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이번에 추천드릴 애니는 힐링되는 치유물 애니 추천 10선 입니다.


주관적인 감상평이나 개인적인 성향이 많이 반영되겠지만 기본적으로 제가 직접 본 애니만 추천드리겠습니다!


순위가 아니니니 숫자에는 별로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당.  ★~★ 별 다섯개 만점으로 추천드릴 예정입니다. 


별점은 그냥 보시는데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개인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수있습니다. 



1.
제목:플라잉 위치
추천도:★★★★



제작사:J.C.Staff

장르:드라마, 코미디, 마법, 마녀, 치유물

방영일:2016 04 10

등급:12

총화수:12

줄거리:코와타 마코토 15세. 어엿한 마녀가 되려 합니다. 마녀. 자연에 둘러싸인 자원이 풍부한 토호쿠 지방에 사는 경우가 많은 그들에겐 「15세가 되면 독립 사회로 나간다」. 그런 관례가 있다고. 코와타 마코토, 마녀. 

15세의 봄. 고등학교에 입학하게 된 그녀는 어엿한 마녀가 되기 위해 검은 고양이 '치토'와 함께 아오모리의 친척집으로 이사를 가게 된다. 오랜만에 만난 육촌 '케이' 새로 사귄 친구 '나오'와 지내는 유유자적한 매일은 즐거운 일 뿐. 



2.
제목:은수저
추천도:★★★



제작사:A-1 Pictures

장르:드라마,코미디

방영일:2013 07 12

등급:15

총화수:11

줄거리:주인공 하이켄 유고는, 도시 출신으로 기숙사 학교에 오기 위해 오오에조 농업고등학교에 입학한다. 

끝없이 광활한 대자연에 둘러싸인, 오오에조 농고의 여러 가지 모습들 속에서 당황하던 유고. 
그러나 서서히 익숙해져가며 사람으로 산다는 것, 가축으로 산다는 것에 대해서 농가 출신 학생들과 함께 배워나게 되는데…. 
땀과 눈물과 흙으로 얼룩진 이야기. 봄 이야기 개막!



3.
제목:토끼 드롭스
추천도:★★★




장르:드라마

방영일:2011 07 07

등급:12

총화수:11

줄거리:외할아버지의 부고 연락을 받고 달려간 고향집에서 가와치 다이키치는 한 소녀를 만나는데, 소녀 가가 린은 다름아닌 할아버지의 숨겨놓은 자식. 친척들 사이에서 린을 고아원에 보내자는 이야기가 들려오자 다이키치는 자신이 키우겠다고 선언하고, 서른 독신남과 애어른 소녀의 동거가 시작된다. 

4.
제목:충사
추천도:★★★★



제작사:아트랜드

장르:시대, 드라마, 미스테리

방영일:2005 10 23

등급:12

총화수:26

줄거리:벌레를 볼 수 있는지 없는지는 체질적으로 타고나게 된다. 벌레도 살아남으려 하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인간과 갈등을 빚게 된다. 이를 해결하는 이들이 벌레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쌓은 충사들이다. 주인공 충사인 깅코는 벌레를 끌어들이는 체질 때문에 정착하지 못하고 이리저리 떠돌아 다닌다. 벌레를 인간에 해를 끼치는 존재로 보고 퇴치에 주력하는 다른 충사들과 달리, 깅코는 자주 벌레와 공존하는 길을 모색한다


5.
제목:하쿠메이와 미코치
추천도:★★★



제작사:라르케

장르:드라마,치유물

방영일:2018 01 12

등급:전체

총화수:12

줄거리:신장 9cm의 요정들과 말 하는 동물들이 어울려 살아가는 요정 메르헨+동물 우화풍 일상물. 자극적인 전개는 아니지만 정교한 배경 묘사와 한없이 귀여운 캐릭터들이 자아내는 이야기들


6.
제목:우동나라의 황금색 털뭉치
추천도:★★★



제작사:라이덴 필름

장르:드라마,코미디,일상

방영일:2016 01 09

등급:전체

총화수:12

줄거리:카가와 현의 전통있는 우동집의 아들 타와라 소타. 하지만 가업을 잇기 싫어 도쿄로 상경하고, 디자이너로서 취직하여 어떻게든 자리를 잡아 지내며 살아왔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 수년 후, 아버지는 우동 가게를 마지막까지 지키다 세상을 떠나고 소타는 가게와 고향집을 정리할 겸 휴가를 내고 잠시 고향으로 돌아온다. 돌아온 고향집의 가게를 정리하던 도중 솥을 열었더니 솥 안에는 누구 집 아이인지 모를 남자아이가 들어있었는데…

7.
제목:아만츄!
추천도:★★



제작사:J.C.Staff

장르:드라마,치유물

방영일:2016 07 08

등급:15

총화수:12

줄거리:도쿄에서 바다를 낀 시골마을로 이사 온 내성적인 소녀, 오오키 후타바는 유메가오카 고등학교에 입학하면서 스쿠버 다이빙을 사랑하는 소녀 코히나타 히카리와 만나게 된다. 한없이 밝은 히카리의 페이스에 말려 카토리 마토가 고문으로 있는 다이빙 부에 입부한 후타바는, 두 사람과 함께 점점 일상의 새로운 즐거움을 발견해 나가게 되는데….



8.
제목:금빛 모자이크
추천도:★★★



제작사:스튜디오 고쿠미

장르:학원,코믹

방영일:2013 07 06

등급:15

총화수:12

줄거리:영국에서 홈스테이 생활을 마치고 귀국한 오오미야 시노부는 영국에서 에전에 사귀었던 친구, 
아리스에게 메일을 받게되고 메일속에는 이번에 자신이 일본으로 홈스테이 생활을 하게되었다는 
소식이 적혀있었는데... 


9.
제목: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
추천도:★★★★



제작사:동화 공방

장르:드라마, 코미디, 코믹, 치유물, 천사

방영일:2019 01 08

등급:15

총화수:12

줄거리:남몰래 코스프레를 즐기는 오타쿠 여대생 미야코. 친구도 없이 집에만 틀어박혀 지내고 있었는데. 

어느 날 초등학교 5학년인 여동생 히나타가 집에 데려온 친구 하나를 보고 마치 천사 같은 그 귀여움에 홀딱 반해버리고 만다. 
이후 미야코는 중증의 낯가림에도 불구하고 하나와 가까워지기 위해 온갖 노력을 마다하지 않는데...



10.
제목:하나마루 유치원
추천도:★★★



제작사:가이낙스

장르:코미디,일상

방영일:2010 01 11

등급:12

총화수:12

줄거리:내용은 하나마루 유치원에 다니는 3명의 아이들과 남자 선생님 츠치다, 여자 선생님 야마모토가 벌이는 일상물. 

순수한 어린이들의 재롱과 천진난만함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