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저녁을 먹고 남자친구와 PC방에 갔는데 라면 냄새가 아주...


라면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보통 한달에 한두번 정도 끓여 먹고 끓여서 먹어도 반개 분량만 먹어요


근데 피시방 안에서 나는 라면 냄새는 왜 이렇게 좋을까요?


집에 오면서 라면 한입만 먹고 싶다고 계속 말했더니


남자친구의 '라면 먹고 갈래?' 시전 !?


편의점에서 라면을 2개를 사서 집으로 들어갔어요



 




아까 한입만 먹고 싶다고 계속 그랬는지 남자친구가 젓가락 한 짝만 챙겨왔어요


'한입만 먹어. 한입만 먹는다고 했잖아.'







막상 먹으려고 하니깐 딱히 안 땡겨서 조금만 집었어요

 







먹기 시작하니깐.. 뭔가 맛있는거예요


저 라면 안좋아한다고 했죠?











결국 다 먹었습니다


한입만 먹는다면서 왜 다 먹었냐고 물어보네요


'매실장아찌랑 먹으니깐 꿀맛...!?' 이라고 말해줬어요


진짜 한입만 먹으려고 했는데..


저 진짜 라면 안 좋아하거든요?


이게 맘대로 안되네요...







라면 하나 더 끓여와서 남자친구가 먹기 시작했어요







남자친구가 라면을 먹기 시작하니깐 연우랑 연아도 라면 냄새를 맡고 구경왔네요


남자친구가 간식을 잘 챙겨주거든요


같이 밥 먹으면 꼭 남자친구 옆에 붙어서 떨어지질 않아요


그래서인지 딱 달라 붙어서 라면만 계속 쳐다보고 있어요







부담스럽다고 옆으로 가라고 해도 요지부동..


라면 한 가닥 떨어뜨리지 않을까 다 먹을 때까지 끝까지 지켜보고 있어요







먹을 것 앞에서만 충성충성하는 연우와 연아를 보면서 보란듯이 맛있게 라면 한 그릇을 깨끗하게 비우는 남자친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