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땅콩은 영양가가 높을 뿐만 아니라 전연령에 사랑받는 견과류로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양가가 높아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과 운동하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땅콩은 모든 면에서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식품 산업의 많은 영역에서 사용되는 땅콩은 여러가지 요리나 식품에도 사용되는 인기 많은 견과류로서 땅콩은 지방, 단백질 및 섬유질의 공급원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땅콩의 효능과 영양, 장점은 뭐가 있을까요?

땅콩의 장점

비타민 E가 함유된 땅콩은 면역력을 높이고 에너지를 공급합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기 때문에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되고, 포만감이 높아 체중을 유지하는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신체의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질병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땅콩은 섬유질이 풍부한 식품이기 때문에 장 활동에 도움이되므로 소화 불량과 같은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땅콩은 높은 칼로리에도 불구하고 체중 증가를 유발하지 않습니다. 땅콩은 심혈관 건강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땅콩의 효능과 영양

★단백질: 땅콩은 식물성 단백질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총 칼로리의 약 30%가 단백질입니다.


★탄수화물: 땅콩은 탄수화물이 적어 다이어트에 탁월합니다. 탄수화물 함량은 총 중량의 13~15%입니다.

 

★칼로리: 땅콩 100g에는 약 568칼로리가 들어 있습니다.

 

★섬유질: 평균 한 줌의 땅콩에는 3.5g의 섬유질이 들어 있습니다.

 

★비오틴: 땅콩은 최고의 비오틴 공급원 중 하나입니다.

★엽산: 땅콩의 중요한 성분 중 하나는 엽산입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임산부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망간: 망간은 식수와 일부 식품에서 발견되는 필수 물질입니다. 그 중 하나가 땅콩입니다.

 

★비타민 E: 강력한 항산화제인 비타민 E는 땅콩에 농축되어 있습니다.

 

★인: 땅콩은 신체조직을 보호하는 인이 풍부하여 신체 조직을 보호합니다.

 

★폴리페놀: 땅콩은 많은 폴리페놀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