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며칠전 지인이 웹하드에서 애니를 다운받아 보길래 소장하려고 그러냐고 물어봤는데, 그냥 볼려고 다운 받아서 본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바로 볼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가 있는데 왜 바이러스 많은 웹하드에서 다운받냐고 물어봤더니, 그런 사이트가 있는지도 모르더라고요. 그래서 의외로 그런 분들이 많지 않나 싶어서 제가 보는 애니 사이트들을 공유할까 합니다. 물론, 웹하드나 지금 소개하는 사이트나 어둠의 경로인 건 매 한가지입니다. 보는 건 본인 선택이니 찜찜하신 분들은 '넷플릭스'같은 공식 스트리밍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 애니24

애니24 바로가기

애니365에 후속 사이트로 아마 무료 애니 사이트중에서 이용자가 가장 많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깔끔한 UI와 재생 광고가 없다는게 장점입니다. 다만, 재생목록 아래 19금 광고가 고정으로 들어가 있으니 전체화면으로 보는걸 추천합니다. 창모드로 보시는 분들은 좀 거슬릴 수도 있어요. 평소에는 거의 버퍼링이 없지만, 가끔 사람이 몰리는 시간대에는 버퍼링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요일별 신작은 빠르게 올라오는데 완결 애니는 그렇게 많은 것 같지않습니다. 좀 오래된 작품이나 비인기작은 없는게 단점.

2. 모애니

모애니 바로가기

애니24랑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여기도 UI깔끔하고 사이트내에 광고 거의 없습니다. 여긴 19금 광고도 없어서 창모드로 봐도 거슬리는 거 없음. 애니24보다 이용자도 적고 많이 모르는데, 전 이쪽이 훨씬 사용하기 편한 듯 합니다. 완결 애니 수는 비슷한 것 같은데 이쪽이 뭔가 BD버전이 많은 느낌...? 요일별 신작도 가끔 애니24보다 빨리 올라오기도 하는듯 합니다. 애니 24와 더불어 장수 애니 사이트 투탑입니다.

3. 링크 애니

링크 애니 바로가기

개인적으로 최근 가장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내 광고도 없고, 재생 광고도 없습니다. 다만 위에 사이트들 보다 UI가 살짝 지져분해 보입니다만, 오히려 장점으로 보면 이 카테고리별로 나눠져있고 장르를 따로 찾아볼 수 있기도 합니다. 유일하게 PV트레일러도 올라오는 사이트입니다. 그리고 중요한게 "양" 애니가 가장 많은 사이트입니다. BD판도 대부분 다 보유중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일하게 댓글을 달 수 있고 볼 수 있다는 점인데... 딱히 댓글 보지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스포가 난무하고 욕이 난무함.

4. 라프텔

라프텔 바로가기

제가 알고 있는한? 국내에서 유일한 정상적인 경로로 애니를 볼 수 있는 유료 애니 스트레밍 사이트입니다. 애니 판권을 정식으로 사와서 방영하는 것 같은데, 판권만료된 작품이 너무 많아서, 전에 결제해서 보다가 지금은 손절한 사이트입니다. 정액권이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양심적으로 떳떳하게 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쪽에서 보는 걸 추천합니다. 다만, 신작은 잘 올라오는데 완결 작품중 오래되지도 않았는데 판권이 없거나, 인기작인데도 판권만료된 작품이 많습니다. 그래도 여긴 댓글에 스포는 없는 편이고 베스트 댓글 시스템이 있어서 나름 애니를 고르는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