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이번에 추천드릴 애니는 눈 호강하는 그림체, 작화 좋은 애니 추천 10선 입니다.

주관적인 감상평이나 개인적인 성향이 많이 반영되겠지만 기본적으로 제가 직접 본 애니만 추천드리겠습니다.

순위가 아니니니 숫자에는 별로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당.  ★~★ 별 다섯개 만점으로 추천드릴 예정입니다. 

별점은 그냥 보시는데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개인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수있습니다. 



1.
제목:바이올렛 에버가든
추천도:★★★★★



제작사:쿄토 애니메이션

장르:드라마,판타지

방영일:2018 01 11

등급:15

총화수:13

줄거리:''고객님이 원하신다면 어디든 달려가겠습니다. 자동 수기 인형 서비스 바이올렛 에버가든입니다.''

이야기책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모습에 금발 벽안을 가진 여자는 무기질의 아름다움 그대로 영롱한 목소리로 그렇게 말했다. 편지를 대필하는 일을 하는 바이올렛이 의뢰인들을 만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다룬 애니메이션


2.
제목:초속5cm
추천도:★★★★



제작사:코믹스 웨이브 필름

장르:드라마

방영일:2007 06 21

등급:12

총화수:1

줄거리:벚꽂이 떨어지는 속도 (초속 5센티미터) 어느 정도의 속도로 살아가야, 너를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초등학교의 졸업과 동시에 떨어져 있게 된 토오노 타카키와 시노하라 아카리. 둘 만의 특별한 추억만이 남은 채 긴 시간이 흐른다. 그러던 어느 폭설이 내리는 밤, 타카키는 아카리를 찾아 나서는데. 타카키와 아카리의 재회의 날을 그린 「벛꽃초」, 그 후의 타카키를 다른 인물의 시점으로부터 그린 「코스모나우트」, 그리고 그들의 마음 속에 담긴 비밀을 그린 표제작 「초속 5센티미터」. 



3.
제목:울려라! 유포니엄
추천도:★★★★

제작사:교토 애니메이션

장르:학원,부활동

방영일:2015 04 08

등급:12

총화수:13

줄거리:고등학교 1학년 봄. 중학교 시절 취주악부였던 오우마에 쿠미코는. 클래스메이트 카토 하즈키, 카와시마 사파이어와 함께 취주악부 견학을 간다.거기서 쿠미코는 예전에 동급생이었던 코우사카 레이나를 보게 된다. 하즈키와 사파이어 는 취주악부 입부를 결정한 것 같지만, 아직 결정하지 못 한 쿠미코. 문뜩 떠오른 건 중학교 취주악 콩쿨에서 있었던 레이나와의 사건이었다.  취주악부 활동을 통해 찾아가는 소중한 것들. 이것은 진심으로 부딪히는 소녀들의 청춘이야기

4.
제목:4월은 너의 거짓말
추천도:★★★★★


제작사:A-1 Pictures

장르:로맨스

방영일:2014 10 10

등급:15

총화수:22

줄거리:엄마의 죽음을 계기로 피아노를 칠 수 없게 된 천재소년 아리마 코세이. 목표도 없이 지내는 그의 일상은 마치 모노톤처럼 색이 없었다. 하지만 친구의 들러리로 나간 데이트가 소년의 잿빛 인생을 바꾸게 되는데…. 


5.
제목:SSSS. 그리드맨
추천도:★★★★


제작사:Trigger

장르:변신,히어로,능력,코미디,괴물

방영일:2018 10 07

등급:15

총화수:12

줄거리:어느 날, 눈을 뜬 유타는 기억 상실이 되어버렸다. 거울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봐도 자신이 누구인지 생각해 내지 못한 채 혼란스러워한다. 거기에 유타를 부르는 소리가 울리고, 그 목소리에 이끌리듯이 나아가자 오래된 컴퓨터가 말을 걸어왔다.  그 정크품의 화면이 빛나며 목소리의 주인이 나타난다. 그것은 하이퍼 월드에서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찾아온 하이퍼 에이전트 그리드맨!


