하여 소년 유우키 리토는 순 오해로 데빌룩 성의 차기 왕위계승자가 되어버린 것이다.


 

10. 학원묵시록 HIGHSCHOOL OF THE DEAD

 

장르: 액션, 좀비, 학원

방영일: 2010년 6월 27일

등급: 19세

총화수: 12화

 

여느 날과 다름없는 평범한 오후…후지미 고등학교로 이상한 남자가 찾아와 정문을 거세게 두드린다. 남자의 정체는 바로 좀비! 완력으로 쫓아내려던 체육선생님은 순식간에 목숨을 잃고 좀비로 변하면서 학교는 아수라장으로 변한다. 이를 지켜보던 주인공 타카시는 사태가 심상치 않음을 직감하고 짝사랑하는 여자친구 레이를 이끌고 학교를 탈출을 시도하지만 몰려드는 좀비들로 인해 상황은 점점 악화된다  '죽이지 않으면 죽임을 당하는' 극한 상황에 처했을 때 과연 인간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