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로맨스 판타지 애니 추천 10선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성향이 많이 반영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가 직접 본 애니만 추천드리겠습니다.

숫자는 순위가 아니니 별로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개인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수있습니다.


1. 오늘부터 신령님

장르: 로맨스, 코미디, 판타지, 학원

방영일: 2012 10 02

등급: 12세

총화수: 13화


아빠가 가출하고 살 집마저 잃은 여고생 모모조노 나나미. 집에서 쫓겨난 날 우연히 도와준 수상한 남자는 그녀에게 감사의 표시로 “네게 집을 넘기지”라는 말을 하고 사라진다. 그 남자의 말을 믿고 찾아간 그 집은 이게 웬일?! 바로 폐가가 된 신가였던 것이다. 그리고 속속들이 밝혀지는 비밀. 수상한 남자의 정체는 바로 토지신 미카게였으며, 나나미는 신사를 갖게 되는 대신 토지신의 일을 떠맡게 되는데...


2. 마법사의 신부

장르: 판타지, 일상, 로맨스, 마법

방영일: 2017 10 08

등급: 15세 

총화수: 24화


이야기의 배경은 마법 등 초자연적인 현상이 암암리에 존재하는 현대 영국. 선천적으로 인간이 아닌 것을 볼 수 있었던 탓에 주위로부터도 가족으로부터도 소외되어 불행과 고독 속에서 살아온 일본인 소녀 하토리 치세. 그녀는 자포자기의 심정으로 영국으로 가 경매에 자신을 상품으로서 판매한다. 그곳에서 치세는 짐승 해골 머리를 가진, 인간이 아닌 마법사인 엘리어스 에인즈워스에게 500만 파운드로 낙찰된다. 엘리어스는 치세가 마법사로서 큰 소질을 가진 ‘슬레이 베가(밤이 사랑하는 아이)’임을 밝히고 자신의 제자이자 신부로서 받아들이겠다고 말한다. 현대 사회에서 드물어져만 가는 마법사의 제자로서, 그 마법사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마법사의 신부로서, 요정과 같은 인간 외의 존재를 끌어들이고 또한 그들에게 사랑받는 슬레이 베가로서 치세는 새로운 삶을 살아간다.


3. 잔잔한 내일로부터

장르: 학원, 드라마, 판타지, 로맨스

방영일: 2013 10 03

등급: 15세

총화수: 26화


바다와 육지 둘 모두에 인간들이 사는 현실과 조금 다른 세상. 바다 마을 신관의 아들인 사키시마 히카리는 다니던 중학교가 폐교 되어유부단하고 겁이 많은 소꿉친구 무카이도 마나카와 함께 육지의 학교로 전학을 가게 된다. 약간은 불만을 느끼면서도 육지학교에 등교한 첫 날 히카리는 마나카가 어른스런 분위기를가진 육지의 소년 키하라 츠무구와 특별한 첫 만남을 갖는 장면을 목격 해 사랑에 빠진 듯한 마나카를 보며 질투라 생각되는 감정을 느끼는데...


4. 미확인으로 진행형

장르: 학원, 일상,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방영일: 2014 01 09

등급: 15세

총화수: 12화


극히 평범한 생활을 보내는 고교생 요노모리 코베니의 16살 생일. 약혼자인데도 존재감이 옅은 미츠미네 하쿠야와, 아무리 봐도 어린 여자애인 시누이 미츠미네 마시로가 나타났다. 브리핑도 없이 갑자기 시작된 기묘한 동거생활. 시스콘 변태인 언니 요노모리 베니오까지 더해져 사태는 꽤나 복잡해진다. 코베니의 생활은 평범하지 않게 되어버렸다.


5. 이누x보쿠 SS

장르: 드라마, 코미디, 로맨스, 판타지, 요괴

방영일: 2012 01 13

등급: 12세

총화수: 12화


최강의 시큐리티를 자랑하는 고급 멘션 메죵 드 아야카시. 통상 요관. 온갖 뒤숭숭한 소문들이 끊이지 않는 이곳의 실체는 격세유전의 요괴인간들이 살고 있는 괴이한 멘션. 사람을 대함에 있어 치명적인 버릇을 갖고 있는 소녀 시라키인 리리치요는 그러한 자신을 바꾸고자 메죵 드 아야카시에 입주하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만나게 되는 시크릿 서비스 미케츠카미 소우시. 귀여운 주인님과 충성스러운 하인, 그리고 개성넘치는 거주민들이 펼쳐 나가는 괴이 멘션 러브 코미디!


