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다른글에서 추천드린 애니중 장르가 겹치면 재밌더라도 중복 추천 하지 않습니다. 

주관적인 감상평이나 개인적인 성향이 많이 반영되겠지만 기본적으로 재밌게 봤던것들로만 추천드리겠습니다!

순위가 아니니니 숫자에는 별로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당. 제가 직접 본 애니만 추천드리겠습니다.

★~★ 별 다섯개 만점으로 추천드릴 예정입니다. 별점은 그냥 보시는데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개인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수있습니다. 



1.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추천도:★★★★



제작사:라이덴 필름

장르:능력,마법,학원,판타지.액션

방영일:2017 04 04

등급:15

총화수:12

줄거리:알자노 제국 마술 학원의 계약직 강사인 글렌 레이더스. 글렌 레이더스는 수업 중 자습 → 취침 상습범.  그러다 웬일로 교단에 서나 싶으면 칠판에 교과서를 못으로 고정해놓는 둥. 그야말로 학생들도 기가 막혀 하는 변변찮은 강사다.  결국 그런 글렌에게 진심으로 화가 난 학생. 교사 킬러로 악명이 자자한 시스티나 피벨이 결투를 신청하는데…


2.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추천도:★★★



제작사:J.S Staff

장르:액션,능력,판타지,먼치킨

방영일:2015 04 04

등급:15

총화수:13

줄거리:통칭 ‘던전’이라 불리는 장대한 지하 미궁을 보유한 거대 도시 오라리오. 미지라는 이름의 흥분 찬란한 영예, 로맨스 이 모든 꿈과 욕망이 숨죽인 이곳에서 소년은 한 ‘신’과 만난다. 모든 파밀리아에서 문전박대를 당했던 모험가 지망생 소년 벨과 조직원 0명인 여신,헤스티아의 운명적인 만남, 지금 새로운 신화가 시작된다!


3. 방패 용사 성공담
추천도:★★★



제작사:키네마 시트러스

장르:용사,액션,판타지

방영일:2019 01 09

등급:15

총화수:25

줄거리:스무 살의 오타쿠 대학생이던 이와타니 나오후미. 도서관에서 찾은 '사성무기서'라는 책을 통해 마치 RPG 같은 판타지 세계에 방패 용사로서 소환을 당하게 되고. 그 세계의 국왕으로부터 검, 활, 창을 다루는 다른 용사들과 함께 세계를 지켜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하지만 모험을 시작하자마자 동료의 배신으로 나락에 떨어진 이와타니는 일단 부족한 공격력을 메우기 위해 노예를 사기로 하는데...

4.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더 크로스
추천도:★★



제작사:Ufotable

장르:판타지,모험,마법,능력

방영일:2016 07 03

등급:15

총화수:13

줄거리:인간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 '천족'의 손에 의해 길러진 청년, 스레이. 이전에는 어느 누구 할 것 없이, 천족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는 전승을 믿는 스레이는, 고대의 감춰진 비밀을 풀고, 인간과 천족이 함께 살아가는 세계를 실현하고자 하는 꿈을 품는다. 어느 날, 난생처음 인간의 마을을 찾은 스레이에게 어떤 사건이 일어난다. 이런저런 일을 계기로 성검을 뽑게 된 그는, 세계의 재악을 쫓는 '도사'가 된다. 이렇게 그는 모험을 떠나기 위한 첫걸음을 내디딘다.


5. 트리니티 세븐 7인의 마서사
추천도:★★★



제작사:세븐 아크 픽펴스

장르:학원,판타지,마법,하렘,먼치킨

방영일:2014 10 08

등급:19

총화수:12

줄거리:카스가 아리타가 알고 있던 일상은 '붕괴현상'이라 불리는 불가사의한 사건으로 인해 사촌 여동생 히지리와 함께 이공간으로 사라져버린다. 붕괴현상을 밝히고 히지리를 되찾기 위해 왕립 비브리아 학원에 입학한 아라타.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던 것은 7명의 미소녀 마도사였는데. 러브 코미디 이면서도 가끔 진지한 마법학원 이야기가 시작 된다. 


