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남자친구랑 어디 놀러가면 사진이 남는 것이라고 생각되서 핸드폰으로 사진을 많이 찍는 편인데요 손의 길이는 한정되어 있고 너무 불편해서 셀카봉을 하나 살까 하다가 삼각대 기능도 같이 있는 요이치 삼각대 셀카봉을 구입하였습니다



샤오미 셀카봉을 사려고 하다가 너무 짧아서 사진찍기 힘들다는 후기를 듣고 요이치 셀카봉 삼각대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영롱한 하얀색.. 역시 제품은 때가 타도 하얀색 제품이 최고입니다. 깔끔해서 너무 좋아요. 구성품은 본체, 보관함 주머니, 충전 USB가 들어있습니다.




상자에는 제품 특징과, 제품사양, 블루투스 페어링의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특징을 보면 이전 세대보다 약 20cm이상 길어졌다고 적혀있습니다.


 



핸드폰 홀더 부분이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가로로 찍을 수도 있고, 세로로 찍을 수도 있습니다. 처음에 블루투스 리모컨을 찾을 수가 없어서 안왔나 했는데, 셀카봉 앞에 있더라구요. 그리고 리모컨 꺼내실 때 셀카봉을 살짝 뽑은 후에 리모컨을 꺼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블루투스 리모컨은 최대 10m까지 제어가 가능하다고 하니 멀리서 삼각대로 세워놓고 찍을 수가 있습니다.


 


삼각대는 이렇게 밑부분을 펴서 가운데 기둥을 내려 고정시키면 됩니다. 그리고 요이치 3세대 셀카봉은 그전 세대와 다르게 2단 삼각대를 제공하는데 피는 부분에 연장하는 부분이 더 있습니다. 그걸 내려주시면 됩니다. 


요이치 셀카봉 3세대는 최소 길이가 20cm이고 최대 길이는 90cm입니다. 길이가 길어진 만큼 더 많은 사람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고, 더 많은 풍경을 담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점은 실내에서는 견고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으나 실외에서 좀 울퉁불퉁하게 된 부분에서는 사용이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기존 삼각대와 달리 아래쪽으로만 힘을 지탱하는 거라 뭔가 견고함이 없다고 떨어진다고 해야 되나.. 뭐 이제품뿐 아니라 셀카봉 + 삼각대 기능을 하고 있는 제품들은 기존 삼각대보다 지탱하는 견고함이 떨어지는건 사실인거 같아요. 그게 좀 아쉽습니다. 휴대성이 좋아야되니깐 그런건가..?


가볍게 사용을 하려고 하는 사람한테는 최적의 상품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무게 자체도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에도 좋고, 디자인도 깔끔한 요이치 욜로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3세대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