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퍼펙트 하프



장르 : 성인, 판타지, 로맨스


끔찍한 남자들의 탄압으로 부터 독립한 여자들!!수백년이 흘러 남자들만의 국가 검은늑대와 여자들만의 국가붉은 여우 서로를 견재하며 성장한다.검은늑대의 군인 해랑은 근무 중 붉은여우에게 납치되어 험꼴을 당하고, 거기서 운명의 여인 아라윤슬을 만난다. 그리고 그날의 헤프닝은다음 날 해랑을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으로 만들어 버리고 완벽한 반쪽이 되고 싶은 그들과 그녀들의 이야기.


톡투미



장르 : 성인, 로맨스


잘생기고 매너좋은 남자친구 세찬으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래임. 하지만 사랑하는 그와의 연애에도 한가지 불만이 있으니... 바로, 욕.구.불.만. 순수녀의 타이틀을 지키기 위해 항상 소극적이었던 세찬과의 잠자리. 이제 더이상 참을 수 없다! '세찬아, 라면.. 먹고 갈래?'


순결한 죄



장르 : 성인, 로맨스


늦은 시간, 텅 빈 전철 안에서 나연은 은밀한 취미를 즐긴다. 오픈된 공간, 그곳에서 자위를 즐기는 자신의 부끄러운 모습에 아찔한 쾌감을 이어가던 나연은 그 모습을 보고 다가온 의문의 남자에게 명함을 건네받는다. 그리고 명함을 쫓아 찾아간 그곳에선 상상조차 못 했던 세계를 경험하게 된다.


욕구왕



장르 : 개그, 일상, 성인


주인공은 치한으로 오인되어 유도부에게 쫓기게 되는 신세가 되어 도망다니다가 정통으로 번개를 맞는다. 병원에 깨어났는데 번개로 인해 엄청난 몸이 되어버리고 만다. 원래 특이한 몸이었지만 특별함이 더 더해져 엄청난 몸이 되버린 주인공. 앞으로는 어떻게 될까?

 

몽글몽글 하리스타



장르 : 판타지, 성인


취업을 위해 서울로 상경하던 백수 이동수는 기차 안에서 수상한 서류가방을 든 여자를 만나게 된다. 그러다가 사고로 가방을 열게 되고 그 안에 들어있던 탱탱볼이 동수에게 옮겨 붙게 된다. 이제 수상한 여자의 도움을 받아 빼내야 하는데..

 

일탈 여행의 즐거움



장르 : 성인, 드라마, 로맨스


웅철과 덕순 커플은 어떤 계기로 웅철의 오랜 친구인 '한솔'과 그의 여자친구인 '소율'과 함께 오키나와로 커플 동반 여행을 떠나게 된다. 우월한 피지컬에 비해 사회경제적인 측면에서는 한량에 가까운 웅철과 달리, 한솔은 평범한 체격이지만 앞날이 창창한 엘리트이다. 덕순과 소율은 놀라운 미인이라는 것은 같지만 여러 모로 보수적인 덕순에 비해 소율은 옷차림, 머리색, 문신까지 덕순과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밝히는 용사님



장르 : 성인, 개그, 판타지


용사를 뽑는 무투 대회에서 우승을 한 아인. 그러나 관심이 가는 건 응원석에 앉아있는 저 미인 뿐. 왕의 부름도 무시한 채 그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는 그 때! 방해꾼이 등장한다. 머릿속에 든 거라고는 여자뿐. 그런데 이 녀석이 공주를 구할 용사라고?

관련 글 바로가기

↓↓↓↓↓

성인웹툰 추천 2탄 TOP7

성인웹툰 추천 3탄 TOP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