6. 기교소녀는 상처받지 않아
추천도:★★★



제작사:라르케

장르:학원,마법,판타지,액션

방영일:2013 10 07

등급:15

총화수:12

줄거리 : 기교마술-그것은 마술회로를 탑재한 자동인형, 그리고 인형사에 의해 구사되는 마술. 그 최고 학부인 영국 발푸르기스 왕립기교학원에서는, 인형사의 최정상인 ‘마왕’을 가리는 싸움, 통칭 ‘야회’가 개최된다. 그리고 지금, 두 개의 그림자가 학원 교문을 들어섰다. 

7. 청의 엑소시스트
추천도:★★★★



제작사:A-1 Pictures

장르:능력,액션,판타지

방영일:2011 04 17

등급:15

총화수:25

줄거리 : 수도원에서 자란 쌍둥이 형제 오쿠무라 린과 유키오. 우등생에 올바른 동생과는 달리 사고뭉치의 열등생인 형, 린의 앞에 악마의 신인 사탄이 나타나 린을 마계 게헤나로 끌고 가려고 한다. 그리고 충격적인 사실에 당황하는 린을 구하기 위해 나선 
엑소시스트인 양아버지 후지모토 시로마저 목숨을 잃고 만다. 그래서 린은 엑소시스트가 되기 위해 동생과 함께 정십자 학원에 입학하고 '사탄의 자식'이라는 사실을 숨긴 채 엑소시스트 수업에 들어간다. 



8. 데빌즈라인
추천도:★★★★



제작사:Platinumvision

장르:뱀파이어,판타지

방영일:2018 04 07

등급:15

총화수:12

줄거리:흡혈귀와 인간의 혼혈인 형사 안자이 유우키. 연속 흡혈 살인사건의 범인을 체포하다가 그 자리에 함께 있던 여대생 타이라 츠카사에게 상처를 입히게 되고. 그녀를 집까지 바래다주었을 때, 평생을 참고 살아온 흡혈 충동을 억제하지 못하고 피를 흘리고 있던 그녀의 입에 키스를 하고 만다. 이후 두 사람은 흡혈귀에 관련된 사건에 얽혀가며 조금씩 서로에게 이끌리기 시작하는데...


9. 오늘부터 신령님
추천도:★★★★



제작사:TMS 엔터테인먼트

장르:로맨스,코미디,판타지

방영일:2012

등급:12

총화수:13

줄거리:아빠가 가출하고 살 집마저 잃은 여고생 모모조노 나나미.  집에서 쫓겨난 날 우연히 도와준 수상한 남자는 그녀에게 감사의 표시로 “네게 집을 넘기지”라는 말을 하고 사라진다. 그 남자의 말을 믿고 찾아간 그 집은 이게 웬일?! 바로 폐가가 된 신가였던 것이다. 그리고 속속들이 밝혀지는 비밀. 수상한 남자의 정체는 바로 토지신 미카게였으며, 나나미는 신사를 갖게 되는 대신 토지신의 일을 떠맡게 되는데...


10. 혈계전선
추천도:★★★



제작사:본즈

장르:sf,액션,판타지

방영일:2015 04 05

등급:15

총화수:12

줄거리 : 한 때 뉴욕이라 불리던 거리는 3년 전에 출현한 게이트 때문에 단 하룻밤 만에 소실됐다. 지금은 상상의 산물로 여겨지던 이계의 생물들과 현세가 뒤섞여 다양한 의도를 가진 자들이 함부로 설치는 거리‘헤르살렘즈 롯’이 구축되었다. 그런 세계의 균형을 유지하려 비밀리에 움직이는 조직이 있었으니 그 조직의 이름은 ‘비밀 결사 라이브라’! 소년 ‘레오나르도’는 우연한 계기로 라이브라에 입단하게 되는데… 과연 그를 기다리고 있는 운명은? 리더인 ‘크라우스 V. 라인헤르츠’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라이브라’의 비밀스런 움직임이 시작된다. 

'추천·리뷰 > 애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미디/코믹 애니 추천2 10선  (1) 2019.06.22
드라마/일상 애니 추천2 10선  (0) 2019.06.22
학원물 애니 추천 10선  (0) 2019.06.22
코미디 애니 추천 10선  (0) 2019.06.17
하렘 애니 추천 10선  (0) 2019.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