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성향이 많이 반영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가 직접 본 애니만 추천드리겠습니다. 숫자는 순위가 아니니 별로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개인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수있습니다.


1. 소드 아트 온라인

장르: 게임, SF, 액션, 먼치킨, 모험, 판타지

방영일: 2012 07 08

등급: 15세

총화수: 25화

 

줄거리: 2022년. 인류는 마침내 완전한 가상 공간을 실현했다. 모든 게이머가 꿈꿔왔던 VRMMORPG "소드 아트 온라인"이 정식 가동을 시작한다. 주인공은 소드 아트 온라인 플레이어인 키리토. 그는 SAO의 세계에서 플레이를 만끽하던 중 다른 1만 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게임 마스터의 무자비한 선고를 듣는다. 100층까지 있다는 부유성 아인크라드의 정상을 정복해 게임을 클리어 하지 못하면 로그아웃을 할 수 없다고… 그리고 게임 오버는 현실 세계에서 "죽음"을 의미한다고... 키리토는 재빨리 게임의 '진실'을 받아들이고 파티를 짜지 않는 솔로 플레이어로 끝이 보이지 않는 사투에 몸을 던진다.


2. 오버로드

장르: 먼치킨, 게임, 이세계, 액션, 판타지

방영일: 2015 07 07

등급: 15세

총화수: 13화


줄거리: 게임 위그드라실의 서비스 종료를 앞둔 밤.
'아인즈 울 고운'의 길드장이자 '나자릭 지하대분묘'의 주인인 언데드 매직 캐스터 '모몬가'는 게임 서비스 종료와 동시에 길드 아지트인 나자릭 지하대분묘 전체가 이세계로 전이한 것을 깨닫게 된다. NPC들은 자신만의 개성을 얻어 살아 움직이고, 모몬가는 더 이상 이것이 '게임'이 아니라 '또 다른 현실'이라는 사실을 자각한다.


3.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장르: 모험, 먼치킨, 게임, 판타지, 이세계, 하렘

방영일: 2018 01 11

등급: 15세 

총화수: 12화


줄거리: 한창 데스마치를 치르던 프로그래머 스즈키 이치로(29). 
『사토』란 닉네임을 쓰는 그가 잠시 잠들었다 깨어나 보니 듣도 보도 못한 이세계에 방치되어 있었다! 혼란에 빠질 틈도 없이 눈앞에는 처음 보는 괴물의 대군이 다가오고, 하늘에서는 유성우가 쏟아진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최강 레벨의 힘과 막대한 부를 손에 넣었는데……?!


4. 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장르: 이세계, 판타지, 하렘, 액션, 게임, 먼치킨

방영일: 2018 07 05

등급: 19세

총화수: 12화


줄거리: MMORPG 크로스 레베리의 세계에서 주위로부터 마왕이라 불리던 최강의 플레이어 사카모토 타쿠마.
어느 날 자신의 게임 속 캐릭터인 디아블로의 모습과 능력을 가진 채 이세계로 소환된다. 그곳에서 그는 자신을 소환했다고 서로 주장하는 두 명의 소녀로부터 소환수용으로 사용되는 노예화 마법을 영창당하지만. 그가 가지고 있던 고유스킬인 마법반사가 발동하여 반대로 두 소녀를 자신의 노예로 만들고 마는데...


5. 로그 호라이즌

장르: 판타지, 이세계, 게임, SF, 액션, 먼치킨

방영일: 2013 10 05

등급: 12세

총화수: 25화

 

줄거리: 3만 명의 게이머가 게임 속 세계로 소환! 더 이상 게임이 아닌 세계에서 히키코모리 기질의 안경 주인공의 모험이 시작된다! 약 3만 명의 게이머가 끌려 들어간 온라인 게임 속 세계인 <엘더테일>, 그 세계의 한 지역인 <아키바> 거리는 표면적으로는 평온한 분위기를 회복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난폭한 공기를 여전히 간직하고 있었다. 그 와중에 시로에는 도움을 받었던 초보 모험가 토우야와 미노리의 감금 사실을 알게 되고...<아키바>의 정세에 혐오감을 씻을 수 없게 된 시로에가 드디어 움직인다!


