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돼지귀1


오늘은 택배가 오는 날입니다. 무슨 택배냐구요 ?


연우아가 제일 좋아하는 돼지귀슬라이스를 주문했습니다


딱딱한거 싫어하는 연아도 이상하게 돼지귀슬라이스는 잘먹더라구요..



돼지귀2


드디어 받았습니다. 돼지귀슬라이스 500g! 양이 엄청 많죠 ? 


처음에 주문했을 때 재고가 다 떨어지고 상품 용지가 바뀐다고 해서 좀 기다려야 된다고 전화가 왔습니다


그렇게 급한게 아니라 날짜도 제대로 안 듣고 그냥 알았다고 그러고 전화를 끊었는데 주문한 지 일주일만에 받았어요. 


뜯기도 전에 연아는 벌써 간식봉지에 달라붙어 있습니다



돼지귀3


지퍼백으로 포장되어 있어서 급여를 한 뒤에 보관하기 편했습니다 



돼지귀4


봉지 뒤에는 제품 표시 사항이 있습니다


생후 3개월 이상이면 먹을 수 있고,


차광된 서늘한 장소에 보관하면 된다고 써있습니다.



돼지귀5


돼지귀에는 콜라겐이 들어 있어 피부건강과 면역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잇몸을 튼튼하게 해주고 치석제거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또한, 돼지귀 간식이 고닥백식품이면서 저지방이라 다이어트가 필요한 비만견에게도 건강한 간식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돼지귀6


각설하고, 급여를 하기 위해 앉아. 기다려 중입니다


연아는 앉으라고 해도 너무 흥분한 상태여서 그냥 서 있네요.


앉으라고 해도 앉지는 않고 돼지 슬라이스만 바라보면서 기다려만 하고 있습니다



돼지귀7


연우는 자기 집에서 먹겠다고 자리를 뜨고


연아는 혼자 숨어서 먹는다고 사진 찍을 기회를 주질 않네요 ㅠ


먹는 모습은 못찍었지만 정말 맛있게 먹어주었어요


물고 뜯을 수 있는 간식이라 개껌 대용으로도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이빨을 골고루 사용해서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애들이 중형견이라 그런지.. 뭐든 빨리 먹네요 ㅠ


그렇게 오래는 못먹었습니다. 한 5분정도..?


그래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기분 좋아서 한 개 더 급여했어요


그리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려 있어서 더욱 주기 좋았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아이들이 맛있게 먹은 간식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