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엘피스 전기는 중국 소설을 원작으로 한 만화 입니다. 엘피스 전기는 절세당문, SOUL LAND, 용왕전설, 신계전설, 당문영전, 더라스트가 있습니다. 앨런 호프만이라는 주인공이 엘피스라는 세계에서 살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소설로, 주인공은 전생에 사천당문의 제자였고 그 기억을 가지고 판타지 세계에서 다시 태어나게 됩니다. 현재 카카오페이지와 레진코믹스 등에서 연재 중이며,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그림체는 좀 유치(?)하지만 스토리는 상당히 재밌습니다. 


@ 엘피스 전기 : SOUL LAND



사천당문의 제자였던 전생의 기억을 갖고 판타지 세계에서 새로 태어난 주인공 (앨런 호프먼), 이 세계의 이름은 '엘피스', 이곳엔 내공과 비슷한 마나라는 힘과 스피릿이 존재한다. 앨런은 남들보다 뛰어난 천재적인 힘과 재능을 가지고 태어났다. 하지만 타고난 재능보다 전생의 기억과 후천적 노력으로 한 걸음 한 걸음 최강의 길로 걸어간다. 어느날 갑자기 사라져버린 아버지 제이슨 호프먼의 행방, 그리고 단짝친구 마야와 힘든 수련을 함께 한 동료들과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 엘피스 전기 : 전세당문



공작과 하녀 사이에서 태어나 가족들과 하인들의 냉대와 차별을 받던 주인공 아크. 유일하게 사랑해주던 어머니 마저 죽고, 결국 가출하여 홀로 세상을 경험하고 위대한 샤먼이 되어 엘피스 대륙에 이름을 날리겠다 맹세한다.


@ 엘피스 전기 : 신계전설



해신은 1년 내에 신게에 큰 이변이 생긴다고 예측한다. 해신의 보수적인 정책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파멸의 신은 자신의 심복들과 함께 해신과 해신의 주변인들을 연금시키고 자신의 신계 확장 계획을 강행하려 한다. 연금당한 '해신'과 큰 위험을 감수하고 이런 계획을 강행하려는 '파멸의 신'. 그리고 그 계획을 막고, 연금당한 신들을 구출하려는 감정의 신이다.


@ 엘피스 전기 : 용왕전설



긴 세월이 흘러 소울 몬스터가 멸종된 엘피스 대륙에서 수련은 더욱 힘들어진다. 그 가운데 니들리스라고 불리는 블루그래스 스피릿을 지닌 아이 레온은 학교 선생님과 친구들의 비웃음 속에서 꿋꿋이 노력하며 힘을 키워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넬이라는 여자 아이를 구하게 되고 오갈 데 없는 넬을 부모님과 함께 사는 자신의 집에 데려와서 함께 지내게 된다. 평범하지만 여동생 넬이 있어서 더 행복했던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 레온… 하지만 어느날 갑자기 넬은 쪽지 하나만 남겨놓고 떠나버렸고 넬을 되찾기 위해 레온은 더 강해지겠다 다짐한다. 한편, 평범한 아이인줄로만 알았던 레온에게도 이상한 점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 엘피스 전기 : 더 라스트



엘피스 연방 과학연구원 소속 탐사대 대원들은 신비한 알을 발견한다. 소울 몬스터의 알이라고 생각한 알에서는 한 아이가 태어난다. 그아이의 스피릿은 블루그래스이고, 한편, 레온과 셀레나는기역을 잃은 채 서로 다른 곳에서 깨어나게 된다. 과학의 발전과 함께 전혀 다른 세상이 되어버린 엘피스의 세계, 알에서 태어난 아이는 슈렉의 일곱 괴물의 일원이 되어 다시 한번 전설의 창조할수 있을 것인가?


@ 작품 읽는 순서

SOUL LAND > 절세당문 > 신계전설 > 용왕전설 > 당문영웅전 > 더 라스트의 순으로 읽으시면 됩니다. 각각 수 천년에서 많게는 만년까지의 시간적 차이가 존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