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웃기려고 작정한 약빨고 만든 병맛! 개그 애니 추천 10선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성향이 많이 반영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가 직접 본 애니만 추천드리겠습니다.

숫자는 순위가 아니니 별로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개인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수있습니다.


1. 사카모토입니다만?

장르: 코미디, 드라마, 학원

방영일: 2016 04 08

등급: 15세

총화수: 12화


스타일리시한 등교. 화려한 지각 회피. 스마트한 런치 타임... 사카모토, 그의 엣지 넘치는 행동거지 하나하나가 여학생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이런 사카모토가 꼴 보기 싫은 학교 일진들은 그를 골탕먹이려 하지만. 어느새 그의 쿨-함에 교화되고 동성애의 눈마저 뜨고 마는데...


2. 즐겁게 놀아보세

장르: 학원, 일상, 코미디

방영일: 2018 07 08

등급: 12세

총화수: 12화


어릴 적부터 언니와의 내기에 지기만 해서 심부름을 하면서 자란 노무라 카스미는 공부를 해도 오르지 않는 영어 점수에 고민한다. 그러던 중, 급우이자 학교의 미국인 학생인 올리비아와 혼다 하나코가 참참참을 하는 모습을 보다 미국인인 올리비아에게 영어를 배울 속셈으로 그들과 엮이면서 둘과 함께 여러가지 놀이를 체험하게 된다.


3. 그랑블루

장르: 코미디

방영일: 2018 07 14

등급: 15세

총화수: 12화


대학에 합격해 다이버 숍을 운영하고 있는 삼촌이 사는 곳으로 이사오게 된 키타하라 이오리. 스쿠버다이빙 동아리에 얼떨결에 가입하게 된 후 그의 파란만장한 다이빙보다 술에 빠진 라이프가 시작되는데…


4. 히나마츠리

장르: 코미디, 일상

방영일: 2018 04 06

등급: 15세

총화수: 12화


야쿠자, 아시카와 파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조직원 닛타. 어느 날 그의 집에 수수께끼의 소녀 히나가 나타난다. 히나의 엄청난 힘에 굴복하여 히나에게 의식주를 제공하게 된 닛타. 닛타는 자신을 괴롭히던 히나의 초능력이 상황에 따라 엄청난 득이 될 수도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그와 동시에 닛타에게 부두목의 가혹한 명령이 떨어진다.


5. 바보걸

장르: 학원, 일상, 코미디

방영일: 2017 07 04

등급: 12화

총화수: 12세


귀엽게 생긴 여학생, '하나바타케 요시코'는 실은 굉장한 바보였다! 바보같은 소꿉친구 요시코와 자신의 바보같은 딸을 옆집 아쿠루에게 떠넘길려고 하는 막무가네 요시코의 엄마. 변태 스토커 풍기위원장. 요시코보다 더 바보인 여동생.. 아쿠루는 오늘도 분노한다. 바보의, 바보에 의한, 바보를 위한 러브코미디!


6. 개그만화 보기 좋은 날

장르: 코미디

방영일: 2005 02 07

등급: 12세

총화수: 12화


매화 각기다른 독립된 1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본 역사에 대한 패러디를 비롯한 다양한 소재가 등장한다. 다소 엽기적인 장면연출과 쉴새없이 이어지는 말장난식 대사를 통해 보는 이로 하여금 폭소를 자아내게 하는 강력코믹물 


7. 아라카와 언더 더 브리지

장르: 드라마, 코미디

방영일: 2010 04 05

등급: 15세

총화수: 13화


아라카와 다리 밑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살고 있는 괴짜마을이 하나 있다. 이 곳의 촌장도 굉장히 특이한데, 자칭 에도 시대쯤부터 살고 있다고 주장하는 갓파로 자칭 620세이다. 어느날, 대기업 이치노미야의 후계자인 이치노미야 코우가 괴짜마을 근처에서 물에 빠지는 일이 발생한다. 다행히 코우는 괴짜 마을의 주민이자 노숙자소녀인 니노에 구조 받아서 어떻게 구해지지만, 동시에 이 소녀에게 코우는 빚을 진다. 이치노미야 가문 모토는 "절대 타인에게 빚을 지지말 것.". 따라서 이 빚을 갚기 위해 코우는 니노의 요청에 따라 촌장님에게 새로 이름을 받고 다리 밑 주민이 되어 니노의 연인이 된다.


8. 디- 플래그!

장르: 학원, 코미디, 부활동

방영일: 2014 01 07

등급: 15세

총화수: 12화


도무지 긴장을 풀 수 없는 차라리 이해하고 싶지 않은 강압적 개그의 연속! 학교에서 유명한 불량 학생인 카자마 켄지는 어느 날 우연히 ‘게임 제작부’에 발을 들여놓게 된다. 거기에는 부실 안에서 모닥불을 지피고 있는 여자 부원 4명이 있었다. 여자들만 우글거리는 곳에 입부한 켄지를 잔뜩 벼르는 부원들. 그리고 ‘진짜 게임 제작부’까지 나타났다!? 이곳은 지옥인가… 아니면 지옥인가?


