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애정보이스


같은 반 친구 순수한에게 반한 지호는 어릴적 커밍아웃 당했던 트라우마 때문에 고백도 못하고 괴로운 짝사랑 중이다. 하짐나 예상치 못한 순수한의 고백으로 결국 사귀게 되는 두사람. 이제 지호가 꿈꾸던 달콤한 연애가 시작되는 걸까?

죽고 못사는 연애



살고 싶으면 남자랑 연애해라? 교통사고로 싲가된 약연의 인연으로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이 두 남자의 죽지 않기 위한 연애가 시작된다. 중간에 고구마 가득한 웹툰이였으나 결말이 좋아 재밌게 봤던 웹툰입니다.


겨울 지나 벚꽃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에 태성의 지벵 얹혀살게 된 해봄은 고3이 되면서 태성과 같은 반이 된 상황이 난처하기만 하다. 24시간동안 태성과 함께 생활하게 되면서부터 태성과 해봄의 사이는 점차 변해간다.

남의 BL만화


(15세 이용가)

주인공 승희는 평범한 학생처럼 보이지만 동성애자이며, 크로스 드레서다. 학교에서는 조용한 생활을 하고 인터넷 커뮤니티 등지에서 사람을 만나며 자신의 진짜 인연을 찾기 위해 노력하지만 쉽지 않다. 어느 날 승희는 채팅으로 만난 남자와 만남을 갖고 결국 실랑이를 벌인다. 설상가상으로 그 장면을 같은 학교, 같은 반 학생인 박승택에게 목격당하게 된다.

수화

 

점장님이라고 불리는 청각장애인 카페사장 고요와 카페 알바생 수화의 연애 이야기. 카페사장 고요는 강수화의 수화에 매력을 느끼고 강수화는 고요의 목소리에 매력을 느끼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BJ 알렉스


19금 게이방송을 하는 bj 알렉스에게 푹 빠진 진성팬 남동균은 그가 방송하는 것을 보면서 므흣한 상상을 하곤 한다. 어느 날 인기 많은 엘리트 학생회장 안지원에게 알렉스와 똑같은 나비 무늬 반점을 발견하게 되고 안지원의 정체가 bj 알렉스라는 것을 눈치채버리는데

적의 심장, 그를 가지다


새 왕조를 세운 일등공신, 그의 이름은 피의 폭군 '이겐'. 세상이 두려워 하는 그의 잔인함은 십 여년 전의 복수로 아즈쿤 가를 몰살시키기에 이른다. 반면에 하루아침에 반역자로 몰린 아즈쿤 가의 유일한 생존자 '카산'은 자신의 질긴 목숨을 원망하며 고통스러워 하는데… 가족을 몰살시킨 장본인이 이겐이라는 것을 아직 모르는 카산은 그의 목욕 시중을 드는 노예가 되고, 냉혈한인 줄로만 알았던 이겐에게서 알 수 없는 매력을 느끼며 그에게 점점 빠져들게 된다.

신에게 치즈가 필요할 때




신의 능력을 가졌지만 쓸줄 모르는 순수한 소년 치즈와 아픔을 가진 청년 신의 훈훈한 동거가 시작된다.


오 나의 어시님


19금 성인물을 그리는 어수룩한 만화가 선호는 뛰어난 실력화 화려한 얼굴을 겸비한 어시 무영을 뽑아 함께 일을 하게 된다. 하지만 까칠한 성격과 칼같은 업무를 하는 무영이 어렵게만 느껴진다. 그러던 어느 날 19금 씬을 그리기 위해 모영에게 포즈를 부탁하는데 에로틱한 포즈를 취한 무영을 보자 선호는....?

캔디맨



온라인 게임에서 '요롱'으로 여자인 척 활동하며, 다른 사용자들의 아이템을 뜯어먹던 규연. 염민은 그런 규연에게 각종 선물을 뿌리며 호감을 나타낸다. 어느 날 ‘염민’은 규연에게 온라인이 아 닌 오프라인에서 만나자고 제안하는데 알고보니 그의 정체는 같은 학교 얼짱 출신 염기민이였다! 하루가 다르게 규연에 대한 집착이 심해지다 결국엔 스토커 짓까지 하는 염기민. 규연은 이런 기민이 점점 두려워져만 간다. 규연이 이 난관을 헤쳐나갈 방법은?


BL 관련 글 바로가기

 웹툰 덕후가 추천하는 BL 웹툰 추천 10선 2탄

 Boy's love~! BL 애니 추천 10선

Boy's love~! BL 애니 추천 2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