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액션판타지/판타지액션 애니 추천 15선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성향이 많이 반영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가 직접 본 애니만 추천드리겠습니다.

숫자는 순위가 아니니 별로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개인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수있습니다.


1. 귀멸의 칼날

장르: 시대, 판타지, 액션, 배틀

방영일: 2019 04 06

등급: 15세

총화수: 26화


때는 다이쇼 시대, 일본. 숯을 파는 마음씨 착한 소년 탄지로는, 어느 날 혈귀에게 가족을 몰살당한다. 유일하게 살아남은 누이동생 네즈코 마저도 혈귀로 변하고 마는데... 절망적인 현실에 큰 타격을 입은 탄지로였지만, 동생을 인간으로 돌려놓기 위해, 가족을 죽인 혈귀를 심판하기 위해, ‘귀살대’의 길을 가기로 결의한다.

.

2. 주술회전

장르: 판타지, 배틀, 괴물, 액션

방영일: 2020 10 03 

등급: 15세

총화수: 12화(방영중)


쓰라린 고통, 후회, 치욕 인간으로부터 흘러나온 부정적인 감정이 저주로 변해 일상에 숨어든다, 저주는 세상에 만연한 재앙의 근원이며, 최악의 경우 인간을 죽음으로 이끈다. 그리고 저주는 저주로밖에 없앨 수 없다.  경이적인 신체능력을 가진 소년 이타도리 유지는 아주 평범한 고등학생이었지만, 어느 날 '저주'에 습격당한 친구를 구하기 위해 특급 주물 '양면 스쿠나의 손가락'을 먹고 영혼에 저주가 깃들게 된다. 저주인 '양면 스쿠나'와 몸을 공유하게 된 이타도리는 최강의 주술사인 고죠 사토루의 안내로 저주에 대항하는 전문 기관인 '도쿄 도립 주술 고등전문학교'에 편입하게 되는데...


3. 마법과고교의 열등생

장르: SF, 판타지, 액션, 배틀, 먼치킨

방영일: 2014 04 06

등급: 15세

총화수: 26화


일찍이 "초능력"이라고하는 선천적능력을 "마법"이라는 이름으로 체계화한이래 강력한 마법사는 국가의 힘으로 간주되었다. 서기 2095년, 마법사양성을 위한 국책고교 중 하나 "국립마법대학 부속 제일고등학교에 엘리트로 장래가 약속된 "블룸"여동생과 보결인 "위드"오빠가 입학하면서 파란의 나날이 막을 올린다.


4.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장르: 판타지, 먼치킨, 마법, 액션, 학원

방영일: 2020 07 04

등급: 15세

총화수: 13화


인간을, 정령을, 신들마저 멸하면서 오랫동안 이어진 투쟁에 질려 평화로운 세상을 꿈꾸며 전생한 포학의 마왕 아노스. 하지만 2천 년 후, 전생한 그를 기다리는 것은 평화에 익숙해져 약해지고 만 자손들과 극도로 쇠퇴한 마법이었다. 아노스는 마왕의 전생자로 예상되는 자들을 모은 ‘마왕학원’에 입학하지만, 학원은 그에게 부적합자 낙인을 찍어버린다. 그것으로 인해 모두가 그를 수준 미달이라고 깔본다. 그런데도 친구가 되어준 단 한 명의 소녀 미샤를 부하로 받아들여 부적합자(마왕)는 마족의 가장 밑바닥부터 기어 올라간다!.


5. 고블린 슬레이어

장르: 판타지, 모험, 액션, 공포

방영일: 2018 10 07

등급: 19세

총화수: 12화


변경의 한 길드에는 고블린 토벌만으로도 은 등급(모험가 등급 3위)까지 오른 엄청난 존재가 있다. 모험자가 되어 처음으로 파티에 참여해 고블린 퇴치에 나섰다가 위기에 처한 여신관. 그리고 그것을 구한 자가 바로 고블린 슬레이어라 불리는 남자였다. 그 남자는 고블린 슬레이어라는 이름만큼 수단을 가리지 않고 계속해서 고블린만을 퇴치했다. 그 고블린 슬레이어에게 휘둘리는 여신관, 감사해하는 접수원, 그를 기다리는 소꿉친구인 소치기 소녀. 그리고 고블린 슬레이어의 소문을 들은 한 엘프가 어느 의뢰를 하기 위해 나타났다.


