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 나 혼자만 레벨업



장르 : 판타지 액션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연재중)


10여 년 전, 다른 차원과 이쪽 세계를 이어 주는 통로 ‘게이트’가 열리고 평범한 이들 중 각성한 자들이 생겨났다. 게이트 안의 던전에서 마물을 사냥하는 각성자를 일컬어 ‘헌터’라 부른다. 그러나 모든 헌터가 강한 것은 아니다. 내 이름은 성진우. E급 헌터다. 저급 던전에서조차 죽을 고비를 넘겨야 하는 ‘인류 최약병기’이다. 무엇 하나 내세울 것 없는 형편에 저급 던전으로 근근이 생계를 이어가던 그는, D급 던전 속에 숨겨진 최악의 난이도의 이중 던전을 만난다. 그리고 결국 죽음을 맞이하려던 순간, 그는 기이한 능력을 얻게 된다. 오직 그에게만 보이는 게임 퀘스트 창! 오직 그만이 알게 된 레벨 업의 비밀! 퀘스트를 따라 수련하고 몬스터를 사냥하면 레벨이 오른다. 오직 그 혼자만!



@ 엘피스 전기 : 절세당문



장르 : 판타지, 액션, 무협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레진코믹스 등


공작과 하녀 사이에서 태어나 가족들과 하인들의 냉대와 차별을 받던 주인공 아크는 유일하게 사랑해주던 어머니 마저 죽고, 결국 가출하여 홀로 위대한 샤먼이 되어 엘피스 대륙에 이름을 날리겠다 맹세한다. 그리고 가출하자마자 예상치 못한 인연들을 만나게 된다. 특수한 속성의 스피릿을 가졌지만 약하기 그지없는 아크의 앞에 갑자기 나타난 백 만 년이나 된 소울 몬스터가 아크의 소울링이 되었고, 길에서 만난 아야랑 베이와 우연한 인연이 닿아 둘이 소속된 문파 당문에 가입하게 되며, 대륙 제일의 슈렉 학원에 입학하게 된다. 그리고 슈렉 학원에서 이상한 '녀석'을 만나 함께 고된 수련을 견뎌나가는 아크는  과연 세상에 이름을 날리는 샤먼이 될 수 있을까? 중국의 만화. 작가는 절세당문제작팀. 원작은 중국의 동명 라이트 노벨 "투라대륙2 절세당문"이다.


@ 아도니스



장르 : 판타지, 액션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다음


자신과 누구보다 닮았던 자. 그래서 서로에게만 집중했고, 광적으로 집착했다. 다만 한쪽은 상대방을 온전히 얻기를 원했고 한쪽은 상대방을 온전히 꺾기를 원했다. 그리하여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유일한 동반자였음에도 이러한 파국에 이르렀다. “이번 생은 끝났다. 그러나 다음 생에는 너의 적이 아닌 너의 기사가 되리.” 다음 생이 존재한다면, 당신에게 검을 바치리니. 뜨거웠던 불꽃이 초라하게 꺼졌다. 그렇게 로안느 왕국의 공작 이아나 로베르슈타인은 바하무트 제국의 황제 아르하드 로이긴의 검에 죽었다. ‘그런데 어째서 살아 있는 건지.’ 자신과 누구보다 닮았던 자, 그래서 서로에게만 집중했고 광적으로 집착했다. 다만 한쪽은 상대의 온기를, 한쪽은 완전히 꺾기를 원한 아르하드와 이아나. 주인공 이아나는 적국의 황제가 된 아르하드와의 싸움에서 삶을 미련 없이 끝내지만 영문도 모른채, 다시 되살아나 자신이 살아왔던 삶을 반복하게 된다. 전생에서 파국을 맞이하게 된 두 사람은 새로운 생에서도 또다시 만나게 되고 비극을 반복하게 되는 것일까?


@ 화산전생



장르 : 액션, 무협, 판타지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무림사에 기록될 전무후무했던 전란의 시대에 그 참혹했던 전쟁의 종식 이면에는 전장의 이슬처럼 아스라이 사라졌던 수많은 영웅들이 있었다. 이것은 영웅을 동경했던 한 사내의 악전고투기이자, 훗날 찬란히 빛날 절대자의 이야기이다. 어둠 속에서 조용히 모습을 드러낸 암천회. 여러 영웅들의 희생으로 암천회주가 죽게 되면서 종전을 맞이한다. 그렇지만 피해가 커 많은 문파들이 쇠하게 된다. 전란의 시대에서 운이 좋게 살아남아 화산파의 장로가 된 주서천. 그는 일평생을 화산파 재건에 힘쓰지만, 생의 마지막까지 옛 영광을 다시 보지 못한 채 후회와 미련만 가득 안고 눈을 감는다. 그러나 죽음을 맞이하는 순간, 어찌된 영문인지 운명은 그를 다시 과거로 돌려보낸다.


