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하고싶게


레진코믹스 / 오계


왜 그들 시선에 제가 떨리는 걸까요? 제가 그들을 '하고 싶게' 만드는 걸까요? <순결한 죄> 작가 오계님의 신작.



만져서 봉인해제


레진코믹스 / 짐티지


무당집 아들로 태어난 허약하고 불운한 재수생.처럼 보이지만 사실 어릴 때 대길의 기운을 타고 난 아이였고, 오히려 이 대길의 사주가 어려서는 독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엄마 연화가 다른 불운을 타고 난 여자아이들에게옮겨놓았다. 성인이 되어서는 이 사주가 다시 자신의 몸으로 돌아가려고 하기 때문에, 기를 나눠주었던 여자의 몸을 만지면 발정하게 되어 검열삭제를 통해 자신의 기를 돌려받아야 한다. 하지만 이제 스무 살이 되었고 기운을 되돌려 받을려고 한다. 되돌려 받을 방법은 만져서!?



곤란해요 여신님


레진코믹스 / 포도사태, 다다무 (완결)


여신님은 대대로 이어져오면서 사람들의 소원을 들어줘 왔다고 한다. 그리고 현대의 여신님 윤희지는 사생활이 없고 불편하다는 이유로 은퇴를 희망 중. 그러나 오늘도 사람들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다. 여신님은 적나라하고도 은밀한 소원들에 어떤 방식으로 응답해줬을까?



다 주는 그녀


투믹스 / 레드 P, 하수오 (완)


마음대로 되는 것이 하나도 없는 인생. 그런 나에게도 모든 것을 다 주는 그녀가 있다. 소녀같은 귀여운 얼굴을 가진 그녀.



토이 컴플렉스


다음 / 이윤희


경세교육대학교 학생 김윤아. 친구들은 다 해봤지만 자기만 못 한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그래서인지 며칠 전 술집 겸 카페에서 우연히 만난 알바생에게 원나잇을 하고자 다짜고짜 대시를 하게 되는데!?



왜 하면 안돼?


봄툰 / 지카


"선배, 저 혼전 순결 주의자에요." 돈이면 돈! 외모면 외모! 남자면 남자! 부족할 것 하나 없는 그녀가 단 하나 갖지 못한 그것은 바로 이 "조신남의 동정?!" 혼전순결자인 율과 카사노바 하비의 거침없는 솔직한 로맨스.




허니 베드톡


레진코믹스 / 단추


순진한 줄 알았던 남동생 친구가 유혹할 때, 시종일관 까칠하던 소개팅남이 훅 들어올 때, 일적으로 만난 남자가 자꾸 이상한 걸 가르칠 때, 중학교 때부터 알던 친구가 술에 취해 붙잡을 때, 누구나 야릇한 고민 하나씩은 있다. 하지만 도저히 바깥으로 낼 수 없는 이야기들을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여자들만의 단톡방 허니베드톡. 내숭이나 숨기는 것 없이 솔직하게 펼쳐지는 그녀의 이야기들은 오늘 밤도 카톡방의 새로운 글 알림이 없어지지 않도록 활발하게 돌아간다. 침대위 여우들의 달콤한 수다.

관련 글 바로가기

↓↓↓↓↓

성인웹툰 추천 3탄 TOP7

성인 웹툰 추천 TOP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