6. 한떄는 신이었던 짐승들에게

장르: 판타지, 액션

방영일: 2019 07 01

등급: 15세

총화수: 12화


의신병, 국토를 남북으로 나누었던 내전이 길어졌던 시대 열세에 몰린 북부가 금기의 기술을 가지고 만들어낸 이형의 병사들. 사람의 모습과 맞바꾸어 얻은 신과 비교되는 그 힘으로 그들 부대는 전란을 평화로 이끌었다. 하지만 사람의 몸에 신의 힘은 너무 강대했다. 사람들은 의신병의 힘을 두려워했고 힘은 마음을 타락시켰다. 내전에서 시간이 흐른 지금 신이라 칭송받던 병사는 그저 "짐승"이라고 불리고 있다.


7. 원펀맨

장르: 판타지, 액션, 먼치킨, 배틀, 코미디

방영일: 2015 10 05

등급: 15세

총화수: 12화


취미로 히어로를 하기 시작한 남자 사이타마. 그는 3년간의 특훈으로 무적 파워를 손에 넣었다. 하지만 너무 강해진 나머지 어떤 강적을 상대해도 원펀치로 끝나버렸다. 「압도적인 힘이란, 재미없는거야」 그런 정열과 모발을 잃은 평온한 최강 히어로의 앞에 오늘도 새로운 적이 나타난다. 오늘이야말로 진심을 다해 싸울 수 있을 것인가!?


8. 노라가미

장르: 판타지, 액션, 코미디, 요괴

방영일: 2014 01 05

등급: 15세

총화수: 12화


검은색 추리닝과 스카프를 걸친 야토는 신사 하나 갖지 못한 마이너 신.  야토는 자신의 전화번호를 도로나 화장실 벽에 적어 사람들을 도와주면서 일본 최고의 신이 되겠다는 야망을 품고 있었는데...  우연히 만나게 된 반요가 되어버린 소녀와 신기가 된 소년이 야토의 동료로 들어와 요괴가 싸우는 한편, 야토의 과거가 점차 드러나게 된다.


9. 블랙 불릿

장르: SF, 판타지, 액션, 먼치킨

방영일: 2014 04 08

등급: 15세

총화수: 13화


근미래. 바이러스성 기생생물 “가스트레아”와의 전쟁에서 패한 인류는 두려움에 떨며 절망 속에 살아가고 있었다. 그런 세상에서 “가스트레아”를 해결하는 스페셜리스트 “민경”으로 활약하는 사토미 렌타로는 파트너 소녀 아이하라 엔쥬와 함께 치열한 전투의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들에게 한 건의 의뢰가 들어오는데, 그것은 방위성의 호출이었다. 하지만 그 자리에 인류 멸망을 노리는 잔인한 적 히루코 카게타네가 나타나는데…?!


10. 일곱 개의 대죄

장르: 판타지, 모험, 액션, 배틀, 먼치킨

방영일: 2014 10 05

등급: 15세

총화수: 24화


일찍이 왕국에 반역을 꾀했다고 여겨지는 7명의 전설의 역적 '일곱개의 대죄'. 그들은 지금도 집요하게 왕국의 핵심, 성기사들에게 쫓기고 있었다. 한편 엘리자베스 공주는 성기사들의 반란을 눈치 채고 왕국을 구하기 위해 '일곱 개의 대죄'를 찾아 나선다. 공주의 진실된 마음에 '일곱 개의 대죄'의 단장이자, 분노의 죄 멜리오다스는 그녀와 함께 나머지 '일곱 개의 대죄'를 찾는 여행에 나서기로 하는데...!! 과연 '일곱 개의 대죄'는 모두 모일 수 있을 것인가?! 그리고 일찍이 일어났던 반역의 진실은?!


11. 쌍성의 음양사

장르: 액션, 배틀, 판타지, 퇴마, 액션

방영일: 2016 04 06

등급: 15세

총화수: 50화


마가노에서 나와 사람에게 해약을 끼치는 이세계의 괴물 케가레. 중학생 소년인 엔마도 로쿠로는 일찍이 케가레를 털어내어 정화하는 최강의 음양사를 목표로 했었지만. 어떤 사건을 계기로 음양사가 되는 것을 거부하고 있었다. 그런 그의 앞에 운명의 소녀, 아다시노 베니오가 갑자기 하늘에서 떨어져 내려오는데?!


