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강력한 힘과 아름다움! 매력적인 캐릭터 뱀파이어 애니 추천 10선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성향이 많이 반영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가 직접 본 애니만 추천드리겠습니다.

숫자는 순위가 아니니 별로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개인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수있습니다.


1.키즈모노가타리(철혈, 열혈, 냉혈)

장르: 판타지, 액션, 뱀파이어, 요괴, 미스테리

방영일: 2016 01 08/ 2016 08 19/ 2017 05 18

등급: 19세

총화수: 극장판 각 1화 (총3화)


벚꽃이 흩날리는 3월 25일, 종업식 날의 오후. 고등학교 2학년인 아라라기 코요미는 자신과 같은 학교에 다니는 우등생 하네카와 츠바사와 조우한다. 하네카와로부터 ‘이 마을에 흡혈귀가 있다’는 소문을 듣게 된 코요미. 그날 밤, 거리에 나온 코요미는 지하철 승강장에서 피에 젖은 상태로 사지를 잃고 필사적으로 도움을 청하는 여자와 만난다. 그 여자는 하네카와가 말한 것처럼 금발 머리에 아름다웠고… 등줄기가 얼어붙을 정도로 차가운 눈을 갖고 있었다.


2. 종말의 세라프

장르: 학원, 액션, 판타지, 뱀파이어, 배틀

방영일: 2015 04 04

등급: 19세

총화수: 12화


어느 날 갑자기, 미지의 바이러스에 의해 세계는 멸망했다. 살아남은 것은 아이들뿐. 그리고 그 아이들은 지하에서 나타난 흡혈귀들에게 지배당하게 된다. 햐쿠야 유이치로는 가족과 같은 햐쿠야 미카엘라와 함께 흡혈귀에게 피를 바쳐 살고 있다. 가축 같은 취급에 견디지 못한 유이치로는 미카엘라와 다른 고아들과 함께 바깥 세상으로 탈출하려 하는데… 4년 후, 햐쿠야 유이치로는 일본제귀군 흡혈귀 섬멸부대 ‘월귀조’에 입대. 스스로 무시무시한 흡혈귀들과의 전쟁에 몸을 던진다!


3.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장르: 학원, 하렘, 뱀파이어, 배틀, 판타지, 액션

방영일: 2013 10 04

등급: 15세

총화수: 24화


전설상에만 존재하는 최강의 흡혈귀, 제4진조. 누구의 지배도 받지 않으며, 세계의 법칙에서 벗어나 있다는 그 흡혈귀는 12권속을 거느린며 재앙을 일으킨다고 한다. 그런데 어느 날, 사자왕 기관은 그 환상의 흡혈귀가 일본에 출현했다는 보고를 받게 되고, 검무라는 공마사를 파견하기로 한다. 제4진조의 감시자가 된 검무, 히메라기 유키나는 진조에 대항할 최강의 영창을 가지고 마족특구 ‘이토가미 섬’을 찾아가는데... 그곳에서 그녀가 만난 제4진조, 아카츠키 코죠의 정체는...!


4. 블러드 래드

장르: 액션, 코미디, 뱀파이어

방영일: 2013 07 08

등급: 15세

총화수: 10화


인간 문화를 존경하는 마계의 보스 뱀파이어 스타즈의 구역에 어느날 인간 여자가 나타난다. 스타즈는 당연히 그녀에게 호감을 갖지만, 후에 그 여자는 죽어버린다. 그로 인해 마계의 주민으로 되살아난 그녀를 인간으로써 다시 살리기 위해 를 찾아가게 되는데..


5. 데빌즈 라인

장르: 뱀파이어, 드라마, 로맨스

방영일: 2018 04 07

등급: 15세

총화수: 12화


흡혈귀와 인간의 혼혈인 형사 안자이 유우키. 연속 흡혈 살인사건의 범인을 체포하다가 그 자리에 함께 있던 여대생 타이라 츠카사에게 상처를 입히게 되고. 그녀를 집까지 바래다주었을 때, 평생을 참고 살아온 흡혈 충동을 억제하지 못하고 피를 흘리고 있던 그녀의 입에 키스를 하고 만다. 이후 두 사람은 흡혈귀에 관련된 사건에 얽혀가며 조금씩 서로에게 이끌리기 시작하는데...