6.
제목:빙과
추천도:★★★


제작사:교토 애니메이션

장르:드라마,학원,미스테리

방영일:2012 04 23

등급:12

총화수:22

줄거리:부활동의 성지인 가미야마 고등학교. 그러나 그 속에서 평소 '에너지 절약'을 모티브로 삼는 소년 오레키 호타로는 누나 오레키 도모에의 강권에 따라 폐부 직전의 동아리인 '고전부'에 어쩔 수 없이 가입하게 된다. 호타로는 고전부의 부실인 지학 교실에서 '일신상의 이유'로 고전부에 가입하려 하는 소녀 지탄다 에루를 만나게 되고, 첫 만남부터 그녀에 휩쓸려 왜 그녀가 혼자 지학 교실에 갇히게 되었는지 추리를 하게 된다. 이를 두고 재밌어 한 호타로의 친구 후쿠베 사토시와 사토시에게 마음이 있는 이바라 마야카 역시 고전부에 가입하게 되면서 고전부의 활동이 시작되게 된다.

7.
제목:경계의 저편
추천도:★★★★★



제작사:쿄토 애니메이션

장르:학원,능력,액션,요괴

방영일:2013 10 03

등급:15

총화수:12

줄거리:요무인 아버지와 인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칸바라 아키히토’는 불사신의 능력을 지닌 반요 소년이다. 

어느 날 그는 방과 후에 옥상에서 당장에라도 뛰어내릴 것만 같은 소녀를 만난다. 소녀의 이름은 ‘쿠리야마 미라이’. 
그녀는 평범한 소녀의 삶을 꿈꾸지만, 저주받은 능력이라 치부되는 피를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일족 최후의 생존자다. 이 저주받은 능력 때문에 그녀는 이계사 세계 내에서 이단으로 취급받아 경멸의 대상이 되었다. 하지만, 홀로 살아남은 소녀와 반요의 소년이 만남으로써 변함없던 그들의 세계가 변하기 시작하는데.. 최애 애니



8.
제목:잔잔한 내일로부터
추천도:★★★★


제작사:P.A Works

장르:학원,드라마,로맨스,판타지

방영일:2013 10 03

등급:15

총화수:26

줄거리:바다와 육지 둘 모두에 인간들이 사는 현실과 조금 다른 세상. 바다 마을 신관의 아들인 사키시마 히카리는 다니던 중학교가 폐교 되어유부단하고 겁이 많은 소꿉친구 무카이도 마나카와 함께 육지의 학교로 전학을 가게 된다. 

약간은 불만을 느끼면서도 육지학교에 등교한 첫 날 히카리는 마나카가 어른스런 분위기를가진 육지의 소년 키하라 츠무구와 특별한 첫 만남을 갖는 장면을 목격 해 사랑에 빠진 듯한 마나카를 보며 질투라 생각되는 감정을 느끼는데. 



9.
제목:무채한의 팬텀 월드
추천도:★★★


제작사:교토 애니메이션

장르:학원,능력,유령,요괴

방영일:2016 01 07  

등급:15

총화수:13

줄거리:인간의 뇌 기능에 이상이 생긴 가까운 미래, 유령이나 요괴를 인식할 수 있게 된 사람들은 이들을 "팬텀"이라 부르게 된다. 호세아 학원 1학년 이치죠 하루히코는 팬텀에 대항할 수 있는 특수능력을 가지고 있는 "오행의 기"로 싸우는 선배 카와카미 마이, 『팬텀 이터』라 불리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이즈미 레이나, 고독하게 팬텀과 싸우는 미나세 코이토와 함께 괴롭고 즐거우면서 많은 일이 펼쳐지는 학교 생활을 보낸다. 그리고 어떤 사건을 계기로 그들은 이 세상의 진실을 알게 되는데…



10.
제목: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추천도:★★★★★


제작사:Ufotable

장르:액션, 전쟁, 마법, 능력, 영웅

방영일:2015 04 05

등급:15

총화수:25

줄거리:일본 어느 도시...성배 전쟁이라는 것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선택받은 마술사들에게 각각 서번트라는 것이주어집니다.성배라는 대마술에 의해 옛 영웅들이 서번트가 되어 나타납니다.그 서번트들은 보구를 들고 서로 싸우는데...무엇을 위해? 성배를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