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메이플에서 추석을 맞아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2019년 8월 29일 점검 후 ~ 9월 29일까지이고 (각 이벤트마다 기간이 상이함),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서는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이 열렸습니다!' 퀘스트를 완료한 101레벨 이상 캐릭터 또는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여야 합니다.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 이벤트에는 도깨비 석상의 축복, 섶이네 목포점, 두두리 제련소, 옥비네 보석상, 메소팡팡 구름 도깨비, 깹이네 요술 방망이, 짜루네 만물상, 도깨비 폭죽, 잠비네 꿈가게가 있습니다. 이벤트 목록을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 도깨비 석상의 축복

이벤트 기간 : 8월 29일 ~ 9월 25일


외눈깨비 : 경험치 획득량 15% 증가, 지속시간 30분
쌍눈깨비 : 올스탯 + 15, 공격력/마력 + 15, 몬스터 방어율 무시 + 15%,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 15%, 최대 HP + 1500, 최대 MP + 1500


@ 섶이네 포목점

이벤트 기간 : 8월 29일 ~ 9월 29일



섶이네 포목점에서는 요미로이드, 구미호 데미지 스킨, 보름달 얼굴 의자, 해치와 함께 라이딩, 데미지 스킨 추출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획득을 위해서는 해당 아이템의 보름달 티켓을 10개를 모은 후 사용해야 합니다. 보름달 티켓을 모았다면 이벤트 기간 내에 꼭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섶이네 목포점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보름달 티켓을 이미 아이템 창에 10개를 보유 중인 상태라면, 보름달 티켓은 추가 구매가 불가합니다. 보름달 티켓을 추가로 구매하고 싶으면, 보름달 티켓을 사용하신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두두리 제련소

이벤트 기간 : 8월 29일 ~ 9월 29일


두두리 제련소에서는 보름달 영원한 환생의 불꽃 보따리, 보름달 강력한 환생의 불꽃 보따리, 보름달 에픽 잠재능력 부여 주문서 50% 보따리, 보름달 에디셔널 잠재능력 부여 주문서 50% 보따리, 보름달 장인의 큐브 보따리, 보름달 수상한 에디셔널 큐브 보따리, 보름달 수백의 주문서 10% 보따리, 보름달 코어 젬스톤 보따리, 보름달 선택 아케인 심볼 보따리, 도깨비 코어 젬스톤 보따리, 도깨비 선택 아케인 심볼 보따리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 시 100% 확률로 보따리 속의 아이템 5개를 획득할 수 있는 보따리와, 사용 시 확률에 따라 모따리 속의 아이템을 1개부터 100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보따리가 있습니다.


@ 옥비네 보석상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에 위치한 NPC 마법의 절구를 통해 쥬얼 크래프트를 진행할 수 이씅며, 같은 등급의 쥬얼 2개를 마법의 절구에 올려 합성할 수 있습니다. 쥬얼 합성으로 나오는 결과물은 최대 S급입니다. 그리고 도름달 도깨비 큐브를 통하여 이벤트 링의 잠재능력을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최대 레전드리 등급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 메소팡팡 구름 도깨비

이벤트 기간 : 8월 29일 ~ 9월 25일


메소팡팡 구름도깨비를 5번 탑승 후에 NPC 몽실에게 가면 [ 메소가 뚝딱! 의자 ] 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깹이네 요술 방망이

이벤트 기간 : 8월 29일 ~ 9월 25일


깹이의 요술 방망이는 141~199레벨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고 깹이의 요술 방망이를 사용하여 200레벨까지만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NPC 깹이에게 도깨비 엽전 100개를 지불하면 깹이의 요술 방망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술 방망이를 사용한 캐릭터 레벨에 따라 랜덤하게 레벨업이 진행됩니다. 최소 1레벨에서 최대 10레벨까지 레벨이 상승하며 캐릭터 레벨이 낮을수록 많은 레벨이 오를 확률이 높습니다. 


NPC 깹이에게 도깨비 엽전을 지불하면 태풍 성장의 비약을 제조할 수 있습니다. 월드당 하루 최대 200개까지 누적할 수 있으며 누적한 도깨비 엽전의 개수는 모든 월드 내 캐릭터가 고융합니다. 도깨비 엽전을 2000개를 모두 누적하였다면 태풍 성장의 비약을 제조할 수 있습니다.

@ 짜루네 만물상

이벤트 기간 : 8월 29일 ~ 9월 29일


짜루네 만물상에서 판매하는 모든 물품은 보름달 메밀묵으로 구입할 수있습니다. 두깨의 도깨비 방망이로 일일 획득 가능한 도깨비 엽전 200개를 모두 획득하면 이벤트 알림이에서 '보름달 메밀묵' 퀘스트를 통해 보름달 메밀묵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도깨비 폭죽

이벤트 기간 : 8월 29일 ~ 9월 25일


구입한 도깨비 폭죽을 사용하면, 캐릭터 머리 위에서 화려하게 폭발하며 당첨 수누이에 따른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1등은 엽전 1000개, 2등은 엽전 500개, 3등은 엽전 100개, 4등은 엽전 50개, 5등은 보름달의 영험한 기운 적용(15분간 공격력/마력 15 증가)입니다.


@ 잠비네 꿈가게

이벤트 기간 : 8월 29일 ~ 9월 25일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의 NPC잠비를 통하여 잠자는 베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잠자는 베개의 최대 충전 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잠자는 베개에는 접속 시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10초에 한 번씩 일정량의 꿈이 저장되며, 접속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20초에 한 번씩 꿈이 저장됩니다.

저장된 경험치는 언제든 NPC잠비를 통하여 경험치 받기 버튼을 눌러 받을 수 있습니다. 잠자는 베개는 메이플 ID 내 모든 월드의 캐릭터가 공유합니다. 누적된 경험치는 접속한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다르게 적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