@ 호랑이형님



장르 : 액션, 판타지, 드라마

연재처 : 네이버


산신인 영응왕의 보호 아래 흰산에 살던 호랑이들은 어느날 추이들의 습격을 받게 되고 새끼 호랑이 한마리를 제외하고는 모두가 추이에게 죽음을 맞게된다. 영응왕은 극대노하고 살아남은 새끼 호랑이를 발견하고 그 호랑이에게 "산군"이라는 이름을 붙혀 함께 살게 된다. 그로부터 7년 후 추이 대장이 다시 추이를 모아 영응왕을 쓰러뜨리려 하지만 영응왕은 추이따위가 어떻게 해볼 수 없는 존재였고 결국 추이 무리들은 영응왕에게 죽어 나가고, 영응왕의 동생인 흰눈썹은 추이 대장에게 몰래 정체불명의 단약을 준다. 단약을 먹었지만 목이 잘린다. 대장의 시간 벌기로 달아난 추이들은 영응왕의 기를 받은 호랑이들에 의해 모두 죽는다. 하지만 추이 대장은 흰눈썹의 단약 덕에 재생력이 생겨서 상처는 모두 재생되고 기억을 잃은 채 끌려가 반 영응왕 세력들에게 개조 된다. 이후 반 영응왕 세력의 간부인 바쿠와 대면하고 심상치 않음을 느낀 바쿠는 추이를 제거하려 들지만 추이는 압도적인 힘으로 바쿠를 죽음에 이르게하고 이를 통해 항마병의 최고 사령관의 눈에 띄어 각종 훈련과 수련을 통해 더욱 강해져서 항마병의 훈련관 자리를 맡게된다.이후 압카의 회복이 끝나고 항마전쟁이 시작된다. 반 영응왕 세력과 영응왕 세력의 전쟁 항마전이 끝난다. 신비한 힘을 가진 아이를 이용하여 세상을 지배하려는 반인반수 흰눈썹! 그리고 얼떨결에 아이의 보호자가 된 괴물호랑이 빠르와 착호갑사 지망생 가우리! 이제 힘을 합쳐 흰눈썹으로부터 아이와 세상을 지켜라!!



@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



장르 : 판타지, 액션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어느 순간 나타나 세상을 잠식하기 시작한 그림자가 인류는 그것을 그림자 세계라 명명한다. 그리고 그중에서도 최악이라 칭해지는 재앙인 그림자 미궁의 등장으로 멸망의 기로에 놓인 세계. 평민 출신의 3서클 마법사, 데지르 아르망. 그는 인류 최후의 생존자들과 함께, 모든 재앙의 종착지인 그림자 미궁에 도전하지만, 결과는 실패하고 세계는 멸망을 맞이한다. 하지만 그 순간, 모든 것을 체념한 데지르 아르망의 눈앞에 펼쳐진 너무나도 익숙한 풍경 그곳은 그가 죽음을 맞이했던 순간으로부터 13년 전의 세상이었다. 과거로 귀환한 그는, 다시 닥쳐올 재앙을 막기 위한 준비를 시작한다!



@ 신인왕좌



장르 : 액션, 판타지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레진코믹스


유명 판타지 소설을 만화화 한 작품으로 홀랜드라는 곳의 기사성전에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그곳의 교관이 아이들에게 기사의 10대 준칙을 물으면서 지금껏 1년 동안훈련한 아이들 중 1급 시종기사가 되어 기사수련을 계속할 수 있는 아이들을 뽑는다. 첫번째인 카론은 통과하나 두번째인 우리의 주인공, 딘은 마력이였고, 탈락하게 된다. 그러나 교관은 기회를 달라는 딘의 눈빛에서 집념을 느끼게 되고 딘은 모두에게 무릎꿇으며 기회를 한번만 더 달라고 한다. 교관은 공정성을 위해서 합격한 카론과 싸워 이겨야 하며, 모두에게 이런 기회를 주겠다고 한다. 그리고 카론과 딘의 대치한다. 카론이 선제공격으로 들어가나 딘은 받아치고 한번더 횡공격을 하나 딘이 파고들어 검손잡이로 세게 치고, 카론이 뒤로 밀려난다. 이에 교관은 싸움을 중지시키고 약속대로 딘에게 시험을 한번 더보게 한다. 그리고 딘은 손에 상처가 날정도로 세게 쳤고 마침내 마력으로 통과한다. 그리고 다 끝나고 교관이 어떻게 카론을 이길수 있었는지 묻자 자신은 교관이 가르쳐줬던 손에서 먼 부분일 수록 힘이 떨어진다는 말을 이용해 영거리에서 타격을 가했다 답한다.

'추천·리뷰 > 웹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맨스판타지 웹툰 추천 7선  (0) 2019.09.11
로맨스 웹툰 추천 7선  (0) 2019.09.10
먼치킨 웹툰 추천  (0) 2019.06.16
로맨틱 판타지 웹툰 추천 2탄  (0) 2019.06.13
로맨스판타지 웹툰 추천 1탄  (0) 2019.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