9. 괴짜가족

장르: 코미디

방영일: 2014 07 06

등급: 12세

총화수: 25화


가족이라는 소재와 귀여운(?)초등학생들을 주인공으로 내세워 일상에서 일어남직한 일들을 장하여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주인공인 장난꾸러기 코테츠를 포함한 오사와기 가족뿐만 아니라 이웃들, 그리고 주위에 등장하는 모든 인물들이 희화화되어 우리 사회 내면에 존재하는 엽기성에 대해 진지하게(?) 고찰해 볼 수 있게 한다. 엽기의 본좌! 변태지 가족들! 짧지만 강한 개그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는 진짜 개그 가족 이야기


10. 남자 고교생의 일상

장르: 학원, 드라마, 코미디

방영일: 2012 01 10

등급: 12세

총화수: 12화


평범하면서도 평범하지 않은 세 남고생의 학교 생활을 그려낸 작품. 손에 땀을 쥐는, 가슴이 뜨거워지는 부활동도, 달콤하고 안타까운 기분이 드는 연애 이야기도 전혀 없는, 리얼한 남자 고교생의 일상을 격주마다 보내드립니다! 머리 속으로는 항상 인기있고 싶다! 여친 만들고 싶다! 야한 짓 해보고 싶다! 그런 생각뿐인 남자 고교생들의 생태를 통째로 보내드리는 애니!


11.디트로이트 메탈 시티

장르: 코미디

방영일: 2008 08 08

등급: 19세

총화수: 12화


왜 이렇게 된 걸까…어디서 어떻게 잘못된 걸까…내가 하고 싶었던 건…이딴 밴드가 아냐!! 언더그라운드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3인 데스 메탈 밴드 디트로이트 메탈 시티-줄여서 DMC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특히 주인공인 크라우저 2세, 본명 네기시 소이치의 일상을 중점으로 다룬다. 주인공 네기시는 팝 음악을 지향하지만 팝에는 소질이 전혀 없고, 하고 싶지도 않은 데스 메탈에서 출중한 실력을 발휘한다. 먹고 살기 위해 자신이 원치 않는 일에 종사해야 하는 사회인들의 고민이 네기시를 통해 코믹하게 표현된다.


12.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장르: 학원, 일상, 코미디, 판타지, 먼치킨

방영일: 2016 07 04

등급: 15세

총화수: 24화


고등하교 2학년 사이키 쿠스오는 사실 초능력자다. 심지어 어중간한 초능력자도 아닌 4일이면 지구를 멸망시킬 수 있는 초강력한 초능력자다. 덕분에 세상 사는 재미는 하나도 없지만, 트러블을 싫어하는 쿠스오는 평범하게 지내기 위해 평범한 고등학생인 척 위장하고 주변을 속이면서 매일을 보내고 있다. 이런 쿠스오에게 다가오는 사람이 있었으니, 하나는 바보. 하나는 중2병 환자이다. 덕분에 평범하게 지내고 싶다는 사이키 쿠스오의 바람과는 반대로 학창 생활은 점점 꼬여만 가는데...


13. 정글은 언제나 하레와 구우

장르: 코미디

방영일: 2001 04 03

등급: 12세

총화수: 26화


정글에 사는 소년 하레는 오락을 좋아하는 평범한 소년이다. 어느 날 하레의 엄마 웨다는 하얀 피부에 커다란 눈을 가진 구우라는 예쁜 소녀를 데려왔다. 하레는 커다란 눈을 반짝이며 수줍어하는 구우와 즐거운 하루를 보낸다. 그러나 다음 날 아침 수줍은 구우가 있어야 할 자리에는 불만 가득한 표정을 한 다른 소녀가 있었는데…?!


14. 백 스트리트 걸즈

장르: 코미디, 아이돌

방영일: 2018 07 04

등급: 15세

총화수: 10화


야쿠자 조직 이누가네구미의 보스는 요즘 아이돌이 잘 팔린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아이돌에 대해 흥미를 갖는다. 그러던 도중 조직 내에서 주인공 3명이 사고를 치자 그들에게 속죄할 기회를 주겠다면서 한다는 말이 "아이돌 해라."였다. 결국 주인공 3인방은 살아남기 위해서 태국으로 가 성전환수술 및 전신성형수술을 거쳐서 아이돌 조폭 걸즈로 다시 태어난다.


15. 치오의 통학로

장르: 학원, 일상, 코미디

방영일: 2018 07 06

등급: 15세

총화수: 12화


게임에 푹 빠져 사는 미야모 치오는 남들로부터 주목 받는 것을 싫어하여 평범 이하의 생활을 신조로 삼고 있는 고등학교 1학년 소녀이다. 걸핏하면 게임으로 날을 새느라 지각 위기에 빠지고마는 그녀는 소꿉친구인 마나나와 같은 반 유키 등과 함께 등굣길의 각종 트러블에 끊임없이 휘말리지만, 모든 상황을 게임처럼 인식하고 마는 그녀의 게임 뇌를 이용해 위기를 극복해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