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1. 개같이 살자

장르: BL, 연애, 로맨스, 드라마

작가: 사금

플랫폼: 레진코믹스

 

있는 건 몸 뿐인 배성준. 대학에 붙자마자 보증금 300, 월세 25의 허름한 자취방을 구한 날, 화재로 인해 하루바닥에 나앉게 된다. 갓 상경한지라 서울엔 아는 사람도 없고, 부모님이 걱정하실까봐 연락도 못하던 때. 같은 대학교에 붙었던 고등학교 동창 이효인에게 연락처를 받아뒀던 것을 기억해낸다.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연락한 이효인은 집을 구할 때까지 같이 살자는 말을 한다. "개처럼 살래?" 라며 결코 평범하지 않은 제안을 하는 이효인에게, 배성준은 어떻게 대처하게 될까?

 

2. 봉촌각시

장르: BL

작가: 손개피

플랫폼: 리디북스

 

나리한테 쉰 석이나 주셨다고요? 저를 사는 조건으로요? ...왜 그렇게 까지 하셨죠?` `그렇게 안 하면은... 죽을 것 같어 가지구...` 사람의 눈을 피해 산 속 깊이 숨어살던 거구의 장사 봉춘. 머슴일을 하던 주인집에서 두들겨맞고 죽어가던 몸종 순갑을 빚져서 데려온다. 순갑은 자신을 색시라고 부르며 궂은 일 하나 시키지 않는 봉춘 때문에 당황한다. 봉춘과 한가로운 나날을 보내며 주인집에서 드디어 벗어났다고 안심하던 순갑 앞에 그를 데리러 왔다는 남자가 나타나는데... 

 

3. 앙앙ANAN

장르: BL, SM, 연애

작가: 그웬돌린

플랫폼: 봄툰

 

현대물, 미인공, 다정공, 연하공, 사랑꾼공, 존댓말공, 다정수, 헌신수, 떡대수, 연상수, 순정수, SM, 조직/암흑가, 전문직물, 사건물, 하드코어, 집착공, 경호원수, 마조히스트수, 사디스트공 윤화영: 스물일곱. 얼굴, 몸매, 직업 뭐 하나 빠짐 없다. 모든 서브들이 꿈꾸는 이상형. 대형 고양이 같은 규원에게 한눈에 반해 오직 그만 달콤살벌하게 조교한다. 김규원: 197cm, 스물아홉, 마조히스트. 용병 출신으로 웃는 애도 단숨에 울리고, 구해준 인질도 비명을 지르며 도망치게 만드는 험악한 얼굴을 가진 남자이지만 딱 한 명에게만큼은 완벽히 사랑스러운 고양이가 된다. “잘 부탁합니다, 윤화영입니다.”

 

4. 도깨비도 수풀이 있어야 모인다

장르: BL, 연애, 드라마 

작가: 신

플랫폼: 레진코믹스

 

계속해서 귀신에게 겁탈당하는 꿈을 꾸는 주인공은 계속된 악몽에 시달리며 잠을 제대로 못자다 어느남자와 부딧친 이후에 편한 꿀맛같은 잠을 자게된다. 겨우잠을 잘수 있게되자 그의 이름은 저승사자의 명부에 올라가게되고 그의 주변에 알수없는 사람들이 나타나기 시작하는데...그중한명은 자신과 그날 부딧친 남자? 이제부터 주인공의 영혼과 몸이 떨어지지않도록 지켜야하는것은 이 도깨비의 사명. 귀신들에게서 몸과 영혼을 지키며 저승에감춰져있는 진실을 알아내야 한다.


5. 피를 바치겠습니다.

장르: BL, 연애, 판타지, 로맨스, 뱀파이어

작가: 은은

플랫폼: 피너툰

 

피를 먹는 괴물 '박쥐' 오제. 그런 오제의 비밀을 알고 거래를 제안하는 서호. 처음엔 서호의 피만을 원했지만, 어느샌가 그 자체를 원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는 오제. 서호 또한 아름다운 오제에게 빠지게 되고... 두 사람의 아찔하고 위험한 거래. 그 끝은...?

 

6. 달을 삼킨 범

장르: BL, 연애, 판타지, 로맨스, 뱀파이어

작가: 나빛, 루퍼

플랫폼: 북큐브

 

국가대표 사격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곽태범. 어린 나이에 탄탄대로를 달리고 있던 태범은 갑작스레 뺑소니 사고를 당하고, 그의 앞에 어릴 적 모습을 감췄던 ’키다리 아저씨’ 루나이튼이 나타난다. 그런데, 키다리 아저씨의 정체가... 뱀파이어라고?!

 

7. 용의 황자님

장르: BL, 연애, 판타지, 드라마

작가: 두나래, 한소영

플랫폼: 미스터블루

 

이제 막 성년이 된 "루"는 아버지들을 졸라 마법학교에 입학하게 된다. 루는 펠로데르스의 황자 "이안"에게 첫눈에 반하고, 이안도 루에게 왠지 모를 끌림을 느끼지만... 루는 사실 먼 옛날 펠로데르스의 황제에게 목숨을 잃은 용의 숨겨진 자식이고, 이안은 마법을 배워 용을 사냥하려 하는데... 두 사람은 각자의 비밀을 숨긴 채 좋아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을까?

 

8. 야화첩

장르: BL, 드라마, 사극

작가: 변덕

플랫폼: 레진코믹스

 

"개망나니 남색가"로 알려진 윤승호 도령이 우연히 접한 백나겸의 춘화집. 백나겸이 그린 춘화에 강한 매력을 느낀 윤승호는 춘화가 백나겸을 찾아낸다. 백나겸에게 자신의 밤 생활을 춘화로 담아 낼 것을 요구하며 자신의 집으로 들이는데...


9. 마녀의 발자국

장르: BL, 중세, 판타지

작가: 아르

플랫폼: 레진코믹스

 

우렌의 숲에는 아름다운 마녀가 산다. 그리고 그 마녀는, 동이 트면-... 야망, 카리스마, 신체능력. 어느것 하나 빠지지 않고 뛰어난 왕자 라이언 야크. 왕국의 실질적인 서열 1순위이지만 독선적인 그의 성격 때문에 많은 이를 적으로 돌리고 있다. 그러던 그의 구미를 당기게 된 어떤 소문. 그것은 남자를 제단에 바친다는, 우렌의 마녀에 관한 음험한 소문이었는데...

 

10. 여름손

장르: BL, 드라마

작가: 능선

플랫폼: 레진코믹스

 

“아, 머슴이란 말이지?” “몸은 이렇게나 솔직한데 왜 너는...” 90년대, 이제는 처분만을 기다리는 쓸쓸한 고택의 관리인 정산우. 떠나고 싶어하는 그의 앞에 10년 전 여름의 추억을 안기고 떠난 고택의 주인 신은제가 나타난다. 그는 소나기가 내리던 어느 날 불쑥 고택을 찾아온 여름의 손님이었다. 점점 그에게 마음을 빼앗기게 되는 산우와 같은 마음의 은제. 이제야 맞닿은 두 사람의 마음에 서울에서 은제를 찾아온 또 다른 손님 제욱이 파문을 일으킨다. 산우의 믿음은 산산이 부서져 내리고 그는 뒤돌아선다. 하지만 안으면.. 심장이 뛰고 몸이 뜨거워진다. “난 너 포기 못해.” 두 사람에게 불어온 여름의 폭풍.

 

BL 관련 추천 이전 글

웹툰 덕후가 추천하는 BL 웹툰 추천 10선 1탄

Boy's love~! BL 애니 추천 10선

 Boy's love~! BL 애니 추천 2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