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

반응형

잦은 트림의 원인

삼킨 공기와 위장에 축적되는 가스 등으로 인해 트림 문제는 누구나 겪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런 일이 자주, 때로는 당황스러운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트림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공기를 삼켜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둘째, 음식물의 소화가 잘 되지 않아 가스가 발생한다. 셋째, 체강 질환, 유당 불내증, 궤양 및 역류 질환은 모두 트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과도한 트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민간요법을 시도해보세요.

생강차

생강차는 근육을 이완시켜 트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생강 작은 조각을 갈아서 뜨거운 물 한 컵에 넣으십시오. 우러나기를 잠시 기다린 다음 여과하고 마십니다. 생강의 아린 맛이 싫으시면 레몬이나 꿀 1작은술을 넣어주세요. 시중에 파는 생강 성분이 높은 생강차도 괜찮습니다.

민트차

페퍼민트 차는 잦은 트림을 치료하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뜨거운 물 한 컵에 말린 민트를 한 티스푼을 넣고 몇 분 동안 담궈서 우러나면 마시면됩니다. 민트는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어 경련을 억제하는 작용을 합니다.

카모마일차

만성 트림을 치료하는 또 다른 허브는 카모마일입니다. 카모마일 차를 마시면 헛배부름을 완화하고 잦은 트림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장 경련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카모마일은 위장을 진정시키고 위 가스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카모마일은 위장 장애와 같은 많은 소화기 질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컵에 카모마일 티백을 넣고 끓는 물을 붓고 5~10분간 담가둡니다. 티백을 제거하고 카모마일 차를 마시면 됩니다. 하루에 2~3번 마셔주세요.