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블로그에 글 쓸라고 유튜브 채널 만들고 이것저것 확인 클릭 하고 있는데


갑자기..



 

이 화면이 떴어요.. 계정이 영구적으로 사용 중지되었습니다.


유튜브 계정 정지를 먹었다네요!?


저 뭐 한거 없는데... 영상도 올린거 3년전에 올린 연아 영상 하나고 구독자도 1명인데.. 


당황스럽더라구요.. 그래서 이메일을 보낼려고 하는데




채널 정지 조차가 잘못되었음을 생각하는 이유는 적었는데 정지된 유튜브 채널의 URL을 몰라서 보내지를 못해요


유튜브 URL도 모르는 사람인데 유튜브 정지라니... ㅠㅠ


5분동안 URL 찾아보려고 유튜브 페이지만 새로고침 누르고 비번 쓰고 계속 이러고 있었네요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면서 뭐지? 왜 정지지? 이러고 있었어요.


유튜브 새로고침 하니깐




  정지가 자동으로 다시 풀렸네요


뭘까 싶네요; 확인 버튼을 너무 자주 눌러서 정지 먹은건가요


5분동안 당황스러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