12. 청의 엑소시스트

장르: 판타지, 액션, 능력

방영일: 2011 04 17

등급: 15세

총화수: 25화


수도원에서 자란 쌍둥이 형제 오쿠무라 린과 유키오. 우등생에 올바른 동생과는 달리 사고뭉치의 열등생인 형, 린의 앞에 악마의 신인 사탄이 나타나 린을 마계 게헤나로 끌고 가려고 한다. 그리고 충격적인 사실에 당황하는 린을 구하기 위해 나선 엑소시스트인 양아버지 후지모토 시로마저 목숨을 잃고 만다. 그래서 린은 엑소시스트가 되기 위해 동생과 함께 정십자 학원에 입학하고 '사탄의 자식'이라는 사실을 숨긴 채 엑소시스트 수업에 들어간다.


13. 소드 아트 온라인

장르: 판타지, 액션, 먼치킨, SF, 모험, 게임

방영일: 2012 07 08

등급: 15세

총화수: 25화


2022년. 인류는 마침내 완전한 가상 공간을 실현했다. 모든 게이머가 꿈꿔왔던 VRMMORPG "소드 아트 온라인"이 정식 가동을 시작한다. 주인공은 소드 아트 온라인 플레이어인 키리토. 그는 SAO의 세계에서 플레이를 만끽하던 중 다른 1만 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게임 마스터의 무자비한 선고를 듣는다. 100층까지 있다는 부유성 아인크라드의 정상을 정복해 게임을 클리어 하지 못하면 로그아웃을 할 수 없다고… 그리고 게임 오버는 현실 세계에서 "죽음"을 의미한다고... 키리토는 재빨리 게임의 '진실'을 받아들이고 파티를 짜지 않는 솔로 플레이어로 끝이 보이지 않는 사투에 몸을 던진다.


14. 관희 챠이카

장르: 판타지, 액션, 시대, 전쟁

방영일: 2014 04 10

등급: 15세

총화수: 12화


잠을 깨니 눈앞에 여동생인 아카리의 아리따운 얼굴이 있었다. “오라버니, 잘 잤어?” 그녀는 엎드린 자세로 나―토오루 아큐라 위에 올라타 있었다. 그리고 베개에는 아카리가 애용하는 철퇴가 깊숙이 박혀있다. 전란 뒤, 우리 두 남매는 페르비스트 대륙을 정처 없이 떠돌아다니며 근근이 지내왔는데, 드디어 먹을 것이 다 떨어지자 아카리가 내게 성질을 낸 것이다. 일하면 지는 거라고 혼잣말을 하면서 식량을 구하러 숲으로 들어갔는데 뭔가가 풀숲에 몸을 숨기며 움직였다. 흉포한 페이라인가 싶어 경계했지만 나타난 것은 자그마한 소녀였다. “더…덮친다?” 까만 옷을 입고 관을 짊어진 이상한 소녀는 큼지막한 보랏빛 눈망울로 나를 쳐다보았다.  소녀―챠이카와 나는 이렇게 만났고 세계는 다시 움직이기 시작했다.


15.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2014~2015)

장르: 판타지, 액션, 미스테리, 배틀

방영일: 2014 10 05

등급: 15세

총화수: 12(25)화


마술사의 명문으로 토오사카 가에 자란름은 돌아가신 아버지의 마음과 함께 아처의 서번트를 소환해 성배 전쟁에 참가하지만 그 순간, 그녀는 같은 고등 학교에 다니는 에미야 시로가 싸움에 연루된 것을 깨닫는 뜻밖의 빈사의 그를 도와 버린다. 이윽고 그는 세이버의 서번트를 소환한 시로와 함께 성배 전쟁에 짜여진 큰 음모를 쳐부수기 위해 싸우게 하지만, 이야기는 그런 시로의 마술에 숨겨진 수수께끼와 막무가내로 "정의의 편"을 목표로 하는 그의 성질의 진가를 묻는 것으로 발전해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