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이번에 소개 해드릴 애니는 코미디/코믹 애니 추천2 입니다.

다른글에서 추천드린 애니중 장르가 겹치면 재밌더라도 중복 추천 하지 않습니다.

주관적인 감상평이나 개인적인 성향이 많이 반영되겠지만 기본적으로 재밌게 봤던것들로만 추천드리겠습니다!

순위가 아니니니 숫자에는 별로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당. 제가 직접 본 애니만 추천드리겠습니다.

★~★ 별 다섯개 만점으로 추천드릴 예정입니다. 별점은 그냥 보시는데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개인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수있습니다. 



1.
제목:알바 뛰는 마왕님
추천도:★★★★★



제작사:화이트폭스

장르:코미디,마왕,용사

방영일:2013 04 04

등급:15

총화수:13

줄거리:다다미 여섯장짜리 단칸방을 임시 마왕성으로, 오늘도 이마에 구슬땀을 흘리며 일하는 알바족 마왕님이 풀어내는 서민 판타지가 펼쳐지고 있다. 세계정복을 코앞에 두었던 마왕 사탄은 용사에게 패배하여 이세계 엔테 아스라를 떠나 일본 도쿄의 사사즈카에 도착했다. 그런 마왕이 일본에서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세계정복이 아니라역 앞의 패스트푸드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생활비를 버는, 이른바 알바족 생활이었다. 그 무렵 무왕을 쫓아 시공을 넘어온 용사 에밀리아 또한 텔레마케터로서 
일본 경제와 싸우고 있었다. 그런 두 사람이 도쿄에서 재회하게 되는데. 


2.
제목:블렌드 에스
추천도:★★★



제작사:A-1 Pictures

장르:드라마,카페,코믹,코미디

방영일:2017 10 08

등급:12

총화수:12

줄거리:주인공 사쿠라노미야 마이카는 선천적으로 눈매가 예쁘지 않아 아르바이트 면접에 붙지 못해서 괴로워하지만 
우연한 계기로 찻집을 경영하는 디노와 만나 그의 주선으로 찻집에서 일하게 된다. 

그 찻집은 사실 웨이트리스가 각각 주어진 속성으로 접객하는 찻집으로 

디노는 마이카에게 ‘도S’ 캐릭터를 맡길 요청하는데…



3.
제목:+틱 언니
추천도:★★★★



제작사:TYO Animations

장르:코미디,코믹,학원

방영일:2011 05 16

등급:15

총화수:12

줄거리:머리에 프라모델이 얹혀있는 모형부 3인의 일상이 주된 내용으로 학원, 미소녀, 부활동이라는 세 가지 요소를 지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상물이라기보다는 슈르 스타일에 가까운 개그 만화이다. 비슷한 애니라면  개그만화 보기 좋은 날을 뽑을수 있다.

4.
제목:천체전사 선레드
추천도:★★★★



제작사:JVC 엔터테인먼트

장르:코미디,코믹,영웅

방영일:2008 10 04

등급:12

총화수:26

줄거리:용사 선레드와 악의 집단 프로샤임간의 대결을 다루고는 있지만 백수 용사 vs 성실악당의 기막힌 구도를 기본으로 하는 내용이다. 백수 용사의 핍박 속에서도 꿋꿋하고 성실하게 살고 있는 악의 조직을 보고 있음 묘하게 치유계.. 


5.
제목:은혼
추천도:★★★★★



제작사:선라이즈

장르:코미디

방영일:2006 04 04

등급:12

총화수:367화

줄거리:에도 말기에 천인(天人)이라고 부르는 외계인들이 습격으로 지구인과 천인 사이에 2 여년에 걸친 전쟁으로 대다수의 무사와 양이지사(攘夷志士)가 천인이 벌인 전쟁에 참가했다. 
 하지만 천인의 막강한 힘에 무릎을 꿇은 막부는 천인의 침략을 인정하고 조약을 체결하게 된다. 
 무사들은 폐도령(廢刀令)으로 칼을 잃고, 막부는 천인이 세운 괴뢰정권으로 변했다. 
 이 내용은 실제 일어난 쿠로후네 사건을 모티브로 하고, 에도 시대와 현대 문화 및 우주선을 자신의 감각에 맞게 섞어 놓았다. 
 이 무렵 은발의 무사인 사카타 긴토키가 동료들과 함께 기상천외한 생활을 겪는 이야기이다. 
 등장인물 대부분이 실존했던 인물에서 따왔고, 에도 막부 말기 무장경찰인 신선조의 패러디인 진선조가 등장한다. 
 이는 작가가 시대극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에 따른 설정으로 볼 수 있다. 


6.
제목:가브릴 드롭아웃
추천도:★★★★



제작사:동화 공방

장르:드라마,코믹,코미디

방영일:2017 01 09

등급:12

총화수:12

줄거리:천계의 천사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한 우등생 가브리엘은 수행을 위해 인간계의 고교에 입학하게 되고, 처음엔 훌륭한 천사가 되어 사람들을 행복으로 이끌겠다고 다짐했던 그녀였지만, 인간계의 다양한 오락거리를 알게 된 뒤 나태한 생활에 빠지고 만다. 이후 그녀는 인간계에서 만난 악마 비넷과 사타니키아, 천사학교 차석이었던 라피엘과 어울리며 인간계에서 타락한 일상을 이어가는데. 

7.
제목:별셋 컬러즈
추천도:★★★



제작사:실버 링크

장르:드라마,코미디,코믹

방영일:2018 01 07

등급:12

총화수:12

줄거리:도쿄 우에노구의 작은 숲이 있는 공원에는 자신들을 컬러즈라 부르는 초등학생 비밀조직의 아지트가 있었다. 

울보지만 화가 나면 강해지는 리더 유이, 과일가게의 딸로 트러블 메이커인 삿 쨩, 위험한 행동도 서슴치 않는 게임광 코토하로 구성된. 이 컬러즈는 우에노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오늘도 그들만의 활동을 개시한다.



8.
제목:킬 미 베이비
추천도:★★★★



제작사:J.C.Staff

장르:코미디

방영일:2012 01 06

등급:12

총화수:13

줄거리:평범하게 학교를 다니고 있지만, 그 정체는 킬러인 소냐. 
그런 소냐에게 눈치 없이 자꾸 달라붙는 야스나. 
가끔씩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기술을 보여주지만, 평소엔 수상쩍고 어설프기만한 닌자 아기리. 
평범한 듯 보여도 평범하지 않은 세 사람이 그려내는 학원 코미디


9.
제목:사신 짱 드롭킥
추천도:★★



제작사:노매드

장르:드라마,코믹,코미디

방영일:2018 07 10

등급:15

총화수:11

줄거리:여학생에게 인간계로 소환당해 버린 마계의 악마인 사신짱이 마계로 돌아가기 위한 방법으로 소환자의 목숨을 노리면서 벌어지는 기묘한 동거 생활 코미디 애니메이션.


10.
제목:옆자리 세키군
추천도:★★★★



제작사:신에이 동화

장르:학원,코미디,코믹

방영일:2014 01 06

등급:12

총화수:21

줄거리:교실 맨 뒷줄 창가 자리에 앉아 수업시간에 항상 딴짓을 하면서 노는 세키. 
학창시절 누구나 한번쯤 해보지 않았을 스펙타클하고 흥미 진진한 딴짓의 세계가 펼쳐진다. 
옆자리 여학생 요코이의 시선으로 바라본 작은 책상위의 무한한 드라마가 시작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