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 레이디 베이비



장르 : 로맨스, 판타지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줄거리 : 차례차례 이어진 가족들의 죽음과 전쟁, 칼리오페 역시 죽음을 비껴갈 수 없었다. 그런데 태어날 무렵으로 회귀해버렸다. 전생의 비극을 되풀이하지 않기 위해 칼리오페는 소근육 단련하는 곤지곤지 잼잼도 하고 자연의 법칙인 중력을 거스르기 위해 뒤집기도 하였다. 그 바쁜 가운데 가족들과 행복한 나날을 보내기 위하여 거침없이 사랑을 표현하는데 왠지 가족들이 더 많이 표현한다. 숨만 쉬어도 귀여워하며 자신을 덕질하는 가족들의 모습에 괴로우면서도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칼리오페와 달라진 그녀의 곁으로 다가오는 사람들. 미래는 바뀌고 있다. 하지만 드러나는 음모 역시 점점 커진다. 과연 그녀의 가족의 죽음에 얽힌 음모를 밝혀내고 미래를 바꿀 수 있을까?

@ 악녀의 정의



장르 : 로맨스, 판타지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줄거리 : 긴장하라, ‘진짜’ 악녀가 나타났다! 믿었던 친구에게 애인을 뺏긴 날, 실수로 한강에 빠지고 만 운 없는 여자. 눈떠 보니 욕심 많고 무자비한 악녀, 샤르티아나 공작 영애가 되어 있었다. 게다가 그녀는 남의 애인인 황태자를 탐내던 몸. 다짜고짜 황후 후보인 레지나가 되어 황태자의 연인과 치열한 경쟁을 벌여야 하는데…….



@ 능력 있는 시녀님



장르 : 판타지, 로맨스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줄거리 : 잘하는 것 하나 없는 못난이 시녀 마리는 항상 구박만 받는다. 하지만 그녀에게 어느 날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났다. 죽어가던 죄수를 간병하던 마리에게 찾아온 기적. 너를 위해 기도를 해주고 싶구나 혹시 바라는 것이 있느냐 ? 능력 있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날부터 그녀는 아주 신비한 꿈을 꾸기 시작한다. 완벽한 시녀, 최고의 조각가, 꿈을 통하여 꿈속 인물의 능력을 얻는다.


@ 공작부인의 50가지 티 레시피



장르 : 판타지, 로맨스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줄거리 : 눈을 뜨니 공작부인이 되어 있었다. 기껏 빙의가 되었는데 하녀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남편에게는 냉대 받는 허수아비 같은 공작부인으로 말이다. 거지같은 내 인생! 에라 모르겠다. 그냥 조용히 전생처럼 홍차 덕질이나 하며 살아야지 생각을 했는데 다음번에도 다시 한 번 차를 대접받을 수 있겠냐며 냉랭했던 남편이 말한다.



@ 악녀의 애완동물



장르 : 로맨스, 판타지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줄거리 : 우리 약녀님 하고 싶은 일 다 해, 단 그 새끼는 만나지마. 별 볼 일 없는 가문의 딸인 샤샤는 빙의 후에 그나마 믿을 만한 얼굴을 무기로 귀족 영애들에게 접근을 한다. 그래서 얻게 된 별명은 높으신 분들의 애완동물, 자신의 특기를 살려서 여주인공 곁에서 꿀을 빨며 살려던 샤샤의 앞에 원작의 악녀이자 황태자의 약혼녀 레베카가 나타난다. 원작의 결말을 알고 있는 샤샤는 레베카를 멀리하려 하지만 어쩐지 쿨하고 멋있는 그녀에게서 눈을 뗄 수가 없다. 파멸이 예정된 레베카를 두고 볼 수 없게 된 샤샤. 샤샤는 치명적인 귀여움을 무기로 레베카와 바람둥이 황태자 사이를 멀어지게 한다. 샤샤는 레베카의 옆에서 호의호식을 하면서 살 수 있을까?



@ 버림 받은 황비



장르 : 로맨스, 판타지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줄거리 : 사형 집행관의 도끼가 올라가며 모니크 후작가의 연예로웠던 딸 아리스티아는 형장의 이슬로 사라졌다. 그러나 다음 순간 과거로 돌아오게 된 그녀, 과거로 회귀한 그녀는 과거를 후회를 되집어 미래를 바꾸어나갈려고 한다.


@ 빈껍데기 공작부인



장르 : 로맨스, 판타지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줄거리 : 게이인 걸 숨긴 약혼자는 사촌 오빠와 바람이 났다. 그녀는 단지 명목상의 약혼녀, 쓰고 버릴 도구일 뿐이었음을 죽기 전에야 알았다. 기적처럼 과거로 돌아온 이보나는 더 이상 사랑을 믿지 않았다. 확인할 수 없는 감정보다 명확한 계약 관계를 원했다.“공작님께서 제 청혼을 받아주신다면,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관계가 될 거예요. 전 일방적인 관계는 싫거든요.” 그래서 모두가 빈 껍데기와 다름없다 말하는 아젠타인 공작부인이 되기로 했다.


'추천·리뷰 > 웹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그 웹툰 추천 7선  (0) 2019.09.13
시대극 웹툰 추천 7선  (0) 2019.09.12
로맨스 웹툰 추천 7선  (0) 2019.09.10
액션 웹툰 추천 7선  (0) 2019.09.09
먼치킨 웹툰 추천  (0) 2019.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