6. 새벽의 연화

장르: 시대, 전쟁, 드라마, 판타지, 로맨스

방영일: 2014 10 07

등급: 15세

총화수: 24화


늘 정돈되지 않는 붉은 머리칼을 마음에 들어 하지 않는 고화왕국의 공주인 요나. 외동딸로 다정한 부왕과 소꿉친구이자 호위인 "송 하쿠"에게 둘러싸여 소중히 자라고 있었다. 요나의 16살생일 요나는 좋아하던 사촌 "수원"에게 머리장식을 선물 받으며. ‘새벽하늘의 머리색을 닮았다’는 말을 듣고 가슴 설렌다. "수원"을 향한 마음을 아버지에게 알리러 가지만 그곳에는 생각지도 못한 가혹한 운명이?!


7. 바이올렛 에버가든

장르: 판타지, 시대, 로맨스

방영일: 2018 01 11

등급: 15세

총화수: 13화


그 이름이 입에 오르내리던 것은 이미 오래 전부터의 일. 올랑드 박사가 사람의 목소리를 받아적는 기계를 만들었다. 처음엔 사랑하는 아내를 위해 만들었던 기계였지만 언제부턴가 세계에 보급되고 그것을 대출·제공하는 기관도 생겼다. 「고객님이 원하신다면 어디든 달려가겠습니다. 자동 수기 인형 서비스 바이올렛 에버가든입니다.」 이야기책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모습에 금발 벽안을 가진 여자는 무기질의 아름다움 그대로 영롱한 목소리로 그렇게 말했다.


8. 그럼에도 세계는 아름답다

장르: 드라마, 로맨스, 판타지

방영일: 2014 04 06

등급: 15세

총화수: 12화


비를 내리게 하는 능력을 가진 비의 공국 제4 공녀 니케 르메르시에. 가위바위보에서 진 그녀는 강제로 나라를 위해 맑음의 나라 태앙왕 리비우스 1세에게 시집가게 된다. 그는 즉위한 지 3년 만에 세계를 정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막상 만나보니 태양왕은 어린 꼬마였는데…?리비는 다짜고짜 니케에게 비를 내리게 해달라고 요구하고 니케는 비는 마술이 아니라며 반발한다. 과연 비의 공주는 맑음의 나라에서 잘 지낼 수 있을 것인가...?!


9. 종말에 뭐하세요? 바쁘세요? 구해 주실 수 있나요?

장르: 로맨스, 액션, 판타지, 드라마

방영일: 2017 04 11

등급: 15세

총화수: 12화


인간은 규격 외의 짐승에게 유린되어 멸망했다. 단 한 사람, 수백 년의 잠에서 깨어난 청년 빌렘을 제외하고. 인간을 대신해 짐승을 쓰러뜨릴 수 있는 것은 '성검'과 그것을 다루는 요정병뿐. 싸움 후, '성검'은 다시 이용할 수 있지만 힘을 다 쓴 요정병들은 죽어 간다. 죽어 갈 운명에 있는 소녀 요정들과 청년 교관의 덧없고도 빛나는 나날.


10. 오렌지

장르: 판타지, 학원, 로맨스

방영일: 2016 07 04

등급: 15세

총화수: 13화


고2 봄, 나호에게 온 「편지」. 그 발신인은 10년 후의 자신이었다. 처음엔 장난이라고 생각했지만 쓰여 있는 일들이 차례차례 현실에서 일어나자 「편지」가 이제부터 일어날 일을 쓴 것이란 걸 알게 된다. 전학생 카케루를 좋아하게 된다는 것. 그리고 17살 겨울에 카케루가 죽게 된다는 것. 카케루를 잃은 의 후회와 소원을 알게 된 가 할 수 있는 일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