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 열렙전사


장르 : 판타지, 액션, 개그
연재처 : 네이버

퀘스트를 클리어 하는 자, 모든 것을 얻을 것이다. 현실 밖의 현실, 루시드 어드벤쳐 최강의 용사 열렙전사와 동료들이 벌이는 RPG 어드벤쳐.


@ 레바툰


장르 : 개그, 스토리
연재처 : 레진코믹스

본격 나사 빠진 유해불건정장르불문 개그만화


@ 4컷용사


장르 : 드라마, 판타지, 일상, 개그
연재처 : 레진코믹스

마왕을 해치운 용사는 드디어 공주를 구하고 새 삶을 찾는다. 하지만 공주와의 달콤한 미래는 상상으로 끝나버리고 마왕 격퇴 이후 평범한 백수로 전략한 용사의 구차한 일상. 마왕과 용사와 백수는 사실 한 끗 차이? 21세기판 액션 코믹 판타지 웹툰!

@ 여자친구


장르 : 일상, 개그, 학원
연재처 : 레진코믹스

"나의 빛나 선배를 업신여기다니 용서할 수 없다아!" 사소한 오해로 엮인 영이와 한나. 하지만 둘 사이엔 분명, 뭔가가 있다! 끈끈한 우정 & 화끈한 부활동이 넘실대는 개그발랄 학원드라마!


@ 내 학생이 싸이코패스일 리가 없어!!


장르 : 일상, 개그
연재처 : 레진코믹스 

"아무래도 싸이코패스인것 같아요. 저" 아미고등학교에 갓 부임한 보건교사 김영희. 고등학교가 쉽지 않을거라고 예상하긴 했지만 뜬금없이 자신이 싸이코패스인 것같다고 고민상담을 해오더니 보건실에 자신보다 더 오래있는듯한 정인태 때문에 곤란한 생활이 시작된다.


@ 바나나툰


장르 : 일상, 개그
연재처 : 레진코믹스

와나나 자신의 일상을 다룬 개그만화로 작가 본인과 가족들을 바나나로 그리는 웹툰. 친구 잘 팔아먹는 만화. 아버지가 극찬하신(?) 만화. 즐거운 와나나의 일상을 바나나 껍질 벗기든 낱낱이 까보는 웹툰.


@ 어쩌다보니 마왕이 되었습니다


장르 : 판타지, 개그
연재처 : 코미카

국내 굴지의 대기업 사원으로서 성공가도를 달리던 정민하는 어느 날 갑작스런 해고 통보를 받는다. 충격에 빠져 방구석 폐인이 된 그는 수상한...너무나도 수상한 회사를 소개받는데? 마법이라는 중세 판타지에 나올 만한 소재를 현실의 배경에 도입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 작품. 즉, 배경 시대는 현대인데 마왕과 용사가 나온다. 작중 시점에서 과거 인마대전이라는 용사들과 마족들 사이 전쟁이 있었고 전쟁 이후 일종의 불가침 협정을 맺어 서로 공격하지 않게 된다. 따라서 용사가 길에서 마족을 죽이면 살인죄로 경찰에 잡혀간다. 반면 마왕성들은 치외법권 지역이라 용사들이 대놓고 쳐들어가 마왕을 죽여도 오히려 소속된 BS 컴퍼니에서 보수를 받고 처벌도 받지 않는다.


@ 평범한 8반


장르 : 드라마, 일상, 개그, 학원
연재처 : 네이버

머리가 큰 것이 콤플렉스인 소녀 감동원이 무지개고등학교로 전학오면서 벌어지는 병맛나는 이야기. 안 평범한 아이들이 모든 평범한 7반 고품격 웹메이드 병맛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