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이번에 추천드릴 애니는 정주행하기 좋은 장편 애니 추천 10선 입니다.

주관적인 감상평이나 개인적인 성향이 많이 반영되겠지만 기본적으로 재밌게 봤던것들로만 추천드리겠습니다

순위가 아니니니 숫자에는 별로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당. 제가 직접 본 애니만 추천드리겠습니다.

★~★ 별 다섯개 만점으로 추천드릴 예정입니다. 별점은 그냥 보시는데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개인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수있습니다. 



1.
제목:블랙클로버
추천도:★★★★



제작사:스튜디오 피에로

장르:판타지,마법,모험,액션

방영일:2017 10 3

등급:15

총화수:102화 예정

줄거리:인류는 마신에게 멸망하는 듯했다. 그런 인류는 마신에게 멸망하는 듯했다. 그런 인류를 구한 것은 단 한 명의 마도사였다. 그는 마법제라 불리며 전설이 되었다. 마신은 인류를 멸망의 위기로 몰아넣었다. 그 위기에서 인류를 구한 건 단 한 명의 마도사였다. 그는 마법제라고 불리며 전설이 되었다.



2.
제목:강철의 연금술사
추천도:★★★★★



제작사:본즈

장르:SF,판타지,모험,액션,드라마

방영일:2003 10 04

등급:15

총화수:51

줄거리:연금술사인 에드와 알 형제는 어머니를 되살리기 위하여 ‘인체연성’을 시도했다가 참혹한 대가를 치른다. 왼쪽 다리를 잃은 에드는 자신의 오른팔을 대가로 치르고 육체를 잃어버린 알의 영혼을 금속 갑옷에 정착시킨다. 원래의 육체를 되찾기 위해 현자의 돌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형제의 이야기.


3.
제목:페어리 테일
추천도:★★★★



제작사:A-1 Pictures

장르:액션,코미디,마법,판타지

방영일:2009 10 12

등급:12

총화수:283

줄거리:온 세상에 수없이 존재하는 마도사 길드. 마도사 길드란, 불가사의한 힘인 마법을 자유자재로 다루며 다른 이들을 도우는 자들인 '마도사'들이 모여 활동하는 일종의 모임 조직을 뜻한다. 훌륭한 마도사를 목표로 하는 소녀 루시는 엉뚱한 일로부터 불을 먹고 불을 토해, 불을 휘감아 싸우는 멸룡마도사 나츠와 만나, 나츠가 소속하는 길드〈페어리테일〉에 가입한다. 그러나 거기는, 루시의 상상을 넘은 난폭한 사람이 모이는 길드였다. 문제아 투성이의〈페어리 테일〉이지만, 나츠와 루시는 순조롭게 의뢰를 구사해 가, 점차 마도사로서도 성장해 간다. 

4.
제목:쌍성의 음양사
추천도:★★★



제작사:스튜디오 피에로

장르:퇴마,능력,드라마,코미디

방영일:2016 04 06

등급:15

총화수:50

줄거리:마가노에서 나와 사람에게 해약을 끼치는 이세계의 괴물 케가레. 중학생 소년인 엔마도 로쿠로는 일찍이 케가레를 털어내어 정화하는 최강의 음양사를 목표로 했었지만. 어떤 사건을 계기로 음양사가 되는 것을 거부하고 있었다. 그런 그의 앞에 운명의 소녀,아다시노 베니오가 갑자기 하늘에서 떨어져 내려오는데?!


5.
제목:금색의 갓슈벨
추천도:★★★



제작사:토에이 애니메이션

장르:마법,액션

방영일:2003 04 06

등급:전체

총화수:150

줄거리:천년에 한번 마계에서 선발된 100명의 마물의 아이들끼리 대결해서 마지막 승자가 마계의 새로운 왕이 되는 능력자 배틀물이다.


