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1. 새디스틱 뷰티


장르 : 연애, 로맨스

작가 : 우연희. 이금산

연재처 : 봄툰


대학생 우해솔은 어느 날 갑자기 집으로 쳐들어온 룸메이트의 섹시한 누나 천두나와 함께 살게 된 이후 두근거림이 멈출 날이 없다. 우연한 실수로 누나에게 무서운 벌을 받게 되지만 오히려 이상한 기분이 생긴 해솔은 더욱 그녀의 괴롭힘을 바라게 된다. 한편, 대학 강사인 변민호는 복학한 두나에게 막말을 하지만 왠지 둘 사이는 단순한 원수가 아닌 것 같다. 사랑과 욕망 사이에서 방황하는 세사람이 엮어 내는 고통과 쾌감을 넘나드는 짜릿한 로맨스를 그린 웹툰.



2. 1/6 여친


장르 : 판타지

장가 : 손희준

연재처 : 레진 코믹스


주영에게는 여친이 있지만 소극적인 태도인 여친 민아로 인하여 성생활의 만족도가 떨어져 권태기 위기에 빠지게 된다. 어느날 영화관에서 데이트를 하다가 우연히 주사위를 줍게 된다. 그 주사위를 굴릴 때마다 주사위 숫자에 따라서 민아가 다른 사람으로 변하게 된다. 매번 다른 스타일, 다른 성격으로 말이다. 우연하게 손에 넣은 주사위로 인하여 철벽 같던 여친이 개방적이거나 귀엽거나 섹시한 타입 등으로 바뀌어 버린다.



3. 봉수황 : 산음공주


장르 : 시대물, 로맨스, 판타지, 차원이동

작가 : 모군

연재처 : 탑툰


현대에서 비행기 사고를 겪은 여주가 정신을 잃은 후 눈을 뜬 곳은 낯선 풍경의 침실과 그녀 옆의 알몸인 다섯 남자들이 있다. 남자들은 일어나 그녀에게 무릎꿇고 여주를 공주님이라 부른다. 당황한 여주는 침착하게 가장 순박해 보이는 여종을 불러내 본인이 역사 속 가장 음란한 공주였던 산음공주 유초옥의 몸에 빙의된 걸 확인하게 된다. 이미 결혼을 한 몸인데다 고작 17~18살밖에 되지 않는 유초옥의 남첩이 무려 현재 24명에 이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여주는 역사 속 산음공주가 반란에 휘말려 자살을 강요받고 죽는 날이 머지 않았다는 걸 알고는 필사적으로 미래를 바꾸려 노력한다. 불같은 성정에 남자 사냥하기를 즐겨하던 음란한 초옥이 하루아침에 다른 사람이 된 걸 눈치챈 용지는 초옥의 남첩 중 가장 힘 있고 아름답고 온화하며 똑똑한 남자이다. 그는 초옥의 저택에서 가장 큰 권한을 갖고 있음에도 경거망동하지 않고 은밀히 초옥을 도우며 가끔은 정말 초옥을 사랑하는 듯한 눈길을 하게 된다. 초옥은 누가 반란의 씨앗이 되어 자신을 죽일 지 몰라 모두를 경계, 특히 용지를 경계하지만 그가 보이는 호의와 언뜻 언뜻 비치는 진심어린 사랑의 눈길에 혼란스러워 한다.



4. 논현동 로맨스


장르 : 드라마

이용등급 : 청소년 이용불가

작가 : 이단 & 하니마요

연재처 : 탑툰


주인공 '도 부장'이라고 불리는 남자는 모 성매매 업소에서 중간관리자로 일하고 있다. 관리자로서 유능한 실력에 잘생긴 외모, 잘 관리된 몸매까지 갖추고 있어서 화류계에 종사하는 많은 여성들과 지내게 된다. 어느날 편의점에서 그의 마음에 쏙 드는 여자 아르바이트생을 만나게 되는데 그 여자는 미진이의 고향 친구로 미진이와 함께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도아는 원래 사업을 하는 부모님 아래에서 좋은 집안에 자라 대학을 다니는 학생이었지만, 사업이 어려워지면서 학비를 벌기 위해 편의점 알바로 일하고 있었다. 도아가 마음에 든 도부장은 미진을 통해 그녀를 업계로 끌어들이려는 마수를 뻗친다.



5. 말랑한 그이


장르 : 판타지

이용등급 : 청소년 이용불가

작가 : 따숨
연재처 : 레진 코믹스

정체불명 촉수와 한바탕 놀아나면 인기녀가 된다? 이성과의 관계에서 매번 통나무처럼 딱딱한 하은은 절망의 순간 마주친 촉수를 구해주게 된다. 촉수는 은혜를 갚기 위해 '모든 남자에게 사랑받게 해주겠다' 약손한다. 둘만의 은밀한 거래엔 상상 그 이상이 펼쳐지게 된다.



6. 그녀의 체널


장르 : 드라마

이용등급 : 청소년 이용불가

작가 : 다블, 시가렛머리

연재처 : 레진코믹스


차진수는 증강현실 디자이너 겸 엔지니어로 자신의 능력으로 AR 시장의 선두주자가 되겠다고 결심하며 대학교를 자퇴하게 된다. 하지만 2년간 변변한 후원자 없이 광고용 홀로그램 외주만 간간히 하는 쪼들리는 생활을 보내던중 성인방송 스트리머 김솔미로부터 거금의 돈을 받고 그녀에게 홀로그램 장비를 지원해주었다고 일이 꼬이게 되면서 솔미와 함께 성인 방송을 겸업하게 된다.



7. 작은 전쟁


장르 : 드라마

이용등급 : 청소년 이용불가

작가 : 얀새, 타르초

연재처 : 탑툰


주인공 성현수는 아버지와 둘이서만 산다. 고등학교 때 스포츠 베팅을 하던 건철 무리에게 훈수를 두었다가 그 이후에 코꿰어서 성인이 된 지금까지 무리에서 스포츠 베팅을 통한 자금 불리기 당담을 하고 있다. 소심하고 유약한 성격으로 푹군으로 군림하는 장건철을 무서워하고, 우미희를 꿈 속의 여왕이라고 부르며 짝사랑 하고 있다. 하지만 페이스가 무너져 베팅에 연달아 실패하게 되고, 이 때문에 건철에 의하여 놀이를 가장한 물고문에 죽을 뻔 하게 된다. 그 후 벌어지는 이야기들..


관련 글 바로가기

↓↓↓↓↓

성인 웹툰 추천 TOP7

성인웹툰 추천 2탄 TOP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