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 이미테이션



장르 : 드라마, 로맨스, 순정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줄거리 : "나는 짝퉁이지만 그래도 '진짜'를 꿈꿉니다." 약육강식과도 같은 연예계. 그곳에서 인기 아이돌 스타 '라리마'와 닮은 이미지로 간신히 발을 걸치고 있던 마하는 천우신조로 인기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기회를 얻게 된다. 어떻게든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결과는 아이돌 그룹 샥스의 멤버를 다치게 만드는 걸로 끝이 나고 만다.

그저 열심히 했던 것뿐인데, 왜 이렇게 돼버린 걸까? 탑스타의 짝퉁 이미지인 마하가 자기 정체성을 찾아 '진짜'가 되는 이야기. 무명아이돌 '티파티'의 멤버 이마하는 운 좋게 출연하게 된 인기 프로그램 '아이돌 대운동회'에서 어떻게든 눈에 띄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마하는 국내 탑 아이돌 샥스의 멤버를 건드린 탓에 ''국민밉상녀, 최강의 민폐녀''가 되고만다. 특히 샥스의 리더 '권력'은 마하에게 크게 역정을 내는데... 어찌 된 것인지 자꾸 권력과 마주치게 된다. 서로가 자꾸만 신경쓰이는 마하와 권력. "뭐 업히는 거 싫으면 이렇게 가고. 이게 더 좋다면 어쩔 수 없지.". "넌 뭐가 그렇게 항상 괜찮은 건데? 대체 뭐가 그렇게 항상 죄송해?" 과연 이들은 일과 사랑 사랑과 일을 쟁취할 수 있을 것인가!?



@ 사내 맞선



장르 : 로맨스, 드라마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줄거리 :  안 예쁜 곳 빼고 다 예쁜 평범한 회사원, 신하리. 돈이 궁해, 결혼하기 싫어하는 친구 대신 맞선을 봤다. 목표는 거절! 맞선 소리가 쏙 들어가도록 나쁜 인상을 줄 것! “제가 좀 늦었죠?” 하리는 다리를 꼬고 팔짱을 끼며 여유롭게 웃어 보였다. “이 정도는 이해해 주셔야 해요. 보시다시피 제가 좀 바쁘거든요. 남자들이 가만두질 않아서.” 읏. 오글거려! 하지만 여기서 그만둘 순 없다. “저는 백수에요. 강태무 씨는 하시는 일이……?” “성운 기업에 다니고 있습니다.” “아, 성운 기업 거기 잘 알죠, 거기는…….” 그래, 우리 회사잖아! 게다가 저 남자는! “사장님!” “네, 내가 거기 사장입니다.” 사……, 사장하고 맞선을 보다니. 우리 회사 사장하고 맞선을! 직원들끼리 사적으로 노는 걸 엄청 싫어하고 거짓말을 가장 싫어해서 지각 사유라도 거짓인 걸 알면 바로 잘라 버리는 매정한 놈이 아니었던가! ‘나……, 잘리면 안 되는데.’ 어쩌다가 우리 회사 사장님하고 맞선을 본 거냐고!


@ 톡투미 (19세)



장르 : 로맨스, 성인

연재처 : 레진코믹스


줄거리 :  잘생기고 매너좋은 남자친구 세찬으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래임. 하지만 사랑하는 그와의 연애에도 한가지 불만이 있으니... 바로, 욕.구.불.만. 순수녀의 타이틀을 지키기 위해 항상 소극적이었던 세찬과의 잠자리. 이제 더이상 참을 수 없다! '세찬아, 라면.. 먹고 갈래?'


@ 오늘도 사랑스럽개



장르 : 로맨스

연재처 : 네이버


줄거리 : 새벽마다 개로 변하는 저주를 풀기 위한 여자와 개가 무서운 남자의 밀고 당기는 로맨스!


@ 덕후의 여자



장르 : 로맨스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줄거리 : 내 이름은 고난희. 삼십 년 인생 처음으로 몸서리치게 더러운 오덕을 만났다. 그런데 문제는 바로 그 오덕의 천만원 짜리 피규어가 없어졌다는 것! "이보시오, 개발이사 양반! 대체 뭔놈의 인형이 천만원 씩이나 한단 말이오오오!" 그리고 정신을 차려보니 나는 그 오덕의 집을 청소하고 있었다. 여자라곤 게임 캐릭터밖에 모르는 오덕과 남자라곤 TV에 나오는 사람만 좋아해본 여자가 만나 사랑을 시작… 할 수 있을까?



@ 간 떨어지는 동거


장르 : 로맨스

연재처 : 네이버


줄거리 : 인간이 되고자 수백 년 전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살아온 수컷 구미호. 목표를 이루기까지 얼마 남지 않았지만 불의의 사고로 한 여대생에게 여우구슬을 빼앗기게 된다. 인간의 몸으론 여우구슬을 오래 품을 수 없기에 여대생이 실수로 삼켜버린 구슬이 그녀의 몸 안에서 깨지기까지 앞으로 1년. 그리 되면 여대생은 죽고 구미호는 인간이 되지 못하는 상황에서 구미호는 여대생에게 사태를 해결하기까지 함께 지낼 것을 권유하는데



@ 징크스의 연인



장르 : 로맨스

연재처 : 다음


줄거리 : 재벌가가 숨겨둔 행운의 여신 그 일족중 어린아이인 슬비는 바깥을 동경한다. 작은 탈출극을 벌인 결과, 그리고 우연이 조금 도와준 결과 행운의 여신이 가난하고 재수 옴 붙은 내게로 왔다.


'추천·리뷰 > 웹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대극 웹툰 추천 7선  (0) 2019.09.12
로맨스판타지 웹툰 추천 7선  (0) 2019.09.11
액션 웹툰 추천 7선  (0) 2019.09.09
먼치킨 웹툰 추천  (0) 2019.06.16
로맨틱 판타지 웹툰 추천 2탄  (0) 2019.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