6.
제목:나루토
추천도:★★★★



제작사:스튜디오 피에로

장르:액션,닌자

방영일:2002 10 03

등급:12

총화수:720

줄거리:닌자학교 졸업시험에서 낙방한 나루토가 교사인 미즈키의 음모로 졸업을 노리고 마을의 보물인 봉인된 두루마기를 훔치는 사건을 벌인다. 그 와중 자신이 구미호의 인주력이라서 마을 사람들이 자신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러나 이루카가 괴물여우가 아니라 나뭇잎 마을의 우즈마키 나루토라는 발언을 하고, 나루토는 오열한다. 그 뒤 미즈키를 환영분신술로 격파하고, 이루카에게 졸업이라는 말을 듣는다.나뭇잎 마을의 소년 우즈마키 나루토가 닌자학교 졸업 시험을 치르고 성장해 나가는 내용이다.

7.
제목:드래곤 볼 Z
추천도:★★★★★



제작사:토에이 애니메이션

장르:액션

방영일:1989 04 26

등급:12

총화수:293

줄거리:피콜로 대마왕을 이기고 평화를 되찾은 지구. 하지만 우주로부터 손오공의 형인 라데츠가 나타나 손오공에게 행성을 정복하는 일에 협력하지 않으면 손오반을 죽이겠다고 협박하며 손오반을 납치해 간다. 손오반을 피콜로와 협력해 구하기 위해 싸우다 손오공은 라데츠를 결박시키고 피콜로에게 마관광살포를 맞아 라데츠와 함께 죽게 된다. 라데츠는 1년 후 자신보다 몇 배는 더 강한 사이어인들이 찾아온다고 예고하고 이를 대비하기 위해서 죽은 오공은 계왕성에서 계왕과 함께 수련하고 손오반은 피콜로와 함께 수련을 하게 된다. 


8.
제목:은혼
추천도:★★★★



제작사:선라이즈

장르:코미디,액션

방영일:2006 04 04

등급:15

총화수:367

줄거리:에도 말기에 천인 이라고 부르는 외계인들이 습격으로 지구인과 천인 사이에 20여년에 걸친 전쟁으로 대다수의 무사와 양이지사가 천인이 벌인 전쟁에 참가했다. 하지만 천인의 막강한 힘에 무릎을 꿇은 막부는 천인의 침략을 인정하고 조약을 체결하게 된다. 무사들은 폐도령으로 칼을 잃고, 막부는 천인이 세운 괴뢰정권으로 변했다.. 이 무렵 은발의 무사인 사카타 긴토키가 동료들과 함께 기상천외한 생활을 겪는 이야기이다. 


9.
제목:블리치
추천도:★★★



제작사:스튜디오 피에로

장르:액션

방영일:2004 10 05

등급:12

총화수:366

줄거리:강한 영능력으로 인해 사신 대리로 일하게 된 소년 쿠로사키 이치고를 주인공으로 하여, 구원받지 못한 영혼'호로'를 소울소사이어티로 인도하는 사신의 일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소년의 이야기를 담은 일종의 퇴마 판타지이다. 


10.
제목:이누야샤
추천도:★★★★



제작사:선 라이즈

장르:액션,요괴,모험

방영일:2000 10 16

등급:12

총화수:167

줄거리:히구라시 신사에 사는 여중생 카고메(한국 : 유가영)는 중학교 3학년으로 평범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그녀의 15번째 생일날. 사당 안에 있는 우물에서 나타난 지네요괴에게 붙잡혀 우물 안을 통해 시공을 초월하여 약 500년 전 전국시대로 오게 되고, 신성한 나무에 봉인되어 잠들어 있는 반요 이누야샤를 만나게 된다. 자신이 떨어진 우물 근처에는 이누야샤를 봉인한 키쿄우(한국 : 금강)라는 죽은 무녀의 동생 카에데(한국 : 금사매)가 살고 있었는데, 카에데(금사매)는 유가영 을 보고 자신의 언니 키쿄우(금강)의 환생일 것이라고 예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