6. 방패 용사 성공담

장르: 판타지, 이세계, 먼치킨, 액션

방영일: 2019 01 09

등급: 15세

총화수: 25화

 

줄거리: 스무 살의 오타쿠 대학생이던 이와타니 나오후미. 도서관에서 찾은 '사성무기서'라는 책을 통해 마치 RPG 같은 판타지 세계에 방패 용사로서 소환을 당하게 되고. 그 세계의 국왕으로부터 검, 활, 창을 다루는 다른 용사들과 함께 세계를 지켜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하지만 모험을 시작하자마자 동료의 배신으로 나락에 떨어진 이와타니는 일단 부족한 공격력을 메우기 위해 노예를 사기로 하는데…


7. 아픈 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장르: 판타지, 이세계, 게임, 액션, 코미디

방영일: 2020 01 08

등급: 15세

총화수: 12화

 

줄거리: 게임 지식이 부족해서 스테이터스 포인트를 모조리 VIT(방어력)에 투자한 메이플. 움직임도 굼뜨고, 마법도 못 쓰고, 급기야 토끼한테도 희롱당하는 지경. 어라? 근데 하나도 안 아프네……. 그 이전에, 대미지 제로? 스테이터스를 방어력에 올인한 탓에 입수한 스킬 '절대방어'. 추가로 일격필살의 카운터 스킬까지 터득하는데……. 온갖 공격을 무효화하고, 치사급 맹독 스킬로 적을 유린해 나가는 '이동형 요새' 뉴비가 자신이 얼마나 이상한지도 모르고 나간다.


8. 액셀 월드

장르: 학원, 하렘, 판타지, SF, 게임, 액션

방영일: 2012 04 07

등급: 15세

총화수: 24화

 

줄거리: 2046년, 뉴로링커라고 불리우는 휴대 단말이 널리 보급됨에 따라 대부분의 생활이 가상 네트워크로 통해 가능해진 세계. 그렇지만 어떠한 시대라도 집단속의 따돌림은 사라지지 않는다. 하루유키또한 그러한 따돌림과 괴롭힘 속에서 괴로운 중학 생활을 반복하고 있었다. 유일한 낙이라곤 로컬 네트워크 한구석에 쳐박혀 스쿼스 게임에 몰두하는 것뿐. 그러던 어느날, 하루유키에게 돌연듯 말을 걸어 온 학교 최고의 인기인이자 부회장, 쿠로유키히메. '더 가속해 보고 싶지 않냐? 소년'


9. 일반공격이 전체공격에 2회 공격인 엄마는 좋아하세요?

장르: 판타지, 게임, 액션, 모험

방영일: 2019 07 13

등급: 19세

총화수: 12화

 

줄거리: “마 군. 이제부터 이 엄마와 함께 실컷 모험을 하는 거야.” 고교생 오오스키 마사토는 그렇게 염원하던 게임 세계로 전송되지만, 어찌 된 영문인지 그의 어머니이자 아들이라면 껌뻑 죽는 마마코도 따라오는데?!


10. 칠성의 스바루

장르: 게임, 판타지, SF

방영일: 2018 07 06

등급: 15세

총화수: 12화

 

줄거리: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던 MMORPG 유니온은 아사히란 소녀의 사망 사고를 계기로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고. 그녀가 속해있던 게임 내의 전설적인 초등학생 파티 스바루의 멤버들도 뿔뿔이 흩어지고 만다. 그로부터 6년 뒤, 스바루의 멤버였던 하루토는 기간한정 퀘스트를 도와달라는 급우의 부탁으로 새롭게 서비스를 하고 있던 리유니온에 어쩔 수 없이 로그인을 하는데. 그곳에서 그는 죽은 걸로 알고 있던 아사히의 캐릭터와 재회한다.


 

이세계 애니 추천 10선

주관적인 감상평이나 개인적인 성향이 많이 반영되겠지만 기본적으로 재밌게 봤던것들로만 추천드리겠습니다! 숫자는 순위가 아니니 숫자에는 별로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당. 제가 직접 본 애니

yeonwooah1004.tistory.com

 

이세계 하렘 애니 추천 10선

이세계로 가자! 하렘이 기다린다!! 이세계 하렘 애니 추천 10선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성향이 많이 반영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가 직접 본 애니만 추천드리겠습니다. 숫자는 순위가 아니

yeonwooah1004.tistory.com

 

로맨스 판타지 애니 추천 10선

로맨스 판타지 애니 추천 10선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성향이 많이 반영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가 직접 본 애니만 추천드리겠습니다. 숫자는 순위가 아니니 별로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개

yeonwooah100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