6. 헬싱OVA

장르: 뱀파이어, 액션, 먼치킨

방영일: 2006 02 10

등급: 19세

총화수: 10화


옛날, 왈라키아 공국의 백작으로 오스만 투르크에 맞서 싸운 블러드 체페쉬-드라큐라 백작은 흡혈귀를 상대하기 위해 만들어진 영국 국교기사단 헬싱 기관의 아브라함 반 헬싱에게 패하여 그의 수하가 된다. 이후 제2차 대전 당시 독일의 패색이 짙어질 때, 나치스의 소좌 한 명은 흡혈귀를 군대로 만들어 전장에 투입하고자 하는 계획을 세웠다. 그에 따라 연구기관이 설립되고 소좌는 총통 대행이라는 직위로 계획을 진행한다. 이때 헬싱 기관의 당주였던 아서 헬싱은 집사이자 쓰레기 처리반인 사신 월터와 아카드를 보내서 기관을 파괴한다.


7. 댄스 인 더 뱀파이어 번드

장르: 뱀파이어, 드라마

방영일: 2010 01 07

등급: 15세

총화수: 12화


평범한 고교생활을 보내고 있던 카부라기 아키라. 그러나 그에게는 어릴 적에 주고 받은 맹약이 있었는데 그것은 밤의 친족인 뱀파이어의 여왕을 시중든다고 하는 것이었다. 아키라가 17세의 생일을 맞이하는 그 날, 아키라의 앞에 나타난 뱀파이어의 여왕 미나·트펫슈. 그녀는 아키라에게, 일본에 온 목적은 일본에 뱀파이어 전용 '뱀파이어 번드'를 만드는 것이라고 고한다. 뱀파이어의 실재를 알아버린 인간 사회. 그런 가운데, 미나와 아키라는 오해와 어긋남을 반복하면서도 서로를 통해, 조금씩 마음의 거리를 줄여 간다. 하지만 뱀파이어의 존재를 기피 하는 인간 사회라 공주가 권익을 바라는 동족, 나아가서는 미나의 약혼자인 뱀파이어 왕가의 3 대공의 음모를 받아 시험을 치르게 된다.


8. 진월담 월희

장르: 미스테리

방영일: 2003 10 10

등급: 15세

총화수: 12화


물체의 죽음을 볼 수 있는 '직사의 마안'을 가진 주인공 토오노 시키는 어릴 적 사고로 인해 가문의 당주가 될 수 있는 권리를 박탈 당하고 친척 집에 살고 있었다. 그러나 그를 쫓아낸 아버지가 죽자 토오노 가문의 당주는 여동생인 토오노 아키하가 물려받게 되었고 그녀는 시키를 다시 토오노 저택으로 불러 들었다. 하지만 시키는 그 저택으로 가던 도중 금발의 아름다운 한 여자를 보고는 격렬한 살의 충동에 시달리다 그 여자를 쫓아가 살해하고 정신을 잃는다. 정신을 차려보니 어느새 그는 토오노 저택에 있었고, 여자를 죽였던 칼에는 피 한 방울 묻어있지 않았다. 그런 비현실적인 상황 속에서 그는 여자를 죽인 일을 꿈으로 생각한다.


9. 트리니티 블러드

장르: 뱀파이어, 액션

방영일: 2005 04 29

등급: 15세

총화수: 24화


문명이 멸망한 먼 미래…그 곳은 뱀파이어와 인간이 전쟁을 하는 세계. 순회 신부 아벨과 에스텔 수녀의 만남. 그리고 뱀파이어의 피를 빠는 뱀파이어 "쿠르스니크"는 이 무질서한 세계의 미래를 바꿀 수 있을 것인가…?


10. 쿠로즈카

장르: 액션, 드라마, 판타지

방영일: 2008 10 07

등급: 19세

총화수: 12화


카마쿠라에 있는 형 요리모토로부터 도망친 미나모토노 코로요츠네이와 벤케이. 두 사람은 산 속을 헤매던 중, 쿠로미츠라는 아름다운 여자가 혼자 살고 있는 집에 다다른다. 언제부터인가 요시츠네와 쿠로미츠는 남녀의 정을 나누게 된다. 하지만 쿠로미츠에겐 엄청난 비